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트와이스 vs 소녀시대 일본 인기 팩트 (밑에 '챙감' 정신병자 날조)

ㅍㅍ(112.170) 03-14 10:00:04
조회 2869 추천 109 댓글 22




저기 아래 '챙감' 이라는 정신병자가 개념글 조작해놓은거는 '죄다 날조' 이고 이게 팩트 ㅇㅇ


빌보드 재팬부터 날조임. (합성 사진임. 트와이스가 연간 6위인데 11위라고 합성해놓고 소녀시대가


11위인데 6위라고 합성해서 날조함)




트와이스 연간 6위 = K팝 아이돌 역대 최고 순위


카라 연간 8위 


소녀시대 연간 11위














1. 트와이스 데뷔 싱글 판매량 1일차 판매량 >>>>>>>>>>>>>>>>>>>>>>>>>>> 소녀시대 6년간 일본에서 낸 모든 싱글 초동


2. 트와이스 데뷔 싱글 1주일 판매량 >>>>>>>>>>>>>>>>>>>>>>>>>>>>>>>> 소녀시대 6년간 일본에서 낸 모든 싱글 총판


3. 트와이스 일본 '데뷔' 앨범 판매량 >>>>>>>>>>>>>>>>>>>>>>>>> 소녀시대 6년간 일본에서 낸 모든 앨범 판매량


  오리콘에서 2015년 이후 폐지된 투어 티켓에 500엔 추가하면 똥값 CD 1개가 덤으로 딸려 오는 똥값 CD 이벤트 판매 +


  리팩 합산 판매량 1개 제외한 모든 앨범 판매량 싹다 쳐바름. 



  * 저 똥값 CD + 리팩 합산 앨범 바로 다음 음반은 총판 13만장으로 추락했으며 소녀시대는 저 앨범 제외하고 일본에서 20만장


  넘는 앨범조차 1개 밖에 없음. 그것도 딱 20만장 턱걸이



4. 빌보드 재팬 (음원, 음반, 트윗버즈량 등 합산) 연간 6위 >>>>>>>>>>>>>>> 소녀시대 2011년 연간 11위가 최고 성적


   * 카라의 최고 순위는 연간 8위






한국도 그렇지만 일본에서도 소녀시대는 트와이스에 상대가 안됨. 체급 자체가 다름.


소녀시대는 싱글 초동 10만장 넘는 앨범도 1장 밖에 없다. 그것도 10만 턱걸이 ㅋㅋ 근데 트와는 기본 20만장 넘어가고 이번에 26만장에


다음 싱글은 초동 45만 ~ 50만장 나옴 ㅋㅋ 그냥 하늘과 땅 차이 수준임 ㅇㅇ


앨범도 마찬가지임. 저 똥값 CD + 리팩 합산 앨범 1개빼고 20만장 넘는 앨범조차 딱 1개 그것도 20만 턱걸이 한거 1개밖에 없다.


죄다 10만장대임ㅋㅋ




게다가 홍백도 소녀시대는 동방신기, 카라 인기에 끼워팔기로 나갔지만 트와이스는 단독으로 나감.


