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연예인 박유천씨의 동생이자 배우인 박유환씨가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28일 경기남부경찰청은 박유환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최근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박씨는 2020년 12월 태국 방콕의 한 음식점에서 일행 2명과 함께 대마초를 한차례 피운 혐의를 받는다.당시 박씨는 태국에서 열린 박유천씨의 콘서트에 특별출연하기 위해 태국을 방문했다가 범행을 한 것으로 파악됐다.이들은 경찰 조사에서 모든 혐의를 인정했다. 박유환과 함께 대마초를 피운 일행 2명 중 1명은 검찰에 불구속 송치됐으며, 태국에 거주 중인 다른 일행 1명은 코로나19로 입국이 어려워 추후 입국하는 대로 경찰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박씨는 2011년 MBC TV 주말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으로 연기에 데뷔했다. 2017년 개봉한 영화 '원라인' 출연 이후 현재는 인터넷 1인 미디어 진행자(BJ)로 활동 중이다.앞서 박유환의 형 박유천은 마약 투약 및 은퇴 번복 기자회견으로 논란이 됐다. 2019년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故신해철 딸 아들, '자본주의학교' 출연...故신해철과 꼭 닮은 남매▶ 조현우 아내 얼굴 문신, "결혼도 하기 전에 몸에 아내의 얼굴을 문신으로 새겨"▶ 이수진 전남편, 이혼 사유 "폭언과 폭행 난무...딸을 키우는게 더 안 좋을 것 같았다"▶ 이도진 김숙 고백, '복면가왕' 출연 "김숙, 제 이상형이 따뜻하고 엄마 같은 사람이다"▶ 이금희 잠수이별 고백, "결혼하고 싶었던 친구가 있었는데...잠수이별을 했다"▶ 이서진 민머리 변신, '도시 남자' 이미지 벗고 '내과 박원장'에서 코믹 캐릭터 변신▶ 김병만 교란종 블루길 떼 경악, "블루길, 토종에 비해 월등하게 많다. 퇴치해야겠다"▶ 장동민 아내 공개, '돌싱포맨' 출연...아내와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러브스토리 공개▶ 전원주 금 10억 보유, "돈만 생기면 금을 산다...티끌 모아 태산"▶ '태종 이방원' 말 사망했다... "결방 결정"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