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개그계 대표 커플에서 부부가 된 김준호와 김지민이 베트남 다낭 여행기를 공개하며 유쾌한 일상을 전했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준호 지민에는 지민아, 생일 축하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한 달간의 재정비 시간을 갖고 돌아온 두 사람은 첫 여행지로 베트남 다낭을 선택해 화기애애한 브이로그를 선보였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조식 메뉴를 두고 티격태격하며 현실 부부다운 케미를 자랑했다. 아침 식사를 꼭 챙겨 먹어야 한다는 김지민의 제안에 김준호는 너는 이제부터 조식이라며 농담을 던졌다. 이에 김지민은 우리 아들 낳으면 김조식, 딸 낳으면 김석식이라고 짓자고 응수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준호는 새벽 5시에 잠들고도 아침 8시 30분에 식사하러 가는 일정이 인생 처음이라며 귀여운 불평을 늘어놓으면서도, 부부는 서로 맞춰가는 것이라며 아내 김지민의 루틴을 존중하는 다정한 면모를 보였다.
이번 여행에는 평소 절친한 정이랑 부부도 합류해 즐거움을 더했다. 네 사람은 함께 김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약 3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해 7월 결혼한 두 사람은 최근 2세 계획에 대해서도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김지민은 주변 지인들의 사례를 보고 시험관 시술보다는 자연 임신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준호 역시 건강한 2세를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금주를 이어오며 적극적으로 노력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