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가수 이미주와 조현아가 과거 한 남자로부터 동시에 고백을 받았던 황당한 연애담을 공개해 화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아니 근데 진짜! 3회에는 연예계 투자 귀재로 알려진 조현아와 예능 대세 이미주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미주와 조현아는 과거 동일한 남성에게 대시를 받았던 일화를 소개해 녹화 현장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미주는 자신에게 울며불며 사귀어 달라고 매달렸던 남자가 알고 보니 조현아에게도 동시에 고백을 했던 인물이었다고 밝혔다. 특히 이미주는 이 사실을 알고 삼자대면까지 고려했을 정도로 분노했었다는 비하인드를 덧붙여 출연진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함께 출연한 조현아는 조렌버핏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남다른 투자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과거 친구가 맡긴 3천만 원을 1억 원으로 불려준 적이 있다는 놀라운 실화를 공개했다. 이에 현장의 남성 출연자들은 나도 돈을 맡기고 싶다며 앞다투어 투자를 요청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미팅 남녀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댄스 신고식 무대도 펼쳐진다. 특히 엑소의 메인 댄서 카이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하며 현장의 여심을 모두 사로잡았다는 후문이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미주는 3살 연하의 축구선수 송범근과 공개 열애 9개월 만인 2025년 초 결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최근 소속사를 안테나에서 AOMG로 옮기며 새로운 활동을 예고한 그가 이번 방송에서 보여줄 솔직한 매력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두 여자의 충격적인 나쁜 남자 일화와 조현아의 투자 비법이 공개될 SBS 아니 근데 진짜!는 16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