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젝스키스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젝스키스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설영우가 손흥민 저격한거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 오싹오싹 이별통보를 하자 여자친구를 살해 한 남자 캐논변주곡
- 블라)) 스킨십이 파혼 사유가 돼?? 주갤러
- 뉴진스 배그 복장 기사 올라왔는데 삭제됨 ㅋㅋ ㅇㅇ
- 본인, 양꼬치집에서 살아남기... .MANHWA ..김지민
- 싱글벙글 고양이과 동물 TOP10 아싸아랑
- 싱글벙글 잠자는 시간과 치매의 관계 가상현실여친
- 의사들이 대만식 총약계약제에 발작하는 이유 ㅇㅇ
- 싱글벙글 나라 뺏기기 전, 고종의 선택.jpg ㅇㅇ
- 대법원, "닥쳐. 더는 들을 가치 없으니까 이제 그만." ㅇㅇ
- 성범죄자의 집이 어디인지 알려주는 방송국 노인복지관
- 콘탁스g2 에어로컬러 일본여러장[webp] sterotype
- 류수영 제육볶음 레시피.jpg ㅇㅇ
- 딸에게 축사 대신 해주고 싶은 말 하다가 급발진하신 어머니 ㅇㅇ
- 속보) 푸틴 "북러 침략당하면 상호 지원" 시립
일본을 여행 하는 운전자를 위한 안내서.
아까 투표를 좀 받아 봤는데 역시 과반수 이상이 일본에서 렌트카 타기가 꺼려지는 이유중 가장 중요한 원인을 교통 법규라고 답 했음. 그럼으로 오늘은 일본에서 운전을 잘 하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자! 먼저 모두들 가장 걱정하는 우핸들문제는 그렇게까지 걱정 할 필요가 없다. 처음 30분은 너랑 같은 방향 가는 차 졸졸 따라다니면 금방 익숙해 진다. 거기에 한국에서 운전 해 본 사람이라면 일본에서 운전을 하는순간 느낄꺼다. "ㅈㄴ 편한데?" 도쿄 기준으로 일본은 신호가 바뀌고 3초이상 안 움직여도 클락션을 안 울린다. 아니 애초에 클락션 소리를 듣기 힘들다. 그만큼 운전 매너가 있고, 매너 없는 사람들은 이미 전부 면허 정지 당해버림 ㅅㄱ. 그러나 뒷 차를 졸졸 따라다닌다 해도 교통 법규를 모르면 그마저도 힘들 것이다. 그럼으로 지금 부터 쉽게 설명 하겠다. 1. 고속도로에서 앵꼬나면 위반임. 고속도로에서 차가 멈춰서 경찰이 출발 했는데 알고보니 기름 안넣서 앵꼬 난거면 위반이다. 2. 우회전(한국 기준 좌회전) 은 여타 지시가 없으면 기본적으로 비보호다. 일본의 우회전(한국 좌회전)은 비보호다. 구석탱이에 우회전 하면 안된다는 표지판이 없다면 그냥 초록불에 우회전 드가면 된다. 정지선 앞으로 나와서 차들 다 지나갈 때 까지 기다렸다가 가면 되는데... 대도시에 가면 이따위 괴랄한 신호가 나온다. 이 표시는 빨간불이지만 녹색 화살표로 표시된 방향으로는 가도 ㄱㅊ음 이라는 뜻이다. (이미지대로면 직진이랑 좌회전은 ㄱㄱ 하고 나머진 멈추라는 뜻) 그럼 저 신호가 있을때는 초록불에 우회전(한국 좌회전)을 해도 될까? 맞은편에 차 안 오면 그냥 초록불에 비보호 우회전 하면 됨. 저 신호는 통행량이 많기에 초록불에 우회전 못 갈 수도 있어서 빨간 불에도 우회전 할 수 있도록 장치를 해둔거임 2.좌회전. 이건 한국 우회전 생각하면 된다. 사람 있으면 반듯이 멈춰서 기다렸다 가면 됨. 다만 한국과 다른점은 신호등이 있으면 무조건 신호 받고 가야 한다는거임. 3. 중앙선 횡단. 다음은 중앙선 횡단에 관한 룰이다. 가끔 네비가 여기서 우회전 하라고 하는데 아무리 봐도 우회전 하면 안 될 것 같은 기분이 들 때가 있다. 바로 위의 이미지와 같은 상황인데, 결론부터 말하면 일본에서는 이걸 비보호 우회전 취급 한다. 즉, 중앙선 넘어서 가도 된다는 뜻 이다. 다만. 민약 이 표지판이 있다면 가면 안된다. 