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꽤나 장문]"뉴라이트전국연합 친일론" 이걸로 한방에 끝. ver1.1

노사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04-11 01:42:16
조회 913 추천 0 댓글 5

뉴라이트 친일론은 근거가 없으며, 아고라 좀비들이 그들의 특기인 "날조"를 한 결과이다.
반박하고싶다면 일단 본문부터 차근히 다 읽고 반박이든 욕이든 하길 바란다.(본문을 읽고 나면 반박할 꺼리도없다.)

일단 아래 기사부터 보자.

민주당이 날조된 인터넷상의 헛소문을 그대로 "뉴라이트전국연합은 친일단체"라며 공식 브리핑으로 냈다가 뒤늦게 사태파악후 법적대응 당할위기에 처하자 급히 버로우하고 사과하며 완전 개망신 당함. 코메디
http://www.newdaily.co.kr/_ezarticle/?im=artView&artid=2492058600


인터넷에 떠도는 뉴라이트 친일론의 근거는
기껏해야 '뉴라이트교과서 김구 테러리스트론'인데, 뉴라이트 교과서엔 김구가 테러리스트라고 명시된 부분이 없으며 "항일테러운동을 하였다.'라고 기술되어있다. 물론 좀비는 테러란 단어에 꼬투리를 잡겠지만 역시나 좌파왜곡교과서라고 지탄받는 금성교과서와 한겨레신문에서 출판한 책에도, 한홍구라는 좌파진형 대표역사학자의 책에도 김구의 행위는 테러로 기술되어있으며, 주류학계에서도 역시나 테러란 용어가 사용된다.
★ http://blogfiles9.naver.net/data42/2008/12/28/72/img_303_21558_6_hl5njp.jpg
백범 김구선생도 백범일지에 스스로 테러공작이라 기술하심.
★ http://blogfiles2.naver.net/data41/2008/12/28/161/img_303_21558_7_hl5njp.jpg
★ http://blogfiles6.naver.net/data41/2008/12/28/149/img_303_21558_8_hl5njp.jpg
날조된 자료가 얼마나 교묘했던지 얼마전엔 작가 이외수마저 그 날조된 자료에 속아서 헛소릴 했다가 개망신을 당함.

그 다음으로 문제되는것이 안병직의 위안부 발언. 허나 안병직은 <시대정신>으로 개명한 전 뉴라이트재단 이사장이지 뉴라이트전국연합과 관계없다. 그밥에 그나물 아니냐고? 뉴라이트라는 머릿말 자체가 고유명사가 아닌 영국을 기원으로하는 뉴라이트운동, 우리말로 신우익운동에서 따온것으로, 이미 뉴라이트 분파를 다룬 기사가 수도 없이 많다. 민주당이랑 민주노동당이 '민주' 달았으니 같은 당인지 묻고싶다. 논리의 비약이다.

안병직의 발언이 도마위에 오르기 한참전인 이미 2006년 12월에 뉴라이트전국연합 제성호는 안병직의 잘못된 역사인식에 대한 신랄한 비판과 뉴라이트이름을 오염시킨다는 우려를 표명. 뉴라이트재단은 시대정신으로 개명하고 결국 뉴라이트전국연합의 예상대로 친일 멍에를 엉뚱한 뉴전연이 쓰게됨.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119&aid=0000016885

-기사요약
"뉴라이트전국연합 자발적 위안부 발언한 안병직 이사장 비판"
"조선의 젊은 아낙들 두 번 죽이는 부적절한 언사 맹비난"
뉴라이트전국연합(상임의장 김진홍·전국연합)이 일제시대 위안부 강제 동원 증거가 없으며 토지수탈도 없었다고 말한 안병직 뉴라이트재단 이사장(서울대 명예교수)에 대해 그릇된 역사관이라고 비판했다.


"뉴라이트 소속 김완섭과 지만원의 친일발언"역시 날조.

김완섭은 악랄한 친일파다. 허나 그는 뉴라이트와 전혀 관계없고 오히려 그 빛나는이름!!!
▶5.18 광주 민주화 유공자◀출신이며, 좀비들의 논리대로라면 김완섭의 발언으로 5.18광주유공자는 빨갱이+친일파가 된다. 지만원은 뉴라이트전국연합보고 "뉴라이트는 빨갱이" 라는 말까지 하는 사람이다. 곧 둘다 관계없다.

