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가수 설운도의 딸 이승아가 악플러들에 일침을 가했다.이승아는 10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난 살 빼기 전 내 모습도 사랑했다"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이승아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비교하며 외모를 비하하는 등 악플을 쏟아내는 누리꾼들의 글들이 담겼다.이에 이승아는 "그때나 지금이나 나는 나"라며 "자신의 외모에 대해 부끄러운 적 없었다"고 전했다.이어 "체형이 크든 체형이 작든, 살이 쪘든 살을 뺐든 그 누구도 외모로 판단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마음이 예쁘면 겉모습도 예뻐 보인다"고 덧붙였다.또한 이승아는 "나도 외모 말고 마음이 더 예쁜 사람이 되고 싶다. 그때의 나도 지금의 나도 사랑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될게"라며 의연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한편 이승아는 tvN 예능프로그램 '나 이거 참', KBS2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 등에 출연했다.▶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우아한 웨딩드레스 사진…새하얀 미모▶ 이지연 파혼, 원조 하이틴 스타 9년 만에 파혼 "우리는 2013년에 한 약속을 깼다"▶ 최진실 딸 배우 데뷔, 최준희 배우 도전 소식에 네티즌 "연기 기대하겠다"▶ 손태영, 폭설 내린 미국 집 앞…딸과 눈놀이 삼매경▶ 이지연 파혼, "우리는 2013년에 했던 약속을 깨고 말았다" 파혼 직접 알려▶ 박경림 근황, 박경림 맞아? 여배우 같은 존재감 드러내▶ 홍석천, 故 김인혁 사망에 "또 한 명의 동생을 지키지 못했다" 애도▶ 서예진 음주운전 영상, 음주 사고 후 웃다울다 "XX 아프다" 욕설▶ '이수근♥' 박지연 "연휴에 신장 투석, 집콕했어요"…누리꾼들 '걱정'▶ 최진실 딸 배우 데뷔, 소속사 "최준희, 배우의 꿈 갖고 새로운 도전"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