이 표지판을 지나자마자 횡단 하는건 가능. 만약 저 표지가 있는데 횡단하면 숨어있는 경찰이 나타나서 니 돈 합법적으로 받아간다. 4.유턴. 유텀의 경우 차선 횡단의 개념의 응용인데 유턴 금지 표시가 없는 장소에서는 비보호 유턴이 가능하다. 그러나 불안하고 유턴할 자신이 없음 q턴 해라 5. 차선 변경. 1번 2번 3번 다음중 차선 변경에 가능한 선은 무슨 선 일까? 정답은 1번과 2번이다. 일본의 하얀 실선과 점선은 그 의미가 동일하다. 그럼 왜 하얀 실선을 그어 놓느냐. 가독성 때문임. 오랜지 선은 당연히 넘으면 안 되는 선이다. 단 센터 라인 (우리나라 기준 중앙선)이 실 선 일경우 그 선을 넘어서 추월 하는것은 안된다. 또한 도로폭이 6미터 이상일 경우 동일 차선 내에서 추월이 가능하다. 일본의 중앙선은 참 개같다. 오랜지 선 일때도 있고 하얀 실 선 일때도 있고 심지어 하얀 점선일때도 있으며 중앙선이 없을때도 있다. 중앙선이 실선 중앙선 없음 중앙선이 점선. 그러니 너희는 항상 마음쏙에 나는 왼쪽으로 통행 해야 해 라는 생각을 가지고 살아라. 다음 좌측 주정차 금지 우측 정차 금지 위에 있는 숫자는 08시에서 20시까지 이 규칙이 적용 된다는 소리임. 저런 숫자가 없으면 항시 적용. 그리고 저 아래에이런 표지가 있다면 6미터 확보 안되면 정차 하지 말라는 뜻임. 저 표지판이나 바닥 정지선 앞에 저 한자가 써 있는경우. 무조건 멈췄다가 가야한다. 한국 일시정지 처럼 무시하고 지나가다간 경찰들의 실적이 ㅈㄴ게 올라갈테니까. 심지어 일본 경찰들은 다리 및 덤불 안 등등 숨어있다. 항상 조심해라. 좌측부터 차량 진입 금지. 차량 통행 금지. 통행금지다. 좌측 화살표는 일반통행 표시고. 우측 표지판은 신호 안 받고 어느때나 이 방향으로 가도 좋다는 표시다. 궤도 내부 통행 가능 표지판. 노면전차 철로는 원래 들어가면 안 되지만 우회전 등 밟아야만 통과가능한 길에는 이 표지판이 있다. 통행 우선 순위는 노면전차-차량 이다. 안전지대 표시임. 고객이 노면전차 올라 탈 때 세이프티 존임. 절대 무조건 비워둬야하고 들어가면 안됨 위에는 스쿨존인데 7세부터 08시 30분까지 가면 위반이란 뜻. 07시부터 09시 까지 해당 방향으로만 갈 수 있다는 뜻. 물론 숫자가 없고 표지판만 있으면 영구지속 이라는 뜻 임 니가 보는 신호랑 상대방이 보는 신호가 다르다는 뜻. 유턴 하면 안된다는 뜻 일본 철도 건널목 앞에서는 무조건 일단 정지 해야함 기냥 쑹 건너면 ㅈ됨. 차단기가 내려가는 도중 빠르게 통과해도 ㅈ됨 다음은 톨게이트. 맨 위에부터 하이페스 /일반 다 됨 하이페스만 됨 일반만 됨. 물론 일반에서 하이페스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다 일본에서 이를 etc라고 부름. 고속도로에서는 오토바이도 통행이 가능하니 주의하고. 다음은. 위가 고정식 단속 카메라 아래가 이동식. 일본은 네비에서 과속 단속 이런거 안 알려준다. 일반 도로는 30키로 넘으면 찍히고. 고속은 40. 좁은 길이나 이동식의 경우 15키로다. 문제는 이미 카메라에 찍힌 순간 거주자는 최소 면허 정지부터 들어간다는거임. 과속 하지 말아라. 그리고 너희가 신나게 달리는 중에 이런 하얀 크라운이 니 뒤에 붙으면 속도 줄여라 그러지 않으면. 갑자기 차 천장에서 경광등 튀어나와서 너 잡음 변묭도 못 한다 너랑 같은 속도로 달리면서 속도 측정중인거임 ㅇㅇ. 일본 모든 경찰 탑승물에는 측정기 다 달려 있으니 무조건 안전 운전해라. 이걸로 너는 일본에서 아무런 문제가 없이 운전이 가능하게 되었다! 항상 조심히 안전 운전 하여 여행을 하길 바란다! - dc official App
작성자 : 평범씨고정닉
싱글벙글 경험자의 군발두통에 대해 알아보자
