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가수 박군이 아내 한영과의 이혼설을 비롯해 자신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해 직접 입을 열며 사실무근임을 밝혔다.지난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충북 괴산의 한 텐트에서 홀로 지내는 박군의 근황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영하의 날씨에 야외 취침을 하며 잡념을 없애기 위해 혹한기 훈련을 자처하는 박군의 모습에 스튜디오는 술렁였다.이날 박군의 거처를 방문한 이상민과 임원희는 화려한 인테리어의 서울 집을 두고 왜 이곳에서 생활하느냐며 우려를 표했다. 특히 최근 연예계에 퍼진 이혼설, 잠적설, 스킨십 리스설 등을 언급하며 박군의 복잡한 심경의 원인을 캐물었다.이에 박군은 잠적설에 대해 고향 리포터 활동에 집중하느라 행사 스케줄을 줄였더니 생긴 오해라고 해명했다. 불화설에 대해서도 아내와 나눈 다정한 메시지를 공개하며 우리는 40년 산 부부처럼 편안하고 좋은 사이라고 강조했다.가장 화제가 되었던 스킨십 리스설에 대해서는 2세 계획을 위해 병원에 다니며 아내가 예민해진 시기가 있었고, 작은 소리에도 깨는 아내를 배려했던 이야기가 와전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박군은 지금도 집에 가면 늘 포옹을 해준다며 루머를 일축했다.확실한 증명을 위해 시도된 한영과의 전화 연결에서 한영은 가짜 뉴스를 보고 당황했지만 저희 부부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직접 밝혔다. 이어 박군이 혼자 텐트 생활을 하는 것은 미래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 때문일 뿐 부부 사이의 갈등은 아니라고 덧붙였다.특히 마지막 키스가 언제냐는 질문에 한영은 며칠 전 지방에 내려가기 전이라고 솔직하게 답하며 항간의 소문을 종식시켰다. 방송을 통해 오해를 벗은 박군과 한영 부부의 모습에 팬들은 안도와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미우새' 박군·한영, 이혼설과 잠적설에 정면 반박… "여전히 핑크빛 케미"▶ '만약에 우리', 150만 관객 돌파하며 멜로 신드롬… '헤어질 결심'보다 빠른 흥행 속도▶ 박군, 한영과의 이혼설 및 잠적설에 입 열다… '미운 우리 새끼'서 밝히는 충격적 속사정▶ '동치미' 김영희, 축의금 문제로 어머니와 절연했던 사연 고백… "상처 깊었다"▶ '판사 이한영' 지성, 검찰총장 약점 잡고 로펌 장악 시작… 오세영 포섭하며 사적 복수 가속화▶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김혜윤·로몬, MZ 구미호와 축구 천재의 강렬한 첫 만남… 시청률 3.7% 출발▶ '살림남2' 이민우, 둘째 출산 후 첫째 딸 향한 미안함 토로… "애틋한 부성애 눈길"▶ 전지적 참견 시점 신우현, 현대가 3세 드라이버의 반전 일상… "1kg 차이가 승부 갈라"▶ 최강록 셰프의 파격 변신, 탈모 고백 뒤 단발 가발 쓴 이유는?▶ 이혼숙려캠프 18기 리와인드 부부, 과거 트라우마와 살해 위협 주장까지 '충격'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