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화갤물 흐리는 놈이 누구냐면

발암야구(121.164) 2018-09-15 08:05:40
조회 106 추천 1 댓글 2
							

1.세이콘 찾는 놈들

2.한용덕이나 장종훈 까는 놈들

3.야동이나 광고나 못생긴 냔 짤녀 올리는놈

4.김똥차 쉴드치는 놈

이딴 놈들 다 청소시키고 물갈이 했으면 좋겟다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5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2019 우리팀 월별일정표 만들어봄 ㅇㅇ [26] ㅇㅇ(220.123) 18/11/28 8446 83
공지 ★2018시즌 한화 이글스 갤러리 통합공지 2.0★ [21] 성악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14 324385 129
공지 2018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2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2463 14
공지 ★★ 2018년도 한화이글스 경기 일정 ★★ [30]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5604 25
공지 ★한화 이글스 갤러리 통합공지★ [44] 샤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09 11519 10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4] 운영자 18/05/09 12116 13
1478437 걍 변우혁은 파워쇼케이스 2등한거만 해도 힘은 원톱이지 ㅇㅇ(39.120) 02/16 6 0
1478436 근데 신지후는 다른거 다 둘째치고 2m피지컬 때문이라도 뽑아야 [2] ㅇㅇ(210.123) 02/16 13 0
1478435 근데 고승민이 3라감이었나? [1] ㅇㅇ(223.38) 02/16 18 0
1478434 그래도 아직은 홍민기가 끌린 2학년 때 개털려도 스카우터들 존나 왔잖아 킹범수(118.39) 02/16 19 0
1478433 노시환 실책 gif [5] ㅇㅇ(223.38) 02/16 42 0
1478432 근데 변우혁 노시환은 각각 1루 3루 고정된거임?? [1] ㅇㅇ(210.123) 02/16 28 0
1478431 팩블린 입단~시범때까지는 진짜 무슨 임창용이나 법규 온줄 [1] 으눤이네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31 0
1478430 신지후 평속 145에 최고 152던지고 제구만 사람같으면 [4] ㅇㅇ(221.140) 02/16 59 0
1478429 김혁민 때문에 신지후 절대 안믿는다 ㅅㅂ [5] ㅇㅇ(110.8) 02/16 76 4
1478428 무조건 전업주부하려는 여자가 맞벌이해야되는 남자에게 시집가는건뭐냐? ㅇㅇ(175.223) 02/16 7 0
1478427 신지후 안뽑으면 20년동안 후회한다 [4] ㅇㅇ(117.111) 02/16 65 0
1478426 칰카우터 비중은 홍민기 40 신지후 30 김양수 20 나머지 10일듯 [3] ㅇㅇ(220.125) 02/16 56 0
1478425 김하성이 수비좋은건 아닐텐데 ㅇㅇ(118.139) 02/16 20 0
1478424 홍민기vs신지후vs김양수 구먼유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57 0
1478423 누구 뽑을지 싸우는게 어디냐 [4] ㅇㅇ(223.62) 02/16 75 2
1478422 근데 김대한 얘는 ㄹㅇ 힘이 장사 아니냐 [5] ㅇㅇ(220.90) 02/16 95 0
1478421 쥐)지배 까려고 수비병신 김하성 띄워주네ㅋㅋㅋ [3] ㅇㅇ(211.36) 02/16 53 0
1478420 아까 미리보는 KBO 박물관 전시회 보고왔다 [6] 흐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93 5
1478419 삐까센세 ㅇㅇ(124.199) 02/16 32 0
1478418 하긴 우완에 공빠른애는 좀 있네 [3] ㅇㅇ(220.125) 02/16 70 0
1478417 시발 왜 한꺼번에 터지냐고 [7] ㄸ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140 0
1478416 하주석 축구했으면 epl 갔을텐데 [4] 초롱글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30 0
1478415 한용덕이 좌완 씹덕이라서 지후보단 민기 뽑을듯 [4] ㅇㅇ(39.7) 02/16 82 0
1478414 아까 홍민기 검색하러 홍팍갔다본건데 [1] ㅇㅇ(117.111) 02/16 61 0
1478413 엇비슷하면 홍민기나 김양수 갈듯 [3] ㅇㅇ(220.125) 02/16 55 0
1478412 작년 스캠때 은원이 잘쳤었음? [3] ㅇㅇ(39.7) 02/16 121 0
1478411 김양수 신지후 홍민기 셋 중 방송서 150 찍으면 뽑는거 [3] ㅇㅇ(220.125) 02/16 75 0
1478410 근데 서준원이 어느정도길래 시환이를 팽함? [15] ㅇㅇ(39.7) 02/16 199 0
1478409 기차 앞사람 햄버거 쳐먹는데 냄새 좆같아서 뒤질거같다 [2] ㅇㅇ(211.246) 02/16 40 0
1478408 아버지가 아들에게 알뜰하고 검소하다고하는거 뭘보고 그렇게판단하는거냐 ㅇㅇ(175.209) 02/16 5 0
1478407 지금 시환이보다 급높은 타자가 돡대한뿐임 [3] ㅇㅇ(39.7) 02/16 114 0
1478406 결국 월드컵 세대 끝나니까 이제 운동하는 애들 들어오는듯. [2] ㅇㅇ(211.237) 02/16 53 0
1478405 시환이가 캠프에서 3루수비 완성한대 [5] ㅇㅇ(222.108) 02/16 190 17
1478404 아마 구속은 김재영으로 모든게 다 설명됨 [2] ㅇㅇ(220.125) 02/16 97 1
1478403 고승민은 몇라급이였냐 [3] ㅇㅇ(118.139) 02/16 78 0
1478402 예전 다이나마이트 타선 재림할것같아 [1] ㅇㅇ(39.7) 02/16 12 0
1478401 홍원빈은 좀 늦게 불렸음 ㅇㅇ(211.107) 02/16 19 0
1478400 김혁민 뭐하다가 쥐도새도모르게 없어짐?? [4] ㅇㅇ(221.155) 02/16 75 0
1478399 근데 조지훈은 요즘 뭐하냐 [2] ㅇㅇ(220.125) 02/16 47 0
1478398 김민우 고교때 구속잘나오면 얼마나 나왔음? [8] ㅇㅇ(221.155) 02/16 136 0
1478397 좆일 근데 코칭스탭 다병신이라는 말 많던데 [1] ㅇㅇ(117.111) 02/16 30 0
1478396 김양수 홍민기 다 투구폼 교정 중인데 뭔 교정 타령이야 ㅇㅇ(220.125) 02/16 20 0
1478395 북일 내년에 타자풀은 괜찮음 ? [2] ㅇㅇ(110.76) 02/16 84 0
1478394 7시 홍원빈도 방송구속 148km 찍고 2차 1라 막차탐 [2] ㅇㅇ(39.7) 02/16 8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