새벽에 올라갔던 글 보고 군발두통을 달고 산지 15여년이 넘은 사람 입장에서 써보려고 함 군발두통(Cluster headaches)은 짤을 보다시피, 눈가와 관자놀이 한 쪽에 극심한 두통을 유발시킴 나같은 경우에는 송곳 수십개로 쑤셔대는 증상을 갖고 있는데, 더 심한 사람은 짤처럼 도끼로 찍어대는 통증을 느낀다고 함 일반적인 편두통은 눈이 번쩍인다던가 목이 뻣뻣해지고 오한, 나태, 우울증 등등 전조 증상을 갖고 있음 또한 얼굴을 기준으로 반 쪽이 전체적으로 아픈걸 편두통이라고 함(이곳저곳 두통 느껴지면 긴장성 두통) 군발 두통은 전조 증상이 딱히 없고, 나같은 경우엔 "야!! 쑤신다???"하는 느낌이 들면 바로 쑤셔짐 당함 https://www.youtube.com/watch?v=OO5oDaG45kE BBC 뉴스에 나왔던 군발 두통 영상인데, 5초 14초 24초쯤을 보면 통증 느끼는 사람들이 어떤지 알 수 있음 https://headachejournal.onlinelibrary.wiley.com/doi/10.1111/head.14021 통증의 크기는 군발 두통이 9.7이라면, 출산은 7.2, 총상은 6.0, 칼로 찔렸을때가 4.9라고 함 군발 두통 시즌이 오면 매번 대가리로 쌍둥이 낳는다는 정도의 느낌이란 소리임ㅋㅋ https://mnews.jtbc.co.kr/News/Article.aspx?news_id=NB11811445#통증은 출산을 뺨치는데 언제 아픈거냐?? 이건 사람마다 다 다름 1) 1~4년 주기로 어느 한 시즌에 갑작스럽게 찾아옴 2) 한 번 아프기 시작하면 하루에 1~3회정도, 15분~3시간까지 두통이 지속됨 3) 보통 1주~4주정도 지속됨 4) 어이없는건 이 두통이 끝나면 그냥 멀쩡함 그래서 자살할 것 같이 존나 아프지만, 아 씨발 제발 살고싶다 생각이 역으로 들게 되더라ㅋㅋ 나 같은 경우에는 보다시피 12월즈음이 군발 두통 시즌이라, 연말은 거의 복불복으로 뒤졌다고 생각하고 살음 그리고 이 군발 두통은 골때리는게 mri나 ct촬영으론 왜 아픈지 모름 그래서 옛날(한 15~20여년전)엔 그냥 아 편두통이구나, 생각으로 일반적인 진통제 처방이 잦았음 나도 편두통인줄 알고 단순하게 약국가서 진통제(이부프로펜, 나프록센) 사먹고 버텼음 지금은 신경 감압술이란 수술이 있다는데, 개인적으론 무섭기도 하고 효과 못봤다는 사람이 있어서 시도해보지 않음 응급실가서 돈 수십만 주고 산소 빨러 가는 것도 하나의 임시방편 방법임 다만 뒤지게 아픈데 거기까지 갈 여력도 없고, 병원 수속하고 도착하면 통증 다 사라지는 타이밍이 옴 사비로 산소통 사서 집에 구비하고 쓰기에도 돈이 너무 많이 들음 편두통 예방제로 유명한 주사들임 얘네 역시도 치료가 아니라, 아프기 전에 미리 주사넣고 군발 두통 시즌 끝날 때까지 버티는 용도임 의사들과 진료받으며 상의하다가 주사 놔 드릴까요??하면 놔줌 마지막으로 트립탄 계열의 약들임 병원에서 의사 처방 받아야만 복용할 수 있는 약들임 위에 내 처방전의 미가드가 트립탄 계열의 약인데, 이 약들도 두통이 찾아오기 전에 미리 먹는 예방 약임 보통 먹으면 칼로 존나 쑤시는 느낌이 드는데, 통증은 경미해서 기분이 묘해짐 또 약에 내성이 생길 수도 있어서 의사 처방이 꼭 필요하고 될 수 있으면 최소한으로 먹는게 좋음 먹어도 약빨 안받고 뒤지게 아파질 수 있음 암튼 뭐 조사상으론 10만명 당 100~400명이라는데, 생각보다 주위에서 보고 들은 적이 거의 없음 친구들이나 부모님이나 꾀병이거나 쉽게 견딜 수 있는 두통인줄 알았다가, 내가 대가리 존나 치면서 우는거 보고 격려해주곤 했었음 군대시절엔 다행스럽게도 이등병 건너뛰고 병장 때 두통 시즌이 찾아왔는데, 꾀병타령하다가 사단의무대와 홍천병원 거쳐서 CT찍고 일반적인 두통 약국 약만 한가득 받았던 기억이 있음ㅋㅋ 다들 두통 좀 견뎌봐야지 생각으로 버티지말고, 신경과 찾아가서 바로바로 진단 받아
작성자 : 양준혁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