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번역] 츠키우타 나츠마츠리 츠키라지 밤부 그라비편 번역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8.11.12 23:08:55
조회 866 추천 8 댓글 0
														



viewimage.php?id=39aec52decc72ca7&no=24b0d769e1d32ca73cef8ffa11d02831424b310c0eeaa8669b91e5ace1a6458448378d68be506c6ad9cc83526c181efba95ac0833bca01c5fc9b58dbb8c37ee4a2bc09

의역,오역 多



카케루 : 자! 그럼 밤부도 불태우며 가보죠! 드디어 왔습니다 이 시간! 츠키우타 나츠마츠리의 본회장에서 보내드리는 것은 이거!!


코이 : 츠키우타 라디오, 통상 츠키라지 나츠마츠리 특별판이~~!!


카케루, 코이 : 시작합니다~~!


카케루 : 자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츠키라지 밤부입니다.


코이 : 팬분들과의 교류를 즐기고 우리들을 더 깊고 넓게 알 수 있는 것이 목표가 되는 이 라디오 오늘도 저희가 메인 퍼스널리티로서 마구 진행해볼 생각입니다.


카케루 : 네! 퍼스널리티는 낮부에 이어서 바로 저, 시와스 카케루와


코이 : 바로 저! 키사라기 코이로 보내드리려 합니다! 힘내서 진행하겠습니다!!! 자 그럼 간단한 자기소개부터!


하지메 : 안녕하세요. 식스그라비티 리더 무츠키 하지메입니다. 사실 더위엔 조금 약하지만 이 회장은 기분 좋은 더위로 만들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나츠마츠리 그리고 이 츠키라지 부디 즐겨주세요.


하루 : 안녕하세요. 그라비의 야요이 하루입니다. 왓쇼이- 왓쇼이- 나츠마츠리! 라는 걸로 회장의 모두들 그리고 라이브 뷰잉을 보고 있는 분들 모두 함께 즐겨요. 잘 부탁드립니다.


아오이 : 안녕하세요. 사츠키 아오이입니다. 오늘은 다른 장소에서 힘내고 있는 아라타의 몫까지 많이 얘기하고 많이 교류를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화가 연결돼 있기 때문에, 아 지금 바로 아라타한테 밤부도 불태우자 라고 연락이 왔어요. 두사람 몫 힘낼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코이 : 그럼 간단한 메세지에.. 가기 전에 작은 주의를! 오늘은 하지메상, 어떠세요?


하지메 : 알았어. 그럼 내가 간단한 소주의를, 첫번째 닉네임의 읽는 방법이 잘못됐다면 죄송합니다. 둘째, 질문내용은 읽기 쉽게 조금 생략하거나 변형한 경우도 있기 떼문에 양해해세요. 셋째, 많은 질문을 소개하기 위해 빨리 돌리도록 하겠습니다. 힘내서 따라와주세요. 이상이다.


하루 : 모두~ 알겠지?


객석 : 네!!!


하루 : 응, 착한 아이들뿐이네~


코이 : 아 맞아요 여러분! 이 코너는 웃음은 대환영(どんどん 来い)이기 때문에 재밌었다면 크게 웃어주세요~!


아오이 : 대환영(どんどん 来い)!!


카케루 : 아오이상이 나츠마츠리 답게 텐션을 높이고 있어ㅋㅋ자 그럼 그 텐션에 타서 본편에 가보죠!!


코이 : 네! 그럼 첫 질문은 여기. 좋아하는 로봇 애니메이션 초차원 기동 로봇 얼티밋 블랙 윙에 출연했던 코이군 앞으로도 해보고 싶은 일 있나요? 닉네임 아스카상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케루 : 감사합니다.


코이 : 음.... 최근에는 꽤 이런 저런 일을 하고 있어서.... 아! 토크가 메인인 심야방송이라던가 언젠가 해보고 싶어요! 여러가지 특집을 해서 거기에 코멘트와 토크를 하는 예능에 가까운 거요.


하지메 : 좋네 그거. 코이가 하면 재밌을 것 같아. 어울린다고 생각해.


코이 : 오! 하지메상의 백업!


하루 : 응응 나도 코이는 토크를 잘할 뿐만이 아니라 여러가지 유행에 민감하고 딱 맞는다고 생각해.


코이 : 오오오오오 조금 진심으로 힘내보고 싶어요!


코이 : 아! 물론 카케룽도 일련탁생이니까? 같이 메인 예능을 향해서 힘내자?


카케루 : 당연하지!! (どんどん 来い)


카케루 : 다음은 아라타상 앞으로의 질문이에요. 낮부에 이어서 밤부도 아라타상 대신 아오이상께 부탁드릴게요.


아오이 : 네! 맡겨주세요. 아라타군에게. 아라타군이 하지메상을 동경하고 있는 거 말인데요, 최근 하지메상과 닮게 됐구나~ 라던가 이런 부분은 하지메상을 의식하게 됐다 라던가 하는 부분이 있나요? 키즈키상으로부터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루 : 아라타라 말하자면 슌이랑 사이좋게 하지메 팬! 이란 느낌이지. 종종 악수회의 줄에 섞여있곤 하잖아.


하지메 : 그건 네타잖아.


아오이 : 하하하 진상은 어떻게 되는 걸까 아라타? 악수회에는..네타가 아니라 진심으로 서있는 거예요 라고 해요. 그리고 질문에 대한 답은?


아오이 : 하지메상의 복장이라던가 그라비아 촬영 때의 포즈, 표정 등을 꽤 진지하게 연구하고 있어요. 라고 해요.


