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일본 도쿄돔 공연의 열기를 담은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제니는 지난 2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도쿄에서의 생일 축하 쇼는 정말 미쳤다며 도쿄에서의 3일 밤이 마치 꿈만 같았다, 고맙다는 글과 함께 현장 사진을 대거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일본 도쿄돔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블랙핑크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 무대에 오른 제니의 화려한 모습과 대기실 비하인드 컷이 담겼다. 제니는 과감한 시스루 스타일의 크롭 상의와 짧은 하의를 매치한 무대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패션 아이콘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개미허리와 매끈한 각선미는 글로벌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멤버들과의 끈끈한 우정도 돋보였다. 리사와 로제가 생일을 맞은 제니의 양 볼에 입을 맞추는 듯한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현재 전 세계를 누비며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며, 오는 2월 27일 오후 2시 미니 3집 앨범 데드라인을 전격 발매한다. 이번 신보는 지난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 이후 약 3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이라는 점에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오랜 공백을 깨고 돌아오는 블랙핑크가 이번 앨범을 통해 또 어떤 기록을 써 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