이 외에 "뉴라이트전국연합소속 '비상계엄령 선포요청연합'(이하 비선연) 대표 '강인한'의 위안부 창녀 일제 찬양 발언 파문"이 있는데
도대체 그놈의 비선연이 뭐하는덴지 알아보려고 했는데 홈페이지도 못찾겠고 도통 실체가 안잡히는 단체라서 기사로 한번 찾아봤더니
★ http://www.dailyseop.com/section/article_view.aspx?at_id=86354
기사를 읽어보면 뉴라이트 전국연합 "게시판".. 무려 "게시판"에 '강인한' 이란 닉네임으로 글을 올린것으로 확인. 게시판에 올리면 바로 소속인거구나... 역시나 또한번 날조
더 찾아봐서 이게 왠걸... 홈페이지를 찾아봤떠니 홈피라고 할것도 없이 그냥 카페에 장난치는 수준. 완전 낚시
'비상계엄령 선포요청연합' http://cafe.naver.com/cwg28
참고로 위에서 언급한 광주5.18유공자출신 김완섭을 뉴라이트전국연합소속으로 날조한 소스 역시 '데일리서프라이즈'였음.


▶오히려 아래 기사로는 뉴라이트는 반일단체인데?

1> 뉴라이트교사연합/ 대마도는 우리땅

[투데이코리아] 2008년 07월 19일(토) 뉴라이트교사연합(이하 뉴교사)은 700년전부터 대마도(對馬島)는 우리 땅 이었다는 성명서를 발표해 주목을 끌고있다. 뉴교사는 성명서를 통해 일본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서슴없이 독도를 자신들의 땅이라고 가르치려는 이유는, 후일(後日) 대한민국 침략의 발판으로 삼으려 하는 것이다.결국 언젠가는 일본의 청소년들과 대한민국의 청소년들은 서로 총칼을 겨누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뉴교사는 '경상도 경주땅'인 대마도 반환요구가 이뤄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뉴교사는 대마도의 반환 근거도 제시했다. 뉴교사는 대마도의 반환 근거도 제시했다. 대마도는 고려 때부터 우리의 속령이었으나 고려 말 이래 왜구의 본거지가 됐다.고려와 대마도가 정식으로 관계를 맺은 것은 공민왕 17년(1368)인데 이때 대마도주는 고려로부터 만호(萬戶) 벼슬을 받은 처지에서 사신을 파견했고, 고려는 강구사(講究使) 이하생을 대마도로 파견했고 같은해 11월 대마도 만호 숭종경이 보낸 사신이 고려에 왔기에 고려 정부는 쌀 1000석을 하사했다는 기록이 있다.대마도주는 고려의 지방 무관직인 만호 벼슬을 받았고 쌀까지 얻어가는 처지였다고 제시했다.

관련기사 : http://www.cbs.co.kr/nocut/info/default.asp?Newscd=884260&Reff=


2> 뉴라이트교사연합 "일본, 역사 기만말고 제국주의 근성 벗어나라"

앞서 19일 뉴라이트교사연합(대표 두영택)도 성명을 통해 "일본은 더 이상 역사를 기만하지 말고 제국주의 근성에서 벗어나라"고 촉구했다. 교사연합은 "인류는 그동안 100여 년 전 제국주의 시절 자행했던 반역사적이며 반인류적인 침략과 수탈, 살인과 억압에 대한 반성을 해왔지만 일본은 그렇지 않았다"며 이번 사태를 일본의 제국주의 야욕의 부활이라고 규정했다. 이어 교사연합은 "왜곡과 대한민국 영토에 대한 침략 의도를 중단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그에 대한 합당한 대가를 준비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관련기사 : http://www.newdaily.co.kr/_ezarticle/?im=artView&artid=3708054100


