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녕하세요 지영수입니다 [68] 지영수(58.231) 15/09/10 6347 300
공지 ^^* [115] 김소연(222.106) 15/07/29 11250 380
공지 저.맞아요^^* [147] 김소연(211.246) 15/06/07 9795 280
공지 ★★★150511 순정에 반하다 중간 이벵 모음★★★ [16] 순갤이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25 4669 119
공지 ^^* [233] 김소연(110.70) 15/05/24 17739 674
공지 ★★★150523 순정에 반하다 종방연 이벵 모음★★★ [5] 순갤이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27 3207 41
공지 ▶※※ < DC 순정에 반하다 갤러리 > 갤가이드 ※※◀ [9] DC순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06 5949 35
공지 JTBC 순정에 반하다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4] 운영자 15/04/30 3609 16
13253 간만에 정주행 완료 [2] ㅇㅇ(59.0) 02/21 26 0
13252 다들 가끔씩 여기 들르는거지? [6] ㅇㅇ(218.50) 02/04 90 1
13251 순정반 딥디는 두고두고 아쉽다 [6] ㅇㅇ(218.146) 02/01 114 3
13250 순정반 2 안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ㅇㅇ(112.217) 02/01 77 1
13249 오랜만에 복습했는데 진짜 [3] ㅇㅇ(124.54) 02/01 71 0
13248 유튜브에 전편 다시보기 올라왔네 ㅇㅇ(116.121) 01/26 68 0
13243 방송사 너튭에서 메이킹 모음 올라왔네 [3] ㅇㅇ(220.72) 18/12/21 196 4
13231 우리 드라마 오스트 [2] ㅇㅇ(223.62) 18/12/01 147 0
13230 우리 드라마 [1] ㅇㅇ(211.105) 18/11/21 161 0
13219 순반 오스트 [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10 181 0
13218 오랜만에 ㄴㅇㅂ ㅌㅂ로 보려고 채널 들어갔는데 [3] ㅇㅇ(121.160) 18/10/21 298 0
13194 로맨틱 힐링드라마 구라야 진짜 [1] ㅇㅇ(1.245) 18/08/31 586 0
13193 나 너무 벅차올라서 글쓴다 진짜 오랜만에 복습했는데 [3] ㅇㅇ(175.223) 18/08/30 548 7
13192 이틀밤샛다 [3]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29 465 0
13191 생각할때마다 몽글해짐 [1] ㅇㅇ(14.53) 18/08/21 284 1
13189 순반보면 탄산수 겁나 땡기는 거 맞냐ㅋㅋㅋㅋ [1] ㅇㅇ(223.39) 18/08/15 263 1
13188 순정이 넘 예쁘다 [1] ㅇㅇ(1.251) 18/08/13 448 3
13187 어 리를~ [1] ㅇㅇ(203.226) 18/08/13 328 0
13186 순반 이제 보는중인데ㅋㅋㅋ민호 나 어디야!!!!! 진짜웃겨 [2] ㅇㅇ(1.251) 18/08/12 443 0
13185 민호 병약미때문에 심장 부여잡으면서 정주행했다 [1] ㅇㅇ(175.120) 18/07/27 739 0
13172 이런 드라마를 이제야보다니 ㅇㅇ(218.209) 18/07/19 316 0
13161 민호본체 지금 드라마가 결방인 관계로 정주행.... [1] ㅇㅇ(210.205) 18/07/08 513 1
13157 망했.....민호영접하고 인생 퇴갤직전 [3] ㅇㅇ(61.105) 18/07/07 815 0
13154 rthrthrthrth dddwuytyitww(101.79) 18/07/06 175 0
13148 순정반본체들 티비에서 볼때마다 순정반생각남 [1] ㅇㅇ(223.39) 18/07/04 432 0
13135 12회까지 복습완료 [1] ㅇㅇ(211.197) 18/06/30 318 1
13124 어제부터 밤새고 정주행 완료. [2] ㅇㅇ(125.186) 18/06/23 415 1
13122 으아ㅏㅏㅏㅏㅠㅠㅠ 차라리 보지 말걸.. [5] ㅇㅇ(211.196) 18/05/19 737 3
13117 obs에서 복습시작한다. 오늘부터, [1] ㅅㅈ(211.222) 18/05/07 372 0
13088 순정반 그 이후의 이야기? 아는사람 있냐 ㅜㅜㅜㅜ ㅇㅇ(73.225) 18/04/30 360 1
13087 봄이라서 그런가 [2] ㅇㅇ(180.134) 18/04/08 644 1
13086 (순정반 3주년)순정반 식구들! 봄이 한창인데 어디십니까? [19] 토닥토닥(180.134) 18/04/03 1349 42
13085 지영수 감독님 인스타 주소 알려주세요 ㅇㅇ(223.62) 18/03/15 273 0
13084 나도 명작을 이제야 본다ㅠㅠ어제부터 보는 중이고 지금 13회 [1] ㅇㅇ(211.177) 18/03/13 422 2
13083 명작을 이제야 봤네요 [1] ㅇㅇ(203.152) 18/03/12 428 3
13081 이제서야 봤네 인생드라마 [5] ㅇㅇ(175.197) 18/02/14 1299 30
13080 순전 시즌2 나올까?? [3] ㅇㅇ(125.189) 18/02/08 643 2
13079 아쉽 [1] ㅇㅇ(119.69) 18/02/06 841 1
13078 나 지금 밤새고 다보고왔다 [5] ㅇㅇ(1.242) 18/01/31 434 0
13077 이틀만에 정주행했어ㅠㅠㅠㅠㅠㅠ [2] ㅇㅇ(39.120) 18/01/16 394 0
13076 화면해설파일 가진횽있어? ㅇㅇ(39.7) 18/01/16 276 0
13075 넷플릭스 순정에반하다 입갤 [2] ㅇㅇ(203.226) 18/01/06 64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