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송혜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종방 서포트 불판 - 끝앱에서 작성

차오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21:59:31
조회 1796 추천 0 댓글 444
							


1. 종방연 스텝 모집(1명) - 성인인증 / 교갤러인증 / 오프가능자 /
배우들 제작진들 오기 전 미리 물품 세팅 완료하고 퇴장해야 하는 상황 인지하고 지원해줘

2. 서포트 범위 및 품목 등 논의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JBJ95, 봄을 깨우는 친구들 운영자 19/04/17 - -
공지 ■□■ 디시인사이드 송혜교 갤러리 통합공지 ■□■ [69] 송혜교갤러리(180.228) 16/05/06 32340 355
공지 ■□■ 디시인사이드 송혜교 갤러리 가이드 ■□■ [16] 송혜교갤러리(106.243) 16/05/04 14808 131
공지 송혜교와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81] 운영자 05/07/13 52657 50
91680 혜교되는 습관 [2] 로코(121.88) 04/19 232 8
91679 모꽐라 차꽐라는 (ㅌㅇㅇㅈㅇ) [1] 로코(121.88) 04/19 234 0
91676 SEOUL KOREA 승전보 JHJG(211.219) 04/19 425 0
91675 서교수님 나오신 방송에서 (ㅅㄱㅅㄴㅈㅇ) [5] 로코(218.153) 04/19 953 50
91674 수현이 뉴 스틸 (ㅌㅂㅇㅈㅇ) [7] ㅇㅇ(110.70) 04/18 1436 47
91673 갓메이콘 뉴 [23] 차다닥(121.88) 04/18 1933 111
91671 걍 이것저것 영상 보는데 [12] 차다닥(121.88) 04/18 1030 13
91670 아래 메이콘 둥같은 뉴 [7] 차다닥(202.14) 04/18 1351 41
91669 이렇게 캡쳐 해놓고 [4] 차다닥(202.14) 04/18 931 4
91668 ㅊㄹㅊ 메ㅇㅣ크온 [11] ㅇㅇ(223.38) 04/18 1129 35
91666 ㅃㅃㅃ생각하고 행동하는게 다들 비슷하네ㅋㅋㅋ (ㅆㅌㅁㅇ) [3] ㅇㅇ(115.139) 04/17 1067 0
91665 ㅃ 그겨울 딥디 스펙궁금해하는 갤러 ㄷㄹㅇ (ㅌㅂㅇㅈㅇ) [6] ㅇㅇ(115.139) 04/17 1033 2
91664 그겨울 dvd 구매할려고 하는데 [10] ㅇㅇ(182.212) 04/17 842 0
91663 메이크온 진단편 움짤 [8] 소처럼일하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7 1240 38
91662 신참갤러인데,그겨울 디비디에 메이킹 많나? [7] ㅇㅇ(182.230) 04/17 851 5
91661 ㅃㅃ 컴갤하는데 [8] ㅇㅇ(115.139) 04/17 573 1
91660 메이크온 [12] 소처럼일하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7 1669 60
91659 송혜교 8억..억소리 나는 LED 마스크 모델 경쟁 [5] ㅇㅇ(223.62) 04/17 1957 9
91657 현관문 사수봇 [8] 차다닥(121.88) 04/17 1510 11
91656 질식하겠네 [3] 차다닥(121.88) 04/17 1215 0
91654 좀전에 메ㅇㅣ크온 온에어 영접(+영상추가) [27] 차다닥(121.88) 04/16 2256 69
91653 수상하러 나온 분들이랑 악수하는 모습 ㅌㅂㅇㅈㅇ [12] 차다닥(121.88) 04/16 2151 28
91651 ㅃ 그래서 언제쯤 올까 [10] 기작이컴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6 1150 3
91650 ㄱㄴㅇ [3] ㅇㅇ(115.139) 04/16 742 0
91649 공항교 [9] 소처럼일하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2691 59
91648 어제 인텁 영상 일부 [12] 차다닥(121.88) 04/15 2005 35
91647 차대표 시계네 [13] 차다닥(121.88) 04/15 2613 25
91646 인공 도착 영상 [11] 바비(121.88) 04/15 2119 35
91645 190415 인공교 매체짤 [6] ㅇㅇ(39.7) 04/15 2214 65
91644 레카 직캠 움짤 (+시상교) [7] 소처럼일하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1742 44
91642 어제 레카때 팬들한테 싸인해주는거 잘보이는 영상 [17] 바비(183.98) 04/15 1833 35
91641 스카프 들고 있는거 보니 [10] 바비(183.98) 04/15 2316 10
91640 대륙 교바발 레드빈 공항교 [19] 바비(183.98) 04/15 2798 82
91639 시상교 [5] 소처럼일하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1457 30
91638 교길동 실패 ㅋㅋ [9] 기작이컴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1498 2
91637 큰가위 감독 제작사 합류 기사 [13] 차수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1875 41
91633 둥짤인데 다른 비율짤 [3] ㅇㅇ(211.225) 04/15 1282 14
91632 유배우님과 (ㅌㅂㅇㅈㅇ) [10] 소처럼일하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2343 73
91631 어제 시상식보고 뿌듯하더라 [6] ㅇㅇ(223.33) 04/15 1554 67
91630 교별 이모티콘 답 [8] ㅇㅇ(211.105) 04/15 1882 42
91629 매체짤인데 [9] ㅇㅇ(223.62) 04/15 1570 55
91627 아깝네ㅌㅂㅇㅈㅇ [4] 바비(183.98) 04/15 1606 40
91626 쿄 스토리 (추가) [8] 소처럼일하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1670 61
91625 오늘 공항교 [6] 바비(183.98) 04/15 1898 2
91623 교별 [12] ㅇㅇ(175.201) 04/15 1999 98
91621 아래 예능 송혜교 자작시 소개 영상ㅌㅇㅇㅈㅇ [18] 차다닥(121.88) 04/15 1889 34
91620 교 입장 (ㅌㅂㅇㅈㅇ) [5] 소처럼일하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2211 76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