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전투기 랜딩기어 내구도는 어느정도임?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223) 2019.05.13 13:03:34
조회 184 추천 1 댓글 2

항모 착함영상 보면 짧은 활주로에 멈추느라 거의 내리 찍던데 랜딩기어 존나튼튼한가봄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1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50552 방콕 쌀국수먹으러자주가는데 체크인할때 표정이 왜그러냐 [1] 퍼스트(218.145) 10.07 91 0
250551 노무현이랑 할사람? [1] 209.53(207.102) 10.07 64 3
250550 김하나 누드사진 [1] 209.53(207.102) 10.07 156 1
250549 RM 이 뭐하는거임? [1] ddd(58.120) 10.07 77 0
250548 벳남항공 하노이-인천 비즈기내식 [6] 야그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 511 18
250547 분리발권 환승 가능하겠냐?? [5] 대림동과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 124 1
250546 요즘도 일본 입국심사 무난함? [5] ㅇㅇ(175.223) 10.07 217 0
250545 티웨이가 큐슈에 존나 공들인 것 같았는데 [3] ㅇㅇ(175.212) 10.07 242 0
250544 참 고우시다 [1] ㄱㅊ(223.54) 10.07 71 0
250543 트럼프 재선되면 대만과 수교할 가능성 [3] ㅇㅇ(211.36) 10.07 290 12
250542 일본이 타이완하고 가라후토만 유지했어도 완벽했을 듯. ㅇㅇ(175.223) 10.07 84 1
250541 얘들아 대한항공 747-400이랑 747-8i 퍼스트클래스도 별차이없던데.뭐ㅈ칸막이와뒤로젖혀지는 [2] ㅇㅇ(110.70) 10.07 161 0
250540 타이항공 B747-400 ICN-BKK후기 (+질문) [7] ㅇㅇ(128.199) 10.07 325 3
250539 HL8364 321 NEO [1] 기기가로(175.223) 10.07 173 1
250538 샌프란시스코 공항 사진 몇 장 [2] ㅇㅇ(172.58) 10.07 221 8
250537 죠요센징들은 기록의 역사가 없어요 이거보면 갓본 [3] 죠요센(122.46) 10.07 169 8
250536 마일런 이라는 단어가 콩글리쉬인거 아냐? 해외는 마일리지런이라고 하더라 [5] dd(85.119) 10.07 194 4
250535 냉정하게 투표좀 부탁한다 낚시충vs걸프스트림 [4] ㅇㅇ(125.188) 10.07 108 4
250533 대한항공 HL7461 10/26 마지막 비행이네 [7] ㅇㅇ(183.104) 10.07 410 1
250531 '생각보다' 낚시충 원천봉쇄 IP 차단 리스트 [5] ㅇㅇ(99.251) 10.06 142 1
250530 마일런도 좀 하루 이틀 쉬면서 다녀오면 모르겠는데 ㅋㅋ 퀵턴 ㅋㅋㅋㅋ [4] ㅇㅇ(175.223) 10.06 167 0
250529 마일런 후기 보면 재밌음 ㅋㅋㅋ 근데 무주택자들이 존나많음 [4] ㅇㅇ(175.223) 10.06 378 5
250528 대한항공 김포-제주 광동체 질문 [5] ㅇㅇ(124.49) 10.06 329 5
250527 인천->시애틀 델타항공 기내식 맛있다ㅎㅎ [5] ㅇㅇ(1.218) 10.06 437 10
250526 원강산천 일반실 탈만하면 이코노미도 가능? 현대뽑은세진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6 76 0
250525 플라이강원 시험비행중인 듯? [1] 네티즌(182.172) 10.06 275 1
250524 SFJ 나고야 후쿠오카 3D → 6D 증편 오ㅗ(122.20) 10.06 111 0
250523 인천공항 1터미널 현재 상황 [13] ㅇㅇ(121.175) 10.06 808 9
250521 아나도 스위트비즈 생겼더라 [1] ㅇㅇ(154.0) 10.06 112 0
250520 생각보다 낚시글 올리는 새끼들 그냥 아이피 차단 쭉 하면 됨? [3] Aeroflot_Sukho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6 108 2
250519 고수분 답햐주세양 [9] 캘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6 109 0
250518 김포~하네다 OZ1045 탑승률이 확실히.. [11] ㅇㅇ(125.188) 10.06 620 14
250517 여객기 한대 가격 얼만가여 [9] 캘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6 238 0
250516 라탐항공 원월드 탈퇴한다는거 진짜임?? [4] ㅇㅇ(211.36) 10.06 140 0
250515 천황제 철폐를 가정한 일본공화국 시나리오 [1] ㅇㅇ(185.245) 10.06 189 10
250514 베트남 다낭공항은 a380 이착륙 가능한가요? 747-400은 아시아나에서투입하는거같던데. ㅇㅇ(110.70) 10.06 118 0
250513 우리나라 KADIZ를 지나는 민간 항공기는 모두 인천 컨트롤과 ㅇㅇㅇ(218.237) 10.06 89 0
250512 아시아나747-400은 언제 여객용에서 퇴역하나요? [8] ㅇㅇ(110.70) 10.06 222 0
250511 보리스 옐친이 위대한 인물이지만 엉뚱한 나라에 태어나서 문제였음 [4] ㅇㅇ(223.62) 10.06 209 17
250510 제주공항에 대한 질문 [3] 복돌이(210.113) 10.06 89 0
250509 737max 언제 운항재개해? [2] ㅇㅇ(121.166) 10.06 167 0
250508 it was worse than i have thought ㅇㅇ(218.155) 10.06 31 0
250507 재엑시트님 그리워요 ㅠㅠ ㅇㅇ(207.102) 10.06 39 1
250506 항린이 항갤 처음인데 글 올릴때 이렇게 하면 됨? [3] ㅇㅇ(37.139) 10.06 151 7
250505 땅콩이랑 감귤빼고 항공사들 죄다 망할듯 [3] ㅇㅇ(121.166) 10.06 165 0
250504 방콕에어웨이 태국 국내선 기내식.jpg [6] ㅇㅇ(125.188) 10.06 458 15
250503 싼야쪽 지나면 창밖으로 뱅기들 엄청보이더라 1234(223.39) 10.06 74 0
250502 A220-300 ㅇㅇ(211.36) 10.06 80 0
250501 싱가폴항공 SQ603 [7] 서초장군(211.36) 10.06 408 7
250500 작년 간사이공항 임시터미널 환승(좆가항공 단점 [8] ㅇㅇ(134.209) 10.06 347 7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