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어제 씨앗 타격보니까 김민식 만큼 기회줬으면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48) 09-15 10:30:21
조회 73 추천 2 댓글 1
							

ㄹㅇ 이번시즌 3할 쳤을거 같음 ㅅㅂ 초반에 잘할때 도 나이만 많은 백용환이랑 김민식이 먼저 엔트리에들고 이번시즌 도루저지 1위에 ops1위 ㅋㅋㅋ ops도 전체포수 중 양의지 바로 아래아님?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1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 2018시즌 프로야구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32] 현건매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4 17419 83
-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50]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44534 293
-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82] 운영자 16/12/22 103064 63
4121684 2구 스트뭐야? 임균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 0
4121683 스트존 ㄹㅇ 홍원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 0
4121682 저쪽팀 용큐 왜 없어? ㅇㅇ(211.217) 09/22 3 0
4121681 치홍이 고무고무 열매 먹어야 칠 공인데 박진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 0
4121680 저딴거 스트주니 아무거나 다 휘두르지 ㅇㅇ(59.1) 09/22 0 0
4121679 내가말했지? 헥터는 재계약해야한다고 [2] ㅇㅇ(223.62) 09/22 25 0
4121678 4위했음 좋겠는데 넥이 안진다 ㅇㅇ(211.227) 09/22 4 0
4121677 야 방금 스트 무엇 (221.151) 09/22 4 0
4121676 ㅅㅂ 저게 스트 ㅇㅇ(211.55) 09/22 1 0
4121675 날으는 돈까스 안 보여서 좋다 ㅇㅇ(112.185) 09/22 10 0
4121674 좆까네스트라고? ㅇㅇ(121.148) 09/22 0 0
4121673 저게 스트라고? ㅇㅇ(121.148) 09/22 0 0
4121672 저게 무슨 ㅇㅇ(117.111) 09/22 0 0
4121671 칰판새끼 윤섹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 0
4121670 방금 2구 스트는 너무 했다 ㅅㅂ ㅇㅇ(121.179) 09/22 3 0
4121669 뭔 2구가 스트랔이여 ㅇㅇ(114.201) 09/22 1 0
4121668 와 치홍이 워 보소 ㅋㅋㅋ ㅇㅇ(175.223) 09/22 4 0
4121667 순페 웃음 커엽네 NO.26임기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0 0
4121666 시발 스트? ㅇㅇ(223.39) 09/22 0 0
4121665 칰판 애미뒤진새끼야 저건 배트 던져야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61.81) 09/22 2 0
4121664 국밥이 왜 한화가있냐? ㅋㅋㅋ ㅇㅇ(59.1) 09/22 0 0
4121663 저게 스트ㅋㅋㅋ ㅇㅇ(221.154) 09/22 0 0
4121662 저게 스트냐 시발 ㅇㅇ(61.77) 09/22 0 0
4121661 요즘 최형우 밀어치기 덕에 잘하네 홍원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4 0
4121660 최형우 본인 수비 간접체험ㅋㅋㅋ ㅇㅇ(211.107) 09/22 6 0
4121659 순페 헛웃음 시발 ㅋㅋㅋㅋ 신용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7 0
4121658 순페가 잘보긴하네 슬라이더 던지니까 골빈 폭삼 윤섹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8 0
4121657 수비를 최형우보다 더못하누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0.87) 09/22 0 0
4121656 오 왼 오 왼 호랑2리노인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 1
4121655 요즘 동행력 든든해서 기분 좋구만 [1] 기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9 0
4121654 수비 왜 저러냐 ㅇㅇ(121.179) 09/22 4 0
4121653 양성우 어디갔냐? 임균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 0
4121652 오늘 바빕 엄청몰렷네 ㅋㅋ NO.26임기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1 0
4121651 순페 웃음소리 씹ㅋㅋ [1] ㅇㅇ(221.159) 09/22 50 0
4121650 저래도안타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39) 09/22 1 0
4121649 해설 호성으로 터졌노 ㅋㅋㅋ 컴맹(211.36) 09/22 3 0
4121648 ??순페 실실쪼개네ㅋㅋㅋ (175.223) 09/22 2 0
4121647 칰린이 표점ㄹㅇ 웃기네ㅋㅋ ㅇㅇ(115.23) 09/22 0 0
4121646 왜 쟈는 안잡고 멀뚱히 보고만있냐 ㅇㅇ(112.140) 09/22 3 0
4121645 ㅋㅋㅋㅋㅋ 멘붕당할만함 ㅋㅋㅋㅋㅋ ㅇㅇ(175.223) 09/22 6 0
4121644 뽕열이도 수비 못하는거같네 ㅋㅋㅋㅋㅋㅋ ㅇㅇ(59.86) 09/22 10 0
4121643 난 넥센이 3위 갈거같음 [1] ㅇㅇ(175.223) 09/22 11 0
4121642 순페 그냥 웃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3.62) 09/22 13 1
4121641 퉁 요즘 밀어치기 존나 잘하네 ㅇㅇ(219.248) 09/22 4 0
4121640 뽕열이 ㄱㅅ ㅇㅇ(211.36) 09/22 2 0
4121639 와 오늘 운지렸다 임균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6 0
4121638 아니 후라이가 죄다 안타넼ㅋㅋㅋ 호랑2리노인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