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방송을 통해 아내와의 특별한 만남부터 결혼식 당시 주변의 반응까지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24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프리랜서 선언 후 활발히 활동 중인 김대호와 예비 아빠가 된 곽튜브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곽튜브는 과거 외모로 인해 겪었던 오해부터 현재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까지의 과정을 가감 없이 공개했다.
곽튜브는 20대 초반부터 외모 때문에 중국인으로 오해받아 속상했던 경험을 고백하면서도, 지금은 오히려 중국어로 대답할 만큼 여유가 생겼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어린 시절 별명이 돼지였다는 사실을 밝히며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다.
특히 화제를 모은 것은 현재 임신 중인 아내와의 러브스토리였다. 곽튜브는 지금의 아내와 과거 한 차례 헤어졌다가 유튜브 활동을 시작한 이후 다시 만났다고 전했다. 그는 바빠진 일상 탓에 소홀해져 본인이 먼저 이별을 고했지만, 결국 다시 먼저 연락해 재회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평소 자존감이 낮고 부정적인 편인 자신의 성격을 언급하며, 너무나 착한 아내가 그런 부족한 부분을 채워준다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결혼식 당시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도 소개됐다. 곽튜브는 결혼식에서 전현무가 서운해하며 화를 낼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던 반면, 김대호는 초면에 축하하지 않는다는 독특한 발언을 해 당황했던 경험을 전했다. 이에 대해 김대호는 좋은 일은 굳이 축하할 필요까지는 없다는 소신을 밝혀 현장을 폭소케 했다.
신혼여행 브이로그에 대해서는 아내의 권유가 있었다고 밝혔다. 곽튜브는 개인적으로는 촬영하고 싶지 않았으나, 아내가 추억을 위해 찍어두자고 제안하며 업로드는 자유롭게 하라고 배려해 준 덕분에 공개하게 됐다고 비하인드를 덧붙였다.
방송 활동과 가정생활 모두에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한 곽튜브의 진솔한 고백에 시청자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