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글쓰기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과잉대응 스태프 때문에 팬심 떨어지는 스타는? 운영자 18/10/22 - -
1706246 "타격"코치 [1] ㅇㅇ(223.39) 10/23 97 1
1706245 박상원vs백상원 물에빠지면 누구구함? [5] ㅇㅇ(164.125) 10/23 93 0
1706243 김상수 에프에이 최대 90억 엔씨 다이노스 입단 스쿼트마니아(114.201) 10/23 26 0
1706242 칰) 상수 꽁짜로 줘? [5] ㅇㅇ(223.39) 10/23 145 0
1706241 박용택은 이제 그린야갤 쥐갤에서 욕 다쳐먹네 ㅋㅋ ㅇㅇ(223.39) 10/23 32 0
1706240 왕조시절 우승반지 4개 다가지고있는선수 누구임? [5] ㅇㅇ(121.167) 10/23 152 0
1706239 러프가 좌익봐도 금마보다는 잘하지않겠냐? [1] ㅇㅇ(110.70) 10/23 87 0
1706238 시이발; 코시앞두고 급하게 도박터진 우리도있는데; 사자왕크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34 0
1706237 틀퍼트꺼지고 보니야재계약vs틀퍼트재계약 보니야꺼지기 [1] ㅇㅇ(164.125) 10/23 88 0
1706236 아델먄이랑 보니야랑 성적차이 없는데 왜 아델만만 재계약? ㅇㅇ(222.109) 10/23 27 0
1706235 틀퍼트 개십새끼만 안볼수 있었으면 ㅇㅇ(110.70) 10/23 19 0
1706234 우린 코시앞두고 도박터졌는데 그깟걸로 징징ㅋㅋ [3] ㅇㅇ(164.125) 10/23 118 1
1706233 로저스는 재활은 다했다냐 [5] ㅇㅇ(125.188) 10/23 95 0
1706232 그냥 줍성이나 했으면 [2] 타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156 0
1706231 심판들 손에 들고 찍는 도구... 이런 거 나는 처음 알았다. [2] ㅇㅇㅇ(106.241) 10/23 171 0
1706230 문제는 아델만 보니야 버려도 좋은애가 안올거라는게 ㅇㅇ(223.62) 10/23 24 0
1706229 두산애들 KT랑 한신에 왜 이렇게 지랄하냐 [8] 도련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259 0
1706228 작년충타니 타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78 1
1706227 성판17- 커플게임 은은는상(121.9) 10/23 48 0
1706226 칰갤에 좄장님 홍보 갔다가 퇴짜 맞았다. [2] 상수는상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189 0
1706225 직관 야구보다 배구가 더꿀잼이더라 [4] 편백나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123 0
1706224 올해는 퐈는 그냥 양의지만 타팀갔으면 좋겠다 [1] ㅇㅇㅇㅇㅇ(211.213) 10/23 61 1
1706223 5이닝 120구씩 던지는 애를 또 보라고? ㅇㅇ(223.62) 10/23 24 0
1706222 스탯 블라인드 테스트 (난이도 중) [2] ㅇㅇ(218.51) 10/23 120 0
1706221 정민철이는 지나가다 슬쩍봐도 단번에 델만이 쟨 안되겠다 아는데. [5] .(36.39) 10/23 216 0
1706220 해커 틀퍼트만 주웠어도 가을야구했겠네 ㅇㅇ(175.223) 10/23 19 0
1706219 짬뽕먹고싶지않냐 ㅇㅇ(121.150) 10/23 15 0
1706218 아델만 후반기정도면 일년정도는 더 써볼만 하지않나 [5] ㅇㅇ(223.62) 10/23 195 0
1706217 오늘 4차전 어떨것 같냐 coda1200(39.7) 10/23 26 0
1706216 보니야는 애초부터 불펜출신이라 기대안함 [1] ㅇㅇ(59.5) 10/23 70 0
1706215 오뎅 영결 확정 기사떴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63 0
1706212 솔직히 나는 델만이 재계약 해도 반등 못할거같음 [4] ㅇㅇ(59.23) 10/23 144 0
1706209 진짜 궁금해서 그런건데 한화1,2선발 누구임? [2] ㅇㅇ(121.181) 10/23 55 0
1706208 야구 선수가 룸빵가는게 잘못이냐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218 0
1706207 아델만도 그렇고 레나도도 그랬던게 키큰장점이 딱히안느껴짐 [2] ㅇㅇ(175.223) 10/23 73 0
1706205 FA 신청 언제까지 하는거야 ? ㅇㅇ(121.181) 10/23 17 0
1706204 퓨처스리그 홈런왕 이성규 내년에?? [3] ㅇㅇ(58.73) 10/23 123 0
1706203 우린 왜 최근에 싼값에 잘하는 선수 본적이 없냐 ㅅㅂ [3] ㅇㅇ(221.138) 10/23 96 0
1706202 씹델만 그키로 슬라이더나 포크떨구면 ㅆㅂ10승은거져먹겟구먼 [4] ㅇㅇ(121.172) 10/23 122 0
1706201 ??? : 올해 상수가 주전이다. 상수 내. [1] ㅇㅇ(218.232) 10/23 101 6
1706200 개델만 투구 내년에 또 볼 생각하니 벌써 좆같다 ㅇㅇ(175.121) 10/23 22 0
1706199 보니야 누구급누구급 하던 스카우터는 창피해서 어쩌냐 [4] ㅇㅇ(112.168) 10/23 103 0
1706198 샘슨40 윌슨80 아델만 이적료 미포함105 ㅇㅇ(121.172) 10/23 43 0
1706197 재작년까지 저비용고효율 외치던 팀이 이제는 100만불론 좋은놈 못데려온다 [3] ㅇㅇ(211.199) 10/23 105 0
1706196 웹스터근황 [3] ㅇㅇ(121.172) 10/23 336 0
1706194 웹스터 근황 아는사람 있음? [2] 바른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89 0
1706193 2019 삼성 타선 선발 라인업. [1] ㅇㅇ(58.73) 10/23 52 0
1706192 아델만은 계약할거면 돈 낮춰서 해야지 [4] ㅇㅇ(175.223) 10/23 91 0
1706190 올해 구원투수 war 1위가 최충연임? [2] 바른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163 0
1706189 개삼성이 아델만 고민하는건 납득할수 있는이유.jpg ㅇㅇ(221.138) 10/23 14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이슈줌NEW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