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쿠션쓰면 뜨는데 쿠션이 나랑 안맞는거지?앱에서 작성

ㅇㅇ(211.36) 01-13 07:17:44
조회 377 추천 0 댓글 8
							

아님 보습을 제대로 안해서 그런건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8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36] 운영자 17/07/20 137006 16
5316234 라스 이필모 보고 느낀점 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1.36) 10/21 24 0
5316233 근데 넷플릭스도 엘런처럼 별로 이익 없이 투자금만 처불리는 opIeader(211.36) 10/21 14 0
5316232 내맑음 심혜진 ㅇㅇ(61.254) 10/21 13 0
5316231 제 3매 갑자기 재미없어진 이유가 섭남투입때부터 ㅇㅇ(175.192) 10/21 25 0
5316230 은숙이 미션 기대많이했는데 너무 실망 [1] ㅇㅇ(223.62) 10/21 37 0
5316229 근데 한국에서 미국 못지않게 주식대박 많이 나올꺼 같에 [2] opIeader(211.36) 10/21 29 0
5316228 라스 재방봤는데 이필모 나혼자에서 포장 잘해줬네 깬다 [5] ㅇㅇ(211.36) 10/21 118 0
5316227 그냥 아무것도 없고 드라마만 만들어서 회원가입 받는거냐? [2] opIeader(211.36) 10/21 33 0
5316226 백낭 공약 실행 함? [5] ㅇㅇ(61.254) 10/21 69 0
5316225 폰 번호 바꾸는거 큰 모험일까? 이상한 번호 받을까바 [5] ㅇㅇ(211.34) 10/21 60 0
5316224 숨바꼭질 하내편 잼있냐 [2] ㅇㅇ(122.35) 10/21 34 0
5316223 넷플릭스 그거 그냥 컨텐츠만 처만드는 사이트냐? [10] opIeader(211.36) 10/21 115 0
5316222 카카오택시 기사 졸라 멍청하네 ㅇㅇ(175.223) 10/21 66 0
5316221 남친 첫방 38일 남은거 실화냐? ㄷㄷ [1] ㅇㅇ(175.223) 10/21 49 0
5316220 유지태도 애기 ㅇㅇ(61.254) 10/21 55 0
5316218 믹나 이제 2화 봤는데 양고졸 안목 진짜 썩었다. [1] opIeader(211.36) 10/21 25 0
5316217 하 생수사러가야하는데 귀찮다 [4] ㅇㅇ(106.102) 10/21 68 0
5316216 난 넷플릭스 이젠 노잼이던디 [1] ㅇㅇ(128.134) 10/21 55 0
5316215 그러고보니 한때 갤럽신뢰도로 시끄러웠던적 있긴있었음 ㅇㅇ(119.207) 10/21 51 0
5316214 PC방 살인사건 키160 호빗이 180을 어쩧게 쉽게 찔러죽임? [3] ㅇㅇ(211.211) 10/21 110 0
5316213 화장실에 쓰레기통 극혐인데 [1] ㅇㅇ(110.70) 10/21 36 0
5316212 갤럽을 왜 닐슨급으로 올려치기 하려는 이유가 뭐냐?? [4] ㅇㅇ(49.164) 10/21 87 0
5316211 121.139 봉퀴에 문베충 ㅇㅇ(211.197) 10/21 15 0
5316210 공원 화장실 더럽게 쓰는 인간들도 욕나와 ㅇㅇ(14.39) 10/21 21 0
5316209 난 공중화장실에서 왜 물티슈를 변기에 넣는지 [3] ㅇㅇ(223.33) 10/21 99 0
5316208 유재석 8년만에 둘째 낳았더라 [4] ㅇㅇ(39.7) 10/21 180 0
5316206 우리나라는 인구수 코딱지에 그인구수마저 [1] ㅇㅇ(223.62) 10/21 35 0
5316205 49.174봉퀴였네 ㅇㅇ(211.197) 10/21 22 0
5316204 근데 우준이 뜻밖에 동시간대 주드 다 나오네 ㅋㅋ ㅇㅇ(119.201) 10/21 25 0
5316203 2017 갤럽보니 도경수 정해인 이런애들 힘들겠는데 [1] ㅇㅇ(223.62) 10/21 135 0
5316202 닐슨갤에서 1700명조사라고 비웃는거보면 [4] ㅇㅇ(223.62) 10/21 151 0
5316201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본 사람 있어? [4] ㅇㅇ(110.70) 10/21 84 0
5316200 제3매 데이트 장면 실제 커플 도촬한거 같노 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2.187) 10/21 58 0
5316199 갤럽 저거근데 1700명밖에 조사안하네ㅋㅋㅋ [12] ㅇㅇ(223.62) 10/21 233 0
5316198 근데 공중화장실 오줌 안내리는 애들은 뭐야? [7] ㅇㅇ(175.223) 10/21 123 0
5316197 182.215 밑에 배우갤럽 보고와라 ㅋㅋㅋ ㅇㅇ(223.62) 10/21 58 0
5316196 남자인 외국인 비지니스 파트너랑 둘이 출장 가는데 고민잇음 [19] ㅇㅇ(124.61) 10/21 203 0
5316195 니들이 진짜 더러운거 못봐서 그래 [4] ㅇㅇ(223.62) 10/21 118 0
5316194 2017 배우갤럽 [8] ㅇㅇ(211.36) 10/21 335 0
5316190 백낭 현감 좋아하는 사람 없냐 [10] ㅇㅇ(128.134) 10/21 135 0
5316189 퍼스트맨 본 긷줌 [3] ㅇㅇ(118.37) 10/21 71 0
5316188 남친 드라마 이거 방영일 언제야? [4] ㅇㅇ(119.200) 10/21 161 0
5316187 비트윈앱 어때? 추천? [2] ㅇㅇ(61.84) 10/21 41 0
5316186 청소아줌마들 예민한거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ㅇㅇ(175.223) 10/21 239 0
5316185 Msg쳐서 자극적으로 만든다고 청률높이는것도 아니잖어 ㅇㅇ(119.207) 10/21 31 0
5316184 공박송송 중 올해 갤럽 드는 사람 있을까 [4] ㅇㅇ(39.7) 10/21 201 0
5316183 배우가 급이낮으면 애매한드라마도 화제성거리며 [1] ㅇㅇ(223.62) 10/21 106 0
5316181 목감기에 약국에서 산 목감기 약이 효과가 있긴해? [7] ㅇㅇ(61.84) 10/21 125 0
5316180 일억별 6회 이제 봤는데 서인국 정소민 존나 설렌다 ㅠㅠ [2] ㅇㅇ(112.187) 10/21 7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