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그알 340억 보유자 입니다..1억씩 10명까지 구제합니다..앱에서 작성

ㅇㅇ(175.215) 01-10 22:40:06
조회 107767 추천 897 댓글 9,851
							


그알에 나왔단 사람은 아니에요.
어느새 정신차리고 보니 340억이 되었네요..
비트코인으로 자본 재편된 많은 사람들중 한명입니다.
시총 수백조원이 한번에 생겼어요.
3~4백억 수준의 재편가들이 저포함 한둘이 아니라 빙산의 일각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에요.
매스컴에 노출되는걸 극히 꺼려하고 있을 뿐입니다.

자식에 부끄럽지 않게
1억씩 10명 많게는 20명 까지 재산 환원하려 합니다..
받으신분 꼭 인증 부탁드릴께요.
단 잃은 사람이어야만 해요.
가상화폐든..주식이든..잃은 사람에 한해
10명. 많게는 20명까지. 딱 1억씩만 환원하고
나머지 300억 남짓한 돈은 부모님 강남에 아파트도 사드리고 간물도 사드리려고 합니다..

댓글 달아주시고 추천 부탁드릴께요. :)

마치 대한민국이 막 6.25 한국전쟁이 끝나고
자기 땅을 동네 주민센터(?)에 신고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때 버려진 땅들이 한둘이 아니었고
버려진땅 아무거나 자기땅으로 신고하면 되던
그때 아무도 땅 자체에 대해서

다들 매스컴 나오길 꺼려하고

추천 비추천

897

고정닉 29

168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9851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과잉대응 스태프 때문에 팬심 떨어지는 스타는? 운영자 18/10/22 - -
공지 비트코인 갤러리 공식앱 안내 [22] 운영자 17/07/31 324044 17
공지 비트코인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115] 운영자 13/11/11 574554 37
5233168 하루 오천개 이상 채굴 가능 신규 코인 지금 초창기에 선점하세요 블코리(37.139) 10/22 4 0
5233167 코인 미래 대부분 좋은데 메디블록 괜찮은듯 ■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5 0
5233166 쓰면 쓸수록 좋네이거 혼밥왕(180.53) 10/22 17 0
5233165 니네 [2] 1212(121.130) 10/22 32 0
5233164 와나 아까 하이드로랑 데이타랑 고민하다가 [1] ㅇㅇ(1.247) 10/22 44 0
5233163 퀸텀 지금이닷! [2] 숨겨진우지랄동생(121.162) 10/22 62 0
5233162 아이구 퀀텀 4000대 가면 들어갈려고 했는데 호구(175.223) 10/22 51 0
5233161 행님들 모나코 풀발기 하려는거 같은데 지금 타야됨? [1] 김하라(175.127) 10/22 54 1
5233159 프리마스 펌핑가네요 이오스블랙(117.111) 10/22 17 0
5233158 얘들아 뭐하니? 인간적으로??? 인간적으로(112.218) 10/22 29 0
5233157 퀀텀 4000대 되면 들어간다 호구(175.223) 10/22 33 0
5233154 꾸깽이 울고있다 f(210.217) 10/22 26 0
5233153 올스타빗 왜 로그인 안 됨? [1] ㅇㅇ(125.180) 10/22 20 0
5233152 며칠전에 뮤즈에 올인했다 던 놈이다 장인(119.64) 10/22 30 0
5233150 코인러라면 모두 인정하는 사실 하나 bb(121.126) 10/22 31 0
5233149 클록코인 탑승 ㅇㅇ(211.36) 10/22 11 0
5233147 퇴갤이욤 ㄷㄷㄷㄷㄷㄷㄷ 부들이(175.223) 10/22 30 0
5233146 다른 거래소도 참 많지만 빗썸이 커서그런지 [2] 훌러동(110.70) 10/22 94 0
5233144 비트코인 1년 수익율 3.5% [2] ㅇㅇ(183.78) 10/22 92 0
5233143 대장님 마켓에서 제꺼 룸네트워크 누가 사주신거져ㄷㄷㄷㄷㄷㄷㄷ 숨겨진우지한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64 0
5233141 대장님 너무나도 불안한데염ㄷㄷㄷㄷㄷㄷㄷ 숨겨진우지한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52 0
5233136 룸네트워크 분할매도했고여 다시 풀매수했네염ㄷㄷㄷㄷㄷㄷㄷ 숨겨진우지한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62 0
5233133 [모스랜드(MOC)와 디센트럴랜드(MANA), 본격 비교분석] [1] 모모랜드(66.85) 10/22 24 0
5233131 그냥 걸어오는데 왠지 자신감이 넘쳐보이는놈은 왜 그런거냐? ㅇㅇ(175.223) 10/22 33 0
5233130 데이터 참 ㅋㅋㅋㅋㅋㅋㅋ 소식비둘기(39.7) 10/22 42 0
5233128 정말루다가 좀상승하려니까는 대장님이 가만히 못있으시넹ㄷㄷㄷㄷㄷㄷㄷ 숨겨진우지한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49 0
5233125 다들 뮤즈 잘탔냐? ㅇㅇ(175.223) 10/22 38 0
5233124 (오늘 학식) 3000원짜리 왕만두 계란후라이 짜장덮밥 [4] ㅇㅇ(58.123) 10/22 233 3
5233123 룸네트워크 145원에 다 매도못했넹ㄷㄷㄷㄷㄷㄷㄷ 숨겨진우지한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50 0
5233122 전북 군산 지진 발생 ㅇㅇ(58.123) 10/22 126 0
5233121 대장님 잘못했다니깐염ㄷㄷㄷㄷㄷㄷㄷ 숨겨진우지한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52 0
5233120 힌트체인 좋아 보이네 부자되고말테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21 0
5233119 IOST 러시아 거래소에도 올라갓다네 [1] 코린이123(61.82) 10/22 43 1
5233118 APOT충인데 ㄷㄷㄷㄷㄷ(115.144) 10/22 28 0
5233117 하이드로뜩상중이다 하이드로충(211.36) 10/22 27 0
5233116 apot배당 실화냐...??? 대기업 월급수준이네 ㅋㅋㅋㅋㅋ [1] (124.198) 10/22 58 0
5233115 uioㅆㅂㄴㄷ아 슬레이트 공지도없이 시작가5500 원? 상타치(220.82) 10/22 29 0
5233114 ADA 충인데 IOST 로 갈아탔다 매수하자 ADA(121.139) 10/22 31 0
5233113 하이드로떡상중 하이드로충(211.36) 10/22 21 0
5233112 펌핑순회공연중ㅎㅎ 퀀텀익절하고~(39.7) 10/22 38 0
5233111 코인빗 출금 잘해줌? 혀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23 0
5233110 빗썸 생각보다 별게없네 ㄷㄷㄷㄷㄷ(115.144) 10/22 45 0
5233107 코로버 글올리면 인기글 된다는데 야바위(121.141) 10/22 12 0
5233101 사실 비캐같은건 선동할 필요가 없다 f(1.239) 10/22 59 0
5233100 수요일 펌핑 예상코인 코인하면짖는개(112.161) 10/22 64 0
5233099 대장님 잘못했습니당ㄷㄷㄷㄷㄷㄷㄷ [5] 숨겨진우지한동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43 0
5233098 비밀번호만 변경해도 빗썸 캐시 준댄다 [1] ㄲㄲ(175.223) 10/22 56 0
5233097 근데 어제오늘 퀀텀 풀발기하는 이유는뭐냐? [2] ㅂㅂ(112.144) 10/22 1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