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주선 미혼남녀 미팅서 26쌍 커플 탄생…매칭률 52%[연합뉴스]서울시가 주최한 미혼 남녀 만남 행사에서 참석자 10명 중 5명이 '커플'이 됐다.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서울시는 신한카드와 함께 지난 21일 개최한 '설렘, in 한강' 시즌2 행사에서 최종 26쌍의 커플이 성사돼 매칭률 52%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약 32대 1의 경쟁률을 뚫은 100명이 참여해 연애코칭, 요트체험, 레크리에이션, 1:1 대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참가자들이 선호하는 이성을 1∼3순위 선택하는 마지막 순서를 거쳐 매칭된 당사자들에게 행사 다음 날 결과를 통지했다.신한카드는 새로 탄생한 26쌍의 커플에게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을 제공해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행사 직후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81%가 행사 프로그램 및 운영에 만족한다고 답했다고 시는 전했다.시는 상반기(2·6월)에 이어 하반기인 9월 청년의 날, 11월 빼빼로데이에 맞춰 미혼남녀 만남 행사를 두 차례 더 연다. 한화손해보험, 신한카드 등 민간 기업과 협력해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할 예정이다.김선순 서울시 여성가족실장은 "아름다운 한강을 배경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소중한 인연을 맺은 커플들에게 축하를 전한다"면서 "하반기에도 좋은 인연을 기다리는 많은 미혼남녀가 참가해 뜻깊은 만남의 계기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공 와이파이서 은행 로그인 말아야" 휴가철 금융정보 지키세요▶ "하반기에 또 나온다" 서울시 자영업자 '안심통장' 인기 끈 이유는?▶ "서울시 주선 미혼남녀 미팅서 26쌍 커플 탄생…" 매칭률 무려 52%▶ "내년 고교학점제 어떤 과목 선택할까…" 7월~11월 집중 상담▶ "지금이 적기"…박단 사퇴 후 전공의들 대정부 대화 모색 본격화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