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히갤 패치 예측이 대부분 빗나가는 이유가 있음

ㅇㅇ(221.163) 04-17 03:30:58
조회 177 추천 1 댓글 11
							

다른 겜들


 "직접 해보니까 어떻더라"

 "기존처럼 하니까 병신같아짐"

 "나는 이런 식으로 해보니까 오히려 더 좋아진 것 같던데"

 "개소리 마라 누가봐도 너프임"



히갤


 "패치노트 보니까 이런듯"

 "(패치노트 보니까) 기존처럼 하니까 어쩐듯"

 "패치노트 보니까 이런 식으로 하면 좋을 것 같기도 하네"

 "(패치노트만 보면서) 개소리마라 누가봐도 너프임"




PTR 패치 떴으면 가서 매칭 안잡히면 봇전이라도 한판 돌려 보고 판단을 해야지 무슨 예송논쟁질임 ㅋㅋ

이러니까 맨날 예측이 다 틀리지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11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1.1Ver)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기초 가이드 [48] LightTempl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08 40983 176
- (1.2Ver) 히오스 잡렉과 프레임 드랍을 줄이는 거의 모든 방법 [121/1] 아스라한(175.192) 16/10/20 128431 141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20] 운영자 15/03/06 176896 72
1036643 갤 망함??? 시마갤도 망햇던데? [1] ㅇㅇ(1.237) 09/21 20 0
1036641 ☆★☆★☆★☆★☆★§ 채팅창에 /참가 히갤 §★☆★☆★☆★☆★☆ [4] ㅌㅍ(211.246) 09/21 43 0
1036640 빛나래 지금 본섭패치된거임? [1] ㅇㅇ(14.47) 09/21 91 1
1036639 어느 히오스 유튜브를 보다가 깜짝놀랐다 [1] ㅇㅇ(113.131) 09/21 30 0
1036638 우서 진자 장재미있다 [1] ㅇㅇ(119.202) 09/21 21 0
1036637 빠대 매칭시스템 앰뒤짐? [1] 쿠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36 0
1036636 빠대 아바투르 왜하는거임대체 [2] adgdag(210.113) 09/21 39 0
1036635 번숨 대세되니까 가기 싫어짐 [2] ㅇㅇ(175.116) 09/21 25 0
1036634 본인 나지보 하는데 피닉스하는 새끼들 진심 족갇ㅈ다 [1] ㅇㅇ(122.44) 09/21 42 0
1036633 전설떴다 ㅁㅌㅊ? [1] ㅇㅅㅇ(117.111) 09/20 58 0
1036632 야 빛나래쟝 20렙특성 '비밀친구' 머냐? ㅋㅋㅋㅋ [1] ㅇㅇ(14.46) 09/20 58 0
1036629 여긴 갤주 누구냐? ㅇㅂ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4 0
1036628 난 태어나서 머키란 챔을 만나서 이겨본적이없다. [4] dd(210.113) 09/20 82 0
1036627 실바나스 최후 [1] Sertyuiop(221.140) 09/20 73 0
1036626 발리라같은 개똥챔 왜하는거냐? ㅁㅇㅎㅇㅁㅎ(210.113) 09/20 21 0
1036624 히오스 난투 특징 [1] dd(180.68) 09/20 24 0
1036622 안뇽히갤쟝 [1] nightel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38 0
1036621 뭔가 임페리우스랑 라그나로스는 닮았음 유동(112.164) 09/20 11 0
1036619 티란데 떡락했네 [1] 뭐임마(121.144) 09/20 41 0
1036618 없뎃하고 왤케 게임이 뚞뚝 끊기냐 [1] ㅇㅇ(121.167) 09/20 31 0
1036617 노루님 영국산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0 0
1036614 데커드 같은팀이면 불분좀 찍지마 십때끼들아 [1] ㅇㅇ(1.176) 09/20 38 0
1036613 짤 무슨 상황임?? [1] ㅇㅇ(203.252) 09/20 65 0
1036612 데커드 너프 너무 가혹한디 ㅇㅇ(115.137) 09/20 47 0
1036611 내 성노예임.jpg [1] 폴라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21 0
1036609 이겜 안하니까 막 건강해지고 아침에 일찍일어나고그러는데 [3] rocket(114.201) 09/20 60 0
1036608 빠대 초갈 1000판 돌린애 승률 [2] ㅇㅇ(1.176) 09/20 88 0
1036607 영리는어떻게돌리냐 [2] ㄱㄹㄹ(211.225) 09/20 28 0
1036605 아나 하는 히린이 드디어 9750원 모았어오 [3] ㅇㅇdd(112.148) 09/20 77 0
1036604 히오스 올캐릭 계정 판다 살사람 찾는다 [3] ㅇㅇ(121.167) 09/20 56 0
1036603 분신 노바 왜 뒤진걸까 [1] ㅇㅇ(172.218) 09/20 50 0
1036602 야 오랜만에 접해서 인공지능하는데 왜케 튕김 [1] ㅇㅇ(125.129) 09/20 90 0
1036601 친구랑 셋이 빠대돌리는데 안잡혀서 인공지능했다 [1] ㅇㅇ(113.131) 09/20 41 0
1036598 실바나스 최후입니다 Sertyuiop(221.140) 09/20 43 0
1036596 친구들이 히오스하재서 컴터 할랫는데 [1] ㅇㅇ(221.138) 09/19 76 0
1036595 히오스가 왜 유인원 겜 소리듣는지 아냐? [3] 1212(211.177) 09/19 134 2
1036594 히오스 승리퀘는 제발좀 안나왔음 좋겠다 [2] ㅇㅇ(59.5) 09/19 58 0
1036592 빠머 자가라하는데 승률 병신인이유 좀 [3] 병아리팬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52 0
1036591 왜히오스 안켜지지 ㅇㅇ(39.114) 09/19 15 0
1036590 빠대 원챔충 추천좀 [3] ㅇㅇ(1.176) 09/19 60 0
1036589 나 왜이러는거임?? ㅇㅇ(39.7) 09/19 18 0
1036588 님들 초보알려주면서할사람구하려면 [1] 마담진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19 0
1036587 님들 챔? 이러는 디시콘 왜이리 웃겨요 [1] ㅇㅇ(39.7) 09/19 34 0
1036586 히오스와 롤의 차이 [2] (210.113) 09/19 99 0
1036584 노루님 영국산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9 18 0
1036582 반짝반짝 투명말은 이제못구하는거야? [2] ㅇㅇ(114.207) 09/19 55 0
1036575 아니씨발 게임어떻게해 [3] ㅇㅇ(114.206) 09/19 6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