3> 뉴라이트문화예술연합(대표 남민우)이 6일과 7일, 이틀간 서울 인사동 남인사마당과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종군위안부 퍼포먼스를 펼친다. 지난 달 30일 유엔규약인권위원회는 처음으로 일본 정부에 일본군 위안부 문제의 법적 책임을 인정하고 사죄하라고 권고했고 미국 하원에서는 일본 정부에 공식 사과를 요구하는 결의가 채택되는 등 위안부 문제에 대한 국제적 비난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 퍼포먼스는 이런 분위기를 확산시키고 위안부 문제에 대한 일본 정부의 사죄 및 반성을 촉구하는 한편, 국민 관심을 환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관련기사 : http://www.newdaily.co.kr/_ezarticle/?im=artView&artid=2333064100


4> 뉴라이트대전연합 상임대표인 오노균 충청대 교수의 제자들과 태권도 지도자들이 함께 모여 '독도사랑 켐페인' 일환으로 '독도사랑 태권도단'을 창단한다. 오는 15일 광복절63주년 및 건국60주년 기념사업을 청원군 농촌녹색체험 오박사마을 명예의 전당 야외광장에서 '독도사랑 청소년태권도대회'로 마을주민들과 함께 개최한다

관련기사 : http://prlink.yonhapnews.co.kr/YNA/Basic/Article/Press/yibw_showpress.aspx?contents_id=RPR20080814032300353

아하 뉴라이트는 반일단체구나~

 

-------------------------------------------------

왜 뉴라이트가 좌익들의 타겟이 되어 무근거한 음해를 당하는것일까?

그것은 바로 바로 뉴라이트의 주류가 과거 운동권이었던 "전향주사파"들이기때문이다. 80년대운동권출신이었다가 전향한 인사들이므로, 좌익에겐 "위수김동"과 로동당의 혁명정신을 버린 배신자이며, 그들은 누구보다 좌익들의 한계를 꿰뚫고있기때문에 눈에 거슬리는것이다.











