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갤쥬 생일축하해요앱에서 작성

ㅇㅇ(223.39) 2019.10.14 13:11:23
조회 155 추천 5 댓글 1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0

4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공지 ☜☜☜☜☜☜☜ 임재범 갤러리 통합공지 ☞☞☞☞☞☞☞ [122] DC임재범갤(124.51) 11.06.10 52219 646
공지 ■ㅁ□ 임재범갤러리 갤주 외 인증글 모음□ㅁ■ [49] Nunting(221.140) 11.11.29 40067 752
공지 갤주님 인증샷 올립니다~~~~~~~~~~~~~~~~~~~~~~~~~!!! [643] dh103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2.14 60883 1736
공지 임재범 입니다...^^@.@ [11210] 흰둥호랭이(208.72) 11.10.20 185544 4938
공지 임재범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04] 운영자 11.05.26 29947 315
545128 재범이형 부러운점... [3] ㅇㅇ(223.39) 11.13 96 1
545127 음치..임재범..그대는어디에..불러봤습니다.. [1] 음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66 0
545126 갤주님 나온 호든싱어보려고 오늘 넷플릭스깔았어요 [5] 올해 스무살(125.184) 11.13 176 1
545125 시나위로 은근 활동하셨네 [2] ㅁㅇ(110.70) 11.13 158 1
545124 사진 원본 찾던 갤러 아직있냐 [5] ㅇㅇ(1.241) 11.12 268 6
545123 고화질 버전 [8] ㄹㅁㄹㅎ(110.70) 11.11 376 14
545122 갤주 unchained melody 고화질 버전 [1] ㄹㅁㄹㅎ(110.70) 11.11 164 1
545121 그대 앞에 난 촛불이여라 메모리즈버전이랑 라이브가 [1] ㄹㅁㄹㅎ(110.70) 11.11 156 2
545120 이거 봤냐 1986년 갤주 그대 앞에 난 촛불이어라 라디오 라이브 [10] ㅇㅇ(211.228) 11.10 504 26
545119 이 사진 원본 가지신 분 [6] ㅇㅇ(223.62) 11.09 377 1
545118 복귀로는 드라마 OST 활동이 제격이지 않을까 [1] ㅇㅇ(223.62) 11.09 223 3
545117 그대는 어디에 노래 엄청 높네 진짜ㅋㅋ [6] ㅇㅇ(203.226) 11.09 230 1
545116 아 쇼스튜디오 ㅠ 진짜 미스터리다 [1] Bj(110.70) 11.09 225 0
545115 이건 대체 언제 토토즐일까? [2] ㄹㅎㅎ(110.70) 11.09 205 0
545114 갤주도 타고난 금수저가 아닙니까? [4] ㅇㅇ(223.33) 11.08 267 5
545113 unchained melody 고화질 영상 보고 싶으면 [4] ㅁㅇㅇ(118.131) 11.08 207 3
545112 여기서 갤주 출연한 거 아님? [3] ㅁㅇㅇ(118.131) 11.08 266 0
545111 군대가기전에 세종문화회관에서 본뒤로 못본지 4년다되가네 보고싶다 [3] ㅇㅇ(116.44) 11.08 211 4
545110 와 이 무대는 뭔데 [2] ㅇㅇ(113.192) 11.08 219 1
545109 이번주엔 ㅎㄲㅈㅅ에서 또 갤주 노래 [5] ㅇㅇ(76.219) 11.07 350 3
545108 진짜 세상에서 젤 멋있다 [7] ㅇㅇ(223.33) 11.06 397 2
545107 50대 임재범 레전드 라이브 [7] ㅇㅇ(113.192) 11.05 384 7
545106 흠.. 이거 조회수 12만때 첨봤는데 [11] ㅇㅇ(198.147) 11.05 514 8
545105 재범님 보고싶네요 [3] ㅇㅇ(223.33) 11.04 271 6
545104 쇼스튜디오a 관련 정보 [3] ㅇㅁㅇㅇ(39.7) 11.04 345 5
545103 갤주님 싸이월드 썰 [1] ㅇㅇ(223.33) 11.03 336 5
545102 현장에 있었던 대쳘형님 동생 윤쳘 형님이 밝히는 시나위 탄생 비화 [2] ㅇㅇ(198.16) 11.03 358 19
545101 임뽕 올라오네... [2] 조현병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3 319 2
545100 이야 30대 초반때인데 짱짱했구나 [5] ㅇㅇ(223.33) 11.03 377 4
545099 이 노래 좀 방송에서 불러주셨으면.. [2] ㅇㅇ(223.33) 11.01 309 3
545098 쇼스튜디오a 11월 영상 맞는 거 같아 [2] ㅇㅁㅇㅇ(39.7) 11.01 310 0
545097 사진 좀 찾고있는데 [2] ㅇㅇ(218.237) 11.01 228 0
545096 쇼스튜디오a 남아있는 영상 중에서 외인부대 있을 가능성 있어보임 [3] ㅁㅇㅇ(118.131) 11.01 252 0
545095 JTBC ㅂㄱ어게인 사깊상 [2] ㅇㅇ(58.235) 11.01 259 2
545094 미드나잇 쏭 [4] ㅇㅇ(223.39) 11.01 220 5
545093 안녕하세요. 도움을 요청합니다. [14] 링동(183.107) 10.31 551 6
545092 갤주 ㅂㄱㅇㄱㅇ같은 음악 여행 프로로 다시 나와주셨으면 좋겠다 [2] ㅇㅇ(76.219) 10.31 253 1
545091 히든싱어는 고해가 위기였네 [4] ㅇㅇ(223.33) 10.30 355 4
545088 갤주님은 이름부터가 레전드인듯 [5] ㅇㅇ(223.39) 10.27 413 5
545087 갤주없는 사깊상 [4] ㅇㅇ(211.117) 10.27 393 6
545086 외인부대 줄리 불러봤슴돠!!!!! 까치(1.221) 10.26 164 0
545085 형님덜 줄리 한번 불러봤습니다~~! [1] 임제벰(1.221) 10.26 162 1
545084 이거 sorry seems to be 커버버전 듣는데 [3] ㅁㅇㅇ(118.131) 10.26 229 2
545083 ㅋㅋㅋ이거 뭔데 귀엽지ㅋㅋㅋ [3] ㅇㅇ(113.192) 10.26 323 3
545082 ㅈ커 보니까 ㄷ니로 갤주가 진짜 잘 따라한거더라 [1] ㅁㅇㅇ(118.131) 10.26 249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