그것도 역대 최단기간으로ㅋ



트와이스 >>>>>>>>>>>>>>>>>>> 넘4 >>>>>>>>>>>>>>>>>>>>> 소녀시대








출처: 기타프로그램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109

고정닉 19

8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2018년 가장 기억에 남는 이슈는? 운영자 18/12/10 - -
166648 [농갤] 모원파의 고양 직관 후기 ( 오룐 vs 몹 ) [8] 유스틸마이넘모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407 13
166647 [토갤] 학생덜...1년동안 만든거 가져왔어...보구가... [6] 애긔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749 15
166646 [멍갤] 꼬까옷입고 산책 기다리는 한치 [9] 한치두치세치(211.36) 12/14 1408 28
166645 [드갤] 짤배달1 [9] ㅇㅇ(111.118) 12/14 1126 60
166644 [연뮤] ㄱㅅㄱㅁㅇ 폰으로 찍은 사진 랜덤으로 털고 가 [31] ㅇㅇ(203.170) 12/14 856 24
166643 [기음] 미역이 다 불어서 끓이고 있어요 [26] 문파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561 12
166642 [동기] 햄스터) 누에, 트릭시 [20] 인디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535 13
166641 [로갤] 아르카나 만와.jpg [144] 후룽부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6771 323
166640 [러갤] 181213 찾아가세요 첫 주 비하인드 움짤 8 pics [18] 릿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426 23
166639 [카연] 시선 공포증이 있는 만화 [63] 호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625 32
166638 [러갤] 181201 늦게올리는 미팬 고라니, 덕심이누나, 브이란데 [17] 슈퍼스타☆김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813 36
166637 [시갤] 시갤 유일시계를 노리는 오메가 빈티지추 [18] NO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352 15
166636 [오갤] 미라클 권장도서 (갤주 추천책) [18] 친애하는산타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421 19
166635 [주갤] 오늘의 술 - 산의 맛(레시피 수정됨) [16] 수학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890 13
166634 [오갤] 180219 비밀정원 다섯번째 밤 효정 4p by 맘모스빵 [7] 서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03 16
166633 [걸갤] 181208 / 181210 ICN 출입국 앙꼬맘&앙꼬 =) [22] 어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877 50
166632 [냥갤] 얼마면 될까양 [13] 뽀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215 65
166631 [알갤] 진우가 멋드러지게 사용한 권총은 [15] ㅇㅇ(1.211) 12/14 1470 32
166630 [기음] 김갤 횐님덜 고기한상 푸짐하게 먹고왓읍니다 ㅎㅎ [20] 우쨩푸릉푸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481 11
166629 [냥갤] 수니야..... [12] 뽀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262 67
166628 [동기] 자는 귀여운 동그란 푸딩 [13] 푸딩햄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703 17
166627 [카연] 감정을 보는 소녀 [67] secretbas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6269 255
166626 [컴갤] 대장 짭수 제작, 장착 후기 [40] oxo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817 55
166625 [걸갤] 2019 시즌그리팅 개봉기 [19] BE.EU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068 70
166624 [냥갤] 이런 반응 처음;; [17] 섀넌레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099 146
166623 [기음] 첫도전 잡채 조졌습니다 껄껄~~ [37] 빛고을광주시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620 13
166622 [시갤] 배터리로 가는 시계들, 그1. 전기시계 [22] 0v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180 35
166621 [마갤] BORN TO BE MAMAMOO [16] ㅇㅇ(112.186) 12/14 1946 110
166620 [기음] 국밥 스페셜 한번 올려본다 [15] 하프무루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991 16
166619 [캐갤] 카린이 찍은 것 [4] 물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68 4
166618 [마갤] 181208 음악중심 미니팬미팅(MF) 막라 7pic by Lane [10] 그마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547 36
166617 [토갤] 차원모방 울트라맨 만들어 왔읍니다..스압 [28] 호와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965 21
166616 [프갤] [데이터낭비] 도쿄 스포츠 신문사 제정 2018 프로레스 대상 [6] YeaO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756 21
166615 [프갤] [스압 & 데이터] 17년 전 오늘 WWE에서 일어난 일 [33]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998 63
166614 [캐갤] A7R3 후기.jpg (feat. 에오쌀) [23] 헿헤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555 4
166613 [기음] 오늘 먹은거 평가 좀 [17] 아하모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263 11
166612 [기음] 친구랑 둘이서 살면서 많이 시켜먹었는데 [42] 하프무루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305 41
166611 [드갤] 피치야...ㅋㅋㅋㅋㅋㅋㄲㄱㄲㅋㅋ [9] 목폴라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854 61
166610 [카연] 맥주)레인보우레이드 먹은 . manhwa [31] 식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809 30
166609 [냥갤] ㅋㅋㅋ진짜 못샹겼다 ㅋㅋ [14] ㅇㅇ(183.105) 12/14 994 23
166608 [동기] 우리집 쥐새끼덜 [14] 국방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532 14
166607 [문갤] Penbbs 309 피스톤 분해방법 [6] ssons(58.211) 12/14 423 9
166606 [연뮤] ㄴㅅㄱㅁㅇ) 181213 트유 노링 낙서 [21] ㅇㅇ(175.223) 12/14 538 44
166605 [토갤] 토린이 첫 건담 완성했어요 [37] 무량태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043 23
166604 [캐갤] 여기가 폰카도 봐준다는곳 맞나요? [15] Harry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517 8
166603 [카연] 병신에게는 병신이 꼬인다 [35] ㅇㅅ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356 71
166602 [카연] 표정관리가 안되는 김선생님 5 [55] 박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6555 178
166601 [러갤] [23:51] 러블리즈 #지애 인스타 업데이트 [34] S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908 51
166600 [시갤] 고장난 고물그세 구했다 [12] 0v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249 11
166599 [멍갤] 배탈 자주나는 강아지는 유산균 먹여봐 [14] ㅇㅇ(117.111) 12/14 1182 27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