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왕남 도승지 예고 봤어???앱에서 작성

ㅇㅇ(114.205) 2019.03.03 23:43:43
조회 333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가.족.끼.리.왜.이.래.조.공.총.정.리■■■■■■■■ [47] ㅊ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3.08 3250 40
공지 김상경입니다! [619] 김상경(223.62) 15.02.05 7304 661
공지 어제 저녁에 올라온 갤주글.. [49] 국사장(110.70) 15.01.11 3134 67
공지 김상경입니다! [417] 김상경(223.62) 15.01.10 6245 403
공지 ■■■■■■■■■ㅇDC 켱갤 프로필&필모그래피ㅇ ■■■■■■■■■ [27] snoop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1.30 2817 32
공지 ■■■■■■■■■ㅇDC상경갤 사용설명서ㅇ■■■■■■■■■ [21] snoop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27 1899 32
공지 [이벵] '조용한세상' 촬영장 정성보내기 정리 [32] 상경갤() 06.06.17 6894 0
공지 김상경에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7] 운영자 05.08.03 7566 2
45164 애드버킷기차부탁점ㅠㅠㅠㅠㅠㅠ ㅇㅇ(211.178) 10.13 26 0
45163 청일전자 미쓰리 촬영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167 1
45160 미쓰리갤) 청일전자 미쓰리 포스터 고화질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6 206 3
45159 미쓰리갤) 청일전자미쓰리 무빙포스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5 161 1
45155 마지막 전쟁 [1] ㅇㅇ(175.215) 06.26 309 1
45152 변호사들짤 ㅇㅇ(39.125) 05.30 381 3
45151 갤주 왜 안왔지... ST(14.39) 05.01 363 2
45150 tvN 미쓰리(이후 대표이사)의 킹메이커 캐스팅 ㅇㅇ(175.125) 05.01 419 0
45149 입덕했습니다~후후 ㅇㅇ(39.125) 04.11 304 4
45147 안녕하세요! 왕/남갤에서 왔습니다! [1] 왕남블딥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5 263 0
45146 왕남 3회.gif [5] ST(14.39) 03.10 558 2
45145 학산 본체 갤이 있었군 [2] ㅇㅇ(175.223) 03.07 400 5
45144 도승지 이규 뮤비 상경시(39.122) 03.06 265 3
45143 왕이 된 남자 종방연 축하요 ㅇㅇ(112.187) 03.05 447 0
45141 아니... 학산 왜 죽었지... [1] ST(14.39) 03.04 312 0
45140 도승지 종방연 [1] 상경시(39.122) 03.04 404 2
왕남 도승지 예고 봤어??? [2] ㅇㅇ(114.205) 03.03 333 0
45138 여기 갤주 뭔가 홀리는 매력이 있어 [4] ㅇㅇ(223.39) 03.03 434 0
45137 학산에 치어서 놀러왔댜 [2] ㅇㅇ(122.32) 03.03 320 0
45136 ㄱㅅㄱㅁㅇ 갤주한테 너무 좋은말있어서 [3] ㅇㅇ(114.205) 02.28 553 7
45135 왕남 2회.gif [3] ST(175.223) 02.27 423 4
45134 ㅃ 재방 다시 보는데 갤주 나중에 안중근 드라마 나오면 [1] ㅇㅇ(114.205) 02.27 303 0
45133 나만 한숨 쉬는거 아니지 [6] ST(14.39) 02.27 408 2
45132 근데 여기 덩치차이 발린다 [1] ㅇㅇ(114.205) 02.26 699 10
45131 살려주세요..... [6] ST(14.39) 02.26 331 0
45130 아....... [4] ㅇㅇ(114.205) 02.26 277 0
45129 꽃미모 [4] 상경시(39.122) 02.26 512 0
45128 명장면 [1] ㅇㅇ(114.205) 02.26 378 1
45127 오늘 갤주의 날이었다고ㅜㅜㅠㅡ [3] ST(14.39) 02.26 357 0
45125 왕남 도승지 [6] 상경시(39.122) 02.25 495 2
45124 아니 갤러들아 갤주 연기력 오진다고 [1] ㅇㅇ(114.205) 02.25 379 2
45123 아 오늘 갤주 오졌다 [4] ㅇㅇ(114.205) 02.25 275 0
45122 [단관추진] 왕이된남자갤러리에서 왔습니다. [1] 단관스탭개암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391 0
45119 사라/진밤 딥디 코멘 들었어? [1] ST(14.39) 02.22 303 0
45118 갤주 악역 [4] 상경시(39.122) 02.21 572 1
45117 눈빛 [2] 상경시(39.122) 02.20 375 0
45116 일어나 횽들... 왕남 1회.GIF [6] ST(110.70) 02.19 484 4
45114 갈비탕 [1] 상경시(39.122) 02.13 310 2
45113 갤주 갈수록 사람 미치게 함 [2] ST(14.39) 02.11 430 0
45111 갤주는 완벽하다 [5] 상경시(39.122) 02.10 563 7
45109 비하인드 넘 귀여운거 아니냐곸ㅋㅋㅋㅋ [1] ㅇㅇ(1.249) 02.06 378 0
45108 오늘 회차 갤주 대박이다 [3] 에슷(14.39) 02.04 38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