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가 일본 도쿄돔 무대를 뜨겁게 달구며 글로벌 톱 아티스트로서의 위엄을 과시했다.
리사는 21일 자신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을 통해 도쿄에서의 마지막에서 두 번째 공연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일본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리사는 도쿄 공연을 마친 소감을 밝히며 팬덤인 블링크에게 직접 고마움을 표해 눈길을 끌었다.
메시지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리사는 도쿄돔 무대 안팎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무대 위에서 선보인 파격적인 의상은 리사의 완벽한 비율과 카리스마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려한 퍼포먼스에 걸맞은 강렬한 스타일링은 도쿄돔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일본 도쿄돔에서 월드 투어 데드라인(DEADLINE)의 일환으로 단독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번 공연은 2019년과 2023년에 이은 블랙핑크의 세 번째 도쿄돔 입성으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이들의 막강한 인기를 재입증했다. 블랙핑크는 사흘간 총 16만 5,0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현지 팬들과 뜨겁게 호흡했다.
성공적인 일본 공연을 마친 블랙핑크는 이제 완전체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블랙핑크는 오는 2월 27일 오후 2시 미니 3집 앨범 데드라인(DEADLINE)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복귀한다. 이번 신보는 지난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 이후 약 3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이라는 점에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전 세계를 무대로 압도적인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블랙핑크가 이번 컴백을 통해 또 어떤 기록을 써 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