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진명님 블리자드 기술지원팀 밸루션입니다.
기술지원팀 상담사로써 적어주신 내용 꼼꼼히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말씀해주신 인풋렉이라는 것은 고객님들마다 느끼는 감도가 다르고 명백하게 움직임에 이상이 보이지 않는 이유로 인해 저희 기술지원팀 상담사들이 잡아내기가 매우 어려운 상담분야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찰나의 차이로 스킬을 사용할수 있는지 없는지가 결정되는 fps장르인 만큼 최대한 한번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들을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우선 가장 제가 의심이 되는 부분은 이 인풋렉이 윈도우10 업그레이드(레드스톤3) 이후에 발생했는지 여부이셔요
실제로 레드스톤 패치 이후에 그래픽 설정과 관련된 부분의 문제가 발생하고 있으며, 저희 게임 뿐만아니라 다른 회사의 게임도 영향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우선 XBOX DVR 기능이 비활성화 되어 있는지 꼭 다시 한번 확인!!!
https://kr.battle.net/support/ko/article/92046 을 부탁드려요!!
〓〓〓〓〓〓〓〓〓〓〓〓〓〓〓〓〓〓〓〓〓〓〓〓〓〓〓〓
<기술지원팀 밸루션 상담사의 진단 리포트>
- 모든게임 공통(★★★): 바탕화면 우클릭 디스플레이 설정 → 게임이 실행되는 모니터 선택 → 해상도 설정에 선택되어 있는 해상도가 아닌 다른 임의의 해상도 선택 후 적용 → 다시 본래 해상도 적용 →
https://kr.battle.net/support/ko/article/126203 진행
- 만약 위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문제가 발생한 게임이 설치된 폴더로 이동 → 실행파일 우클릭 (64비트 모드라면 꼭 64비트 실행파일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 호환성 탭 → 전체화면 최적화 사용 중지 체크 후 확인 → 게임 실행
- 개선이 되지 않으면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각종 웹 보안프로그램(특정 싸이트 이용시 자동설치)을 모두 정리하여 개선이 되는지 확인을 부탁드려요.
- 오버워치 실행후 블리자드 앱을 아예 종료하시어 개선이 되는지 확인해주시고, 작업관리자 세부 정보에서 오버워치를 우클릭하여 우선순위를 높혀 개선이 되는지도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참고: 윈도우10 레드스톤 벅벅임 문제해결(개인 블로그)
http://eteris.tistory.com/1520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기존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후 새로 설치하는 절차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특히 완전히 삭제하실 때에는 기존 드라이버를 프로그램 추가/제거로는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DDU라는 외부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 사용 방법(블로그 검색) :
http://bindaetteok.tistory.com/276새로 드라이버를 NVIDIA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 하신 후 해결이 되는지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맨아래꺼 빼고 다했더니 고쳐짐
내이름 최진명 아님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