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삼수) 공부안해도 상관없는 이유.모바일에서 작성

ㅇㅇ(39.113) 2017-11-15 07:36:32
조회 83 추천 0 댓글 0


긴또깡이 알아서 다 해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수능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83] 운영자 10/11/04 387351 476
5075338 롱패딩 입고 다니는 사람 있냐? ㅇㅇ(39.115) 10/18 1 0
5075337 고등 내신망치고 학교생활 꼬인애들 자퇴추천한다 ㅇㅇ(106.247) 10/18 0 0
5075336 10모 봐볼까 [2] 건배갓(1.222) 10/18 2 0
5075335 아씨발 나형5인데 점수어케올리냐 ㅅㅂ진짜 ㅇㅇ(122.32) 10/18 1 0
5075334 나무위키 이 말 걸러도 대냐? 고려대고려대고려대(211.110) 10/18 10 0
5075333 20일안에 알텍 다듣는거 가능하냐 ㅋㅋ [2] ㅇㅇ(203.226) 10/18 12 0
5075332 성적 못올려 멍청이들아ㅋㅋ [3] ㅇㅇ(211.36) 10/18 23 0
5075331 고대 최저 빡세다길래 봤더니 ㅇㅇ(223.62) 10/18 4 0
5075330 지금 1만5천원.. 꽁돈 이벤트.. ㄹㅇ 개꿀이자너ㅋㅋ;;.jpg [2] ㅇㅇ(223.39) 10/18 5 0
5075329 야 갓직히 "한밭대" 딱 들으면 어디 강원도에 재수gazu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8 0
5075327 섹마도대체 어디앉는거지 [5] 파동(117.111) 10/18 17 0
5075326 수학 기출은 닥치고 마더텅 아니냐?? [1] 피자좋아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0 0
5075325 정시 영어 2등급이나 3등급이면 공대 쓸수있냐 [2] ㅇㅇ(175.203) 10/18 14 0
5075324 좆구과학은 풀땐 진짜쉬운데 [3] 건배갓(1.222) 10/18 29 0
5075323 28일의 전사 시대인재 장학금 가능?? ㅇㅇ(218.235) 10/18 9 0
5075321 작년 올6등급에서 약 15등급올렸는데지금 [3] 재수gazu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34 0
5075320 그 철갤 정병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61.99) 10/18 11 1
5075319 섹마 덕근모몇점맞노 [2] 파동(117.111) 10/18 13 0
5075318 개념원리로 독학이 가능하냐??? [4] 둡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21 0
5075317 와 왜 1달남았노 시발련ㄴ아 구일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13 0
5075316 최저1개 3등급이면 어떤 개좆창난 학교냐 ㅋㅋ [2] ㅇㅇ(61.99) 10/18 30 0
5075315 섹마 상명대 못가겠네 [1] ㅇㅇ(223.62) 10/18 13 0
5075313 지구에서 우주로 복사하는게 지구복사에너지야? [7] 건배갓(1.222) 10/18 39 0
5075312 국어십노배 박광일 생각도구부터해야대냐? ㅇㅇ(183.105) 10/18 5 0
5075311 수학 기출 문제집 ㅊㅊ좀 해줘 [6] 피자좋아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37 0
5075310 ㄹㅇ현역들학교보면 이맘때쯤 ㅇㅇ(220.72) 10/18 21 0
5075309 최저 1개 3등급인데 수학 지금부터하면 ㄱㄴ이냐?? [10] 흰둥이솜사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43 0
5075308 지구 내부에너지랑 지구 복사에너지랑 뭔차이냐 [8] 건배갓(1.222) 10/18 46 0
5075307 390일의전사 현재 14233 1년후에 건대공대가능? [1] 둡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33 0
5075306 수갤에 일찐들한테 우유폭탄맞는넘들 많노 [1] 건배갓(1.222) 10/18 26 0
5075305 전에 들었던 인강들 지금 다시들으면 이해존나잘됨 [2] ㅇㅇ(203.226) 10/18 37 0
5075304 단국대학교 아웃풋(행시, 입법고시, 사시 수석배출) ㅇㅇ(223.62) 10/18 25 0
5075302 이거 어케 h가 ac위에 점이야 [7] ㅇㅇ(115.21) 10/18 59 0
5075301 흰둥이랑 사귀는법 알려주세요 ㅇㅇ(211.36) 10/18 26 0
5075300 유부녀들이 먹고싶은 총각 남자는 어떤남자냐? [2] ㅇㅇ(222.106) 10/18 47 0
5075299 재수가즈아야ㅜ너 실모머푸냐 [5] 건배갓(1.222) 10/18 33 0
5075298 근데 ㄹㅇ 세지 개꿀아니냐 ㅋㅋ [6] ㅇㅇ(58.234) 10/18 33 0
5075297 부모님이 자퇴허락 안해준다 시발 [23] ㅇㅇ(182.230) 10/18 86 1
5075296 다시 고삼으로 돌아갔으면 박승동만 들었을듯 [7] 재수생이건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85 0
5075295 수터디 보면 14~13보면 ㄹㅇ이긴한거같은딩 건배갓(1.222) 10/18 25 0
5075294 내가양심껏소심껏 얘기했는데 ㅇㄱ(116.41) 10/18 15 0
5075293 이거 좀 풀어봐 [1] ㅇㅇ(122.47) 10/18 25 0
5075292 전남대 전기 vs 서강대 기계 ㅇㅇ(223.33) 10/18 11 0
5075291 9평에서 10평 성적변화 [5] ㅇㄷㄷㄷㅇㅇ(117.111) 10/18 61 0
5075289 y축대칭인 두 함수의 교점도 y축대칭임?? [3] ㅇㅇ(121.144) 10/18 47 0
5075287 시험 13시간 남았네 아 ㅋㅋ [5] ㅇㅇ(219.254) 10/18 39 0
5075286 노무현 우흥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9 0
5075285 님들아 요즘 인쇄소에서 pdf 인쇄하면 [4] 중전(222.237) 10/18 62 0
5075284 명문공대 졸업시즌 되면 [3] 용격탄(68.196) 10/18 4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뉴스NEW

    1/3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