[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배우 이정진이 결혼을 향한 진심을 드러내며 자신의 재산과 연애사를 솔직하게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1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 출연한 이정진은 결혼정보회사를 방문해 배우자를 찾고 싶은 진솔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연애가 목적이었다면 여기 안 왔다"며 "여자 친구를 찾는 게 아니라 배우자이자 내 아이의 엄마가 될 사람을 만나고 싶다. 진지한 마음으로 왔다"고 강조했다.
이정진은 커플 매니저와의 상담에서 자신의 수익과 자산 현황을 가감 없이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현재 수익이 거의 없다고 밝힌 그는 작년에는 대만 드라마 출연으로 약 5억 원을 벌었다고 설명했다. 재산에 대해서는 20억 원 상당의 전세 아파트에 거주 중이며, 현금 2~3억 원과 주식 5억 원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만 주식 투자 실패와 사기 등으로 약 10억 원의 손실을 보기도 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더불어 10년 전 투자한 비상장 회사의 성장 경험도 공유했다.
마지막 연애가 2년 전이라고 밝힌 이정진은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그는 "말을 공손하게 하지 못하는 사람은 힘들더라. 같은 말이라도 과하게 말하는 분들보다 부드럽게 말하는 분이 좋다. 아무래도 배우라 그런지 말에 꽂히는 편"이라며 선호하는 이성상에 대해 언급했다.
이정진의 솔직한 고백에 '신랑수업' 출연진들은 "정말 솔직하다"며 놀라움을 표했다. 결혼을 향한 진솔한 마음을 드러낸 이정진이 새로운 인연을 찾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