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영어자막] Our Zoo 아워주 1x0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4.09.18 14:07:45
조회 2787 추천 14 댓글 1
							


viewimage.php?id=28b3d72ae4dc3c996aadd7b817&no=29bcc427b08277a16fb3dab004c86b6fbdfe40db5f17ba5df7854dfcaf552eaf00f0488755c88aef48263e68190c5a45b9f6ec691e261d470a59d5e0d52080


viewimage.php?id=28b3d72ae4dc3c996aadd7b817&no=29bcc427b08277a16fb3dab004c86b6fbdfe40db5f17ba5df7854dfcaf552eaf00f0488755c88aef48263e68190c5a45b9f6ec6b142d1f460957dae0d83981



~.srt.jpg를 ~.srt로 확장자 변경해주면 됨


아워주 영자막이 이렇게 빨리 나오다니! 웬일이지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14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영국드라마 갤러리 이용 안내 [539] 운영자 07.06.20 99481 58
1610804 ×××××닥터후 갤러리로 오세요××××××× ㅇㅇ(223.39) 09.12 91 0
1610803 조디 욕먹는 이유가 뭐임 ㅇㅇ(118.235) 09.11 48 0
1610801 조디가 무슨강판임 ㅇㅇ(223.39) 09.07 50 0
1610800 마녀의 발견 시즌2 자막 구해요 ㅇㅇ(180.182) 09.05 53 0
1610799 미란다 ㅇㅇ(121.160) 09.05 35 0
1610798 미스핏츠 ㅇㅇ(121.160) 09.04 31 0
1610797 쿠팡플레이에 인데버 있어서 보는게 졸루재밌네 캔스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4 44 0
1610793 마법사 멀린 귀네비어 왤캐 못생김? dn(112.149) 08.31 65 0
1610792 소닉 스크류 드라이버 재밋네 [1] 아르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7 133 0
1610790 11대 닥터 소닉 스크류 드라이버 배송왔는데 [1] 아르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6 139 0
1610789 빅토리아 시즌3 폐기물이네 ㅇㅇ(211.221) 08.22 112 0
1610788 남자가 엠마왓슨같은 억양쓰는거 어케생각함?? [4] ㅇㅇ(121.177) 08.20 195 0
1610786 옛날에 번역한건데 자막 올라갔길래 올림 오트밀전도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8 85 0
1610785 누가 브처 시즌3 결말 스포 좀 [3] ㅇㅇ(110.70) 08.18 95 0
1610784 이번에 새로 받은 테넌트 친필 싸인 [1] 싸인수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7 184 2
1610783 근데 진짜 잡담인데 시퍼런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6 94 0
1610782 닥터 후 새 시즌 나온다고 해서 뉴시즌 정주행하는데 ㅇㅇ(182.228) 08.15 115 1
1610781 리버 분위기 드라마 없냐? ㅇㅇ(222.109) 08.13 78 0
1610780 허드슨 부인 배우분 84세 나이로 별세 하셨데.. ㅇㅇ(49.166) 08.13 173 0
1610779 닥터후 설정 개판났는데 [2] ax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54 0
1610778 셜록도 pc드라마임? [1] ㅇㅇ(114.206) 08.06 133 0
1610777 시즌8 11화 보는데 [3] ㅇㅇ(175.223) 08.05 143 0
1610776 셜록 시즌3 1화 셜록이 죽은척한방법 알려줄때나오는 브금뭐임? [1] ㅇㅇ(223.38) 08.04 132 0
1610775 홈즈가 모자안쓰는거 고증임? [3] ㅇㅇ(223.38) 08.03 155 0
1610773 칩널도 떠나는거임??? [2] ㅇㅇ(211.198) 07.30 219 0
1610772 닥터 후 조디 휘태커 칩널 강판 진짜냐????? [4] ㅇㅇ(59.14) 07.29 539 9
1610771 닥터 마틴 시즌1-7까지 어디서 보는지 아시는분~! ㅇㅇ(211.244) 07.28 106 0
1610770 야로나 젤 잘한점 [1] 현상금사냥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6 161 1
1610769 닥터후 시즌 13 트레일러 [1] ㅇㅇ(14.42) 07.26 234 0
1610768 로키가 닥터후보다 재밌는데? ㅇㅇ(118.235) 07.22 220 0
1610767 닥터후 시즌1~10 mp4 [1] ㅇㅇ(182.222) 07.18 231 0
1610764 셜록 보다가 궁금한거 생김(스포있을수있음) [3] ㅇㅇ(125.190) 07.09 280 0
1610763 닥터후 아이패드 ㅇㅇ(182.222) 07.08 198 0
1610762 인데버 시즌2 보는데 갑자기 흑녀하고 썸을타다가 여친이되는데 [1] ㅇㅇ(112.72) 07.08 186 0
1610761 튜더스랑 인디안 썸머즈 보고싶은데 ROMANIANOPOLI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7 120 0
1610759 코리올라누스 열차좀 부탁해ㅜㅜ dd(1.241) 06.29 144 0
1610757 닥터후 [1] 2333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257 0
1610756 닥터후 ㅇㅇ(182.222) 06.26 174 0
1610755 여기진짜망한거? ㅇㅇ(106.101) 06.26 289 0
1610752 닥터후 토렌트 남아있는거 없음? [1] ㅇㅇ(125.134) 06.13 275 0
1610751 멧닥까지는 봤는데 카팔닥까지는 볼만하노? [6] ㅇㅇ(175.193) 06.13 372 0
1610749 하루만에 화이트채플 다 봤는데 이거 왜캔슬된거임?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227 0
1610746 여기 눈팅하는 해연갤 분들께 ㅇㅇ(223.38) 06.01 480 4
1610744 바져 Mattex 스위티들 좀 들어와봐 가람가락(14.200) 05.30 145 0
1610743 일본 영국 비슷하다는게 이해안감 ㅇㅇ(115.20) 05.29 247 2
1610736 소닉 스크류드라이버 ㅇㅇ(182.222) 05.20 237 0
1610735 인데버 [1] ㅇㅇ(14.47) 05.20 284 0
1610731 피키블라인더스 장면 질문 (절박합니다ㅜㅜ) [2] 아서(223.38) 05.15 304 0
1610729 bbc 제인오스틴 설득 소장하고싶은데 어디서 가능? [5] ㅇㅇ(175.125) 05.14 31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