--------------

비선연 날조 추가, 이외 뉴라이트단체 반일운동 기사 추가

많이퍼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3738096 자주포 대응사격 13분이 늦는다는 좆병신 몇마리는 어디서 유입된거냐??? [1] 혁명(222.120) 10/11/24 533 0
3738095 좌빨새끼들 마음에 안드는게 지금 어디에 어그로 모아야되는지 모르고 존나 ㅁㄴㅇㄹ(180.231) 10/11/24 205 0
3738094 오히려 빨갱이사상에 물든 곧휴들이 더 무서운 법이다. [3] 검찰수사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24 254 1
3738092 이번에 죽은 병장 휴가 나가다가 소식듣고 복귀하는 와중에 그리 된 거라며 1131(210.218) 10/11/24 218 0
3738091 ㅇㅇ [1] ㅇㅇ(112.145) 10/11/24 196 0
3738090 이명박 요번일 탄핵감이야 [1] (222.96) 10/11/24 303 0
3738088 이짤방 진짜냐? [5] ㅇㅇ(218.239) 10/11/24 811 0
3738086 재밋는티비 롤코 전라도 존나 까넼ㅋㅋㅋㅋ [2] AUTOMATIQU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24 499 0
3738084 북한 해안포 구경이 k-9포구경보다 큰데 화력인 북한해안포가 더크지안냐? [2] 바퀴(61.101) 10/11/24 447 0
3738082 아무래도 다음에는 장교출신으로 뽑아야할듯 아물(59.24) 10/11/24 224 0
3738078 역시 해병전우회,,, [4] ㅁㅁ(211.218) 10/11/24 853 1
3738077 조선일보 쎈스 ㅀㅀ(115.161) 10/11/24 303 0
3738076 북괴인척 서프라이즈 글퍼왓는데도 잡혀감 ? ㅇㅇ(124.153) 10/11/24 152 0
3738075 민주당 박상천 의원이 쓸만한 말을 하네 통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24 211 0
3738074 수송함 한척당 몇명정도 적재함? ㄹㄹ(59.24) 10/11/24 73 0
3738073 민주당 박상천이가 말은 제대로하네.. 확전 개념 확실하게 잡아줬다.. [1] ㅇㅇ(128.240) 10/11/24 220 0
3738072 요즘 노무현 대통령님 현황. [1] ㅇㅇ(112.145) 10/11/24 673 1
3738071 kbs1 연평도 다큐 하는데..조류가 엄청 쎄서..빠지면 못 찾는다네.. (222.112) 10/11/24 382 0
3738070 이꼴을 당하고도 아직도 이명박 연임드립치는 새끼들 또라이냐? [2] (222.96) 10/11/24 428 0
3738069 사실 우파라면 말이다. 다문화 정책 반대해야 한다. [3] 스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24 447 0
3738068 국회방소보니까 전반적으로 질문하는 수준들이 답답하다 ㅇㅇ(99.225) 10/11/24 190 0
3738067 민심은 천심이다 ㅁㅁㅁ(210.115) 10/11/24 146 0
3738066 국방부 발표가 제일 잘 맞아. 북한군 포진지 쑥대밭 된거 확실함. [2] ㅇㅇ(125.128) 10/11/24 497 1
3738064 나 보수지만 이번일로 굴욕감과 자괴감도 느낀다.. MB에 실망이다. [3] 쿠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24 364 0
3738063 지만원이 논조나 어투가 좀 과격해서 그렇지 [2] 1131(210.218) 10/11/24 315 0
3738062 빨갱이 새키들 170발 쏘는 동안 우리나라는 80발 쐈네 [1] 123(121.88) 10/11/24 399 0
3738061 다음, 한겨례, 오마이, 홍팍 얘네들은 대체 어떤 놈들인가? [2] ㅋㅋ(108.6) 10/11/24 408 0
3738060 이명박 각하께서 계속 대통령하셨으면좋겠다. jpg DC써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24 467 1
3738059 우리 여신님 까지 말랑께 ㅠㅠ 신종찐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24 398 0
3738057 근데 조선족들은 왜 짱깨가 되고 싶은거냐???? [2] 엄정중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24 578 0
3738055 조선족 정보전사들 새끼들ㅋㅋㅋㅋ [1] 리서치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24 328 0
3738054 함모단이 공해상에서 독립국선포가능함? [2] ㄹㄹ(59.24) 10/11/24 236 0
3738048 내가 좌빨은 아니지만... 코번(112.153) 10/11/24 139 0
3738047 항모라면 생각나는 한걸레 기사 [3] 정사갤(118.45) 10/11/24 548 0
3738046 이제는 북풍 따위는 없지 스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24 149 0
3738045 지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Cumul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24 776 0
3738042 어린 dj넼ㅋㅋㅋㅋ 목소리 싱크로 좋다 나르나르하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24 297 0
3738041 민주당 박상천 국회의원 좀 신선한뎈? 강력하게 보복하라고 하넼? ㅇㅇ(128.240) 10/11/24 115 0
3738040 김태영 기회 노리고 있다. 북한 조심해라.. AUTOMATIQU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24 248 0
3738038 박상천의원 말하는거 잘들어봐라 저게 제대로된 의원이지 (203.249) 10/11/24 224 0
3738037 <28일 美항모참가 연합훈련>기사에 좌빨소굴 다음 베플현황. 네이트는.. [3] 보스턴차사건(114.207) 10/11/24 400 0
3738036 좌파라면 지금 치자는데 뭐라하겠나 좌빨이라면 모르지 ㅁㄴㅇㄹ(180.231) 10/11/24 131 0
3738034 와우 박상천 의원 제대로 라디언이네 ㅇㅇ(99.225) 10/11/24 223 0
3738033 박상천 저색끼는 DJ빙의 한것 같다 ㅋㅋㅋ ㅁㄴㅇ(121.140) 10/11/24 244 0
3738032 대응하면 좌빨이 크게 반박할 것 같지? 근데 좌빨들은 그런 일관성이 없음 [1] 1131(210.218) 10/11/24 241 0
3738031 대한민국은 핵도없냐 시발........................... [6] (61.32) 10/11/24 680 0
3738030 전투식량을 차라리 사놔라 인터넷에서도 팔더만 [2] 123(121.88) 10/11/24 261 0
3738029 우리나라에 함대가 몇개인데? [2] 00(59.24) 10/11/24 304 0
3738028 박정희 대통령의 북한 도끼만행 사건에 대한 대응 방법 대응(58.103) 10/11/24 628 0
3738027 아 ㅅ1발 서프라이즈 글 퍼오르기도 힘드네 ㅇㅇ(124.153) 10/11/24 17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