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타) 12주년 축하드려요~앱에서 작성

ㅇㅇ(175.223) 2019.11.27 11:31:10
조회 144 추천 0 댓글 3

							

축하드리러 오려는데 나비가 여러 앨범에 있어서 질문드려요
ep랑 슈.스.케 앨범이 아닌 정규1집의 나비로 들으면 되나요?

12주년 축하드립니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주간디시] 폐렴 조심 운영자 20.01.23 - -
1637157 김재중갤))1/14 ♥여리디 여린 사랑을♥ 신곡 홍보 왔다애요(설x)0 ㅇㅇ(121.130) 01.09 41 0
1637156 김재중갤))1/14 ♥여리디 여린 사랑을♥ 신곡 홍보 왔다애요(설x)ლ ㅇㅇ(218.37) 01.09 44 0
1637155 김재중갤))1/14 ♥여리디 여린 사랑을♥ 신곡 홍보 왔다애요(설x) 빵쁘랍여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9 43 0
1637154 김재중갤))1/14 ♥여리디 여린 사랑을♥ 신곡 홍보 왔다애요(설x)♤ ㅇㅇ(223.62) 01.09 41 0
1637153 김재중갤))1/14 ♥여리디 여린 사랑을♥ 신곡 홍보 왔다애요(설x)☆ ㅇㅇ(211.184) 01.09 43 0
1637151 김재중갤))1/14 ♥여리디 여린 사랑을♥ 신곡 홍보 왔다애요(설x)☆ 바닐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9 39 0
1637150 김재중갤))1/14 ♥여리디 여린 사랑을♥ 신곡 홍보 왔다애요(설x)~ ㅇㅇ(180.71) 01.09 41 0
1637149 김재중갤))1/14 ♥여리디 여린 사랑을♥ 신곡 홍보 왔다애요(설x ㅇㅇ(222.98) 01.09 39 0
1637148 김재중갤))1/14 ♥여리디 여린 사랑을♥ 신곡 홍보 왔다애요(설x)☆ 모나이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9 41 0
1637147 김재중갤))1/14 ♥여리디 여린 사랑을♥ 신곡 홍보 왔다애요(설x)~ ㄲㅁ(221.165) 01.09 38 0
1637146 김재중갤))1/14 ♥여리디 여린 사랑을♥ 신곡 홍보 왔다애요(설x)^ ㅇㅇ(121.170) 01.09 41 0
1637145 김재중갤))1/14 ♥여리디 여린 사랑을♥신곡 홍보 왔다애요(설x)☆ ch_0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9 40 0
1637144 김재중갤))1/14 ♥여리디 여린 사랑을♥ 신곡 홍보 왔다애요(설x)# 뚜두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9 46 0
1637143 대지 뉴인별 [7] ㅇㅇ(59.22) 01.09 394 15
1637142 ❣❣[비오브유마갤] #2336 비오브유 문투부탁왔뵵❣❣ 바나나유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9 44 0
1637141 [김소혜갤] 스밍 왔소혜 ♡윤희에게♡(설쉬) 펭귄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9 42 0
1637140 ㅃ)노네도 이런퀴 있냐 [3] ㅇㅇ(211.36) 01.09 255 0
1637139 혐우 신혼여행갔어? [4] ㅇㅇ(110.70) 01.09 546 0
1637138 갤주 라됴 올리던계정 [6] ㅇㅇ(211.36) 01.09 412 0
1637137 [김소혜갤] 스밍 왔소혜 ♡ 윤희에게 ♡ (설쉬) 펭귄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8 37 0
1637136 ㅈㅁㄷㄷ인데 캐슾라디오 [7] ㅇㅇ(223.39) 01.08 369 0
1637135 근데 퀴들도 보스 까칠할꺼같았음? [10] ㅇㅇ(223.38) 01.08 578 0
1637134 보스 디제이는 못하겠지)???? [12] ㅇㅇ(175.120) 01.08 541 0
1637133 문창 작가님이 쓰신 아티스트 리뷰 봄? [5] ㅇㅇ(223.38) 01.08 535 21
1637132 [김소혜갤] 스밍 왔소혜 ♡윤희에게♡ (설쉬) 펭귄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40 0
1637131 방안에있는데 밖에 거실티비에서 아스피린들린다 ㅇㅇ(223.39) 01.07 135 0
1637130 보스 문창 깨톡인터뷰 [9] ㅇㅇ(117.111) 01.07 619 34
1637129 보스 문창 인터뷰 봄? [1] ㅇㅇ(223.38) 01.07 246 1
1637128 [조시윤갤] ⚜ 2020년⚜ 새해 복 많이 ⚜ 받으 ❣시윤❣ 긍정시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44 0
1637127 [김소혜갤] 스밍 왔소혜 ♡윤희에게♡(설쉬) 펭귄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35 0
1637126 대지 반지 잘 끼고 다니네 [2] ㅇㅇ(175.223) 01.06 436 0
1637125 [베리베리갤] 1월7일❤lay back (설x) YOUGOT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36 0
1637124 콘서트 계획 [1] ㅇㅇ(123.215) 01.06 405 0
1637123 근데 박가는 [15] ㅇㅇ(211.36) 01.05 806 0
1637122 [미야자키 미호갤] ❤연검정화❤ 보은왔먀오(설x) 하데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42 0
1637121 [미야자키 미호갤] ❤연검정화❤ 보은왔먀오(설x)♡♡ 먀갤총공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32 0
1637120 뉴스케줄 없나 [6] ㅇㅇ(117.111) 01.05 491 0
1637119 [김소혜갤] 스밍 왔소혜 ♡윤희에게♡(설쉬) 펭귄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35 0
1637118 이날 보스 뭐 찍은건지 ㄹㅇ 궁금잉 [4] ㅇㅇ(59.22) 01.05 356 0
1637117 혹시 보스 뮤/직쇼 할때 [2] ㅇㅇ(117.111) 01.05 278 0
1637116 [김국헌마갤]⚜1/7정오ઈMy Angelઉ⚜ 국헌이가 이벤트 홍보왔톢❤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39 0
1637115 [김소혜갤] 스밍 왔소혜 ♡윤희에게♡(설쉬) 펭귄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4 39 0
1637113 [각개][송가인마갤] ★가인이어라★송가인★생일축하 보은이어라(설쉬) 장수천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4 51 0
1637112 속상하네 [5] ㅇㅇ(211.226) 01.04 866 1
1637110 [원팀마갤] ☄MAKE THIS☄보은 on fire 설쉬 성덕성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32 0
1637109 [[원팀마갤] ☄MAKE THIS☄보은 on fire 설쉬♡_♡ 진샤샤미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32 0
1637108 [원팀마갤] ☄MAKE THIS☄보은 on fire 설쉬☄+ 진우의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39 0
1637107 [원팀마갤] ☄MAKE THIS☄보은 on fire 설쉬 bc ㅇㅇ(120.17) 01.03 33 0
1637106 [원팀마갤] ☄MAKE THIS☄보은 on fire 설쉬!! ㄱㄱ(223.62) 01.03 38 0
1637105 [원팀마갤] ☄MAKE THIS☄보은 on fire 설쉬00 샤샤모(223.62) 01.03 3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