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배우 김혜수가 공개한 화보 사진 속에서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나이를 잊은 듯 매끈한 피부와 세월을 거스르는 듯한 아름다움에 네티즌들의 감탄이 이어지고 있다.
김혜수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혜수는 잡티 하나 없이 맑고 매끄러운 피부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깊은 눈빛과 매혹적인 분위기는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1970년생으로 올해 만 54세인 김혜수는 이번 화보를 통해 나이가 무색한 초동안 미모를 입증했다. 그의 변함없는 아름다움은 팬들뿐만 아니라 많은 네티즌들에게 놀라움을 안기며 "비현실적인 미모", "세월은 김혜수만 피해 가는 듯", "갈수록 더 아름다워지시는 것 같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김혜수는 오는 2026년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두 번째 시그널' 출연을 확정 지으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김혜수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