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그룹 DJ DOC의 멤버 정재용이 이하늘과 김창열의 갈등을 언급했다.정재용은 지난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드러냈다.이날 정재용은 “마음고생도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그는 “하지만 나보다 더 힘든 사람 둘이 있다”며 “저보다는 그 사람들 걱정이 더 앞선다”고 밝혔다.이어 “사실 DOC가 언제는 사고가 없었냐”면서 “좋아도 DOC 싫어도 DOC잖나”라고 강조했다.아울러 “저는 이게 끝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시간이 지나면 저희끼리 잘 마무리할 일들이다. 각자 책임을 져야 한다”고 설명했다.그러면서 “둘이 워낙 튀다 보니 항간에 제가 DJ DOC 중간 역할을 한다는 말이 있다”면서 “둘 사이를 화해시키고 어려운 일 있을 때마다 (균형자 역할을 한다고). 전혀 아니다”라고 목소리 높였다.더불어 “중간에 서서 ‘형이 잘못했어’, ‘창열이가 잘못했어’, ‘네가 심한 거야’란 말을 한 번도 한 적이 없다”며 “대부분 가만히 있다”고 회상했다.또 “그렇게 봐주는 건 부담스럽다”고 부연했다.김정민 아내 각방, 아내 루미코와 각방 쓴지 9년 째...이유는?정재용 불화 언급, 이하늘 김창열 갈등에 대해 "불화로 인해 마음고생 많이 했다"유퀴즈 김진호 어머니 출연, 김진호의 선한 영향력 엄마 닮아슬기로운의사생활시즌2,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99즈가 직접 뽑은 관전 포인트는?한예슬 또 저격, 김용호 ‘슈퍼모델 한예슬, 데뷔 첫 날 생긴 일’ 올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