카케루 : 라고 해요 하지메상~?


하지메 : 하하 영광.


하지메 : 그래도 연구할 시간 같은게 있으면 어서 뛰어넘어봐, 아라타.


코이 : 네!!! 멋있어!!!!!!!! 아라타는 아직아직~~~~ 다음! 하지메상의 그 멋있음을 더 모두에게 보여주세요!


하지메 : 네, 닉네임 린상(ss에서 나온 가상의 하지메 딸 이름. 자세한 건 갤에 있는 츠키우타 용어사전 참조). 참참참..은 잘하게 됐..나요? 코이... 질문 선택에 악의를 느낀다만...


코이 : 나, 나쁜 의도는 없었어요!!!


카케루 : 그럼 직접 해보죠!


하지메 : 하?


카케루 : 부탁드립니다~~~~


아오이 : 자 그럼 이왕 하는 거 하루상이랑 어떨까요?


하지메 : 하?


하루 : 좋네 하지메. 하자?


하지메 : 어...


하지메,하루 : 처음엔 주먹, 가위바위보. 참참참


(하지메 짐)


카케루 : 그런 걸로~ 현재 실력은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아오이,코이 : ㅋㅋㅋㅋㅋㅋ


하지메 : 아직 진심을 보여주지 않았어. 아오이, 한번 더.


아오이 : 저요? 이번엔 어떻게 되려나...


하지메,아오이 : 처음엔 주먹, 무승부지요


하지메 : 참참...참


객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케루 : 뭔가 하지메상 치사하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 : 엄청 천천히ㅋㅋㅋㅋㅋㅋㅋㅋ...참..!ㅋㅋㅋㅋㅋㅋㅋ


아오이 : 참참참!!


(두번 다 짐)


코이 : 크흠...


하루 : 큼...


카케루 : 큼큼...코이 계속 진행해도 괜찮은 걸까?


코이 : 이제 괜찮지...?


하지메 : 다음으로 진행해줘...


코이 : 진행하자!!


카케루 : 어..음.. 다음은 질문보다는 메세지네요! 고쿠토님으로부터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카케루상답게 불운에 대항한 포지티브 마인드를 힘내주세요! 응원하고 있습니다! 라는 거였어요. 감사합니다!!! 네버 기브업!!! 여러분의 응원이 내일의 제 힘이에요!!! 시와스 카케루!! 앞으로도 힘낼게요!!!!!


하루 : 오늘의 파워가 아니라 내일의 파워인 거야?


카케루 : 네! 오늘의 파워는 낮에 먹은 야키니쿠 도시락으로 지금 버티고 있습니다!!!


코이 : 엄청 리얼한 파워네?????!!!!


카케루 : 두개나 먹었지만 슬슬 부족해지는 시점이에요!!


코이 : 아, 어..어.. 두개나 먹은 거야????????


카케루 : 먹었따...


하지메 : 정말 어디에 그렇게 들어가는 걸까.


아오이 : ㅎㅎㅎ그럼 이어서 할게요. 아오이군이라 하면 어떤 것도 잘할 것 같은 이미지가 있는데요 일을 통해서 이런 일에 눈떴다! 하는 새로운 발견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연중조 라고 하면 요우군은 댄스, 요루군은 연기, 아라타군은 특기 분야를 찾는 중 이라고 하죠? 아오이군은 어떤가요? 콘노상으로부터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이,카케루 : 감사합니다!


아오이 : 저도 아라타랑 같이 특기 분야를 찾고 있는 중이네요. 콘노상의 이미지대로 어떤 일도 잘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요, 실제론 여러가지에 부딪치고 어떻게든 해내고 있답니다. 이 업계의 일은 반드시 어딘가에 새로운 것이 있어서 언제든 프레쉬한 기분으로 있을 수 있는 것이 좋기도 하고 힘들기도 한 느낌이에요.


하루 : 저번주부터 드라마 촬영에 들어갔지?


아오이 : 네! 이번 가을부터 방송이 시작되는 같은 사무소의 쿠벨의 슈상이 주연인 드라마에 조금 얼굴을 내비칠 예정이에요. 부디 체크 부탁드려요!


코이 : 나도 드라마 같은데 나가고 싶다~~~


카케루 : 아니아니 코이는 코이 자신이 이미 캐릭터로서 있으니까 오히려 이상한 느낌이 들지 않을까...


코이 : 무슨 의미야?????


하지메 : 알아.


하루 : 네네 이제 넘어갈게요. 히메상으로부터 받았습니다. 하루군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동생들로부터 하루군 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만, 오빠라고 불리고 싶진 않은가요? 그리고 여동생들이 오빠 라고 부를 때는 어떤 때인가요?


하루 : 오빠 라고 불리는 일도 없는 건 아니에요~ 예를 들어 뭔가를 부탁할 때라던가...


카케루 : 알기 쉬워!


하루 : 라는 건 농담이고, 아 죄송합니다. 반 정도는 진짜였어요. 집에서 불리는 호칭은 대부분 하루군이 8할 오빠가 2할인 것 같아요. 엄마한테도 하루군이라고 불리고 있기 때문에 집에선 압도적으로 하루군이네요.


하지메 : 숙소에서도 불러줄까, 하루군~?


하루 : 네네~~!! 부끄러워하지 않아요, 저는. 다들 신경쓰지 말고 좋은대로 불러주세요~


아오이 : 네~ 하루상~


하루 : 네~


코이 : 하루사마!!!


하루 : 네네~~


카케루 : 하루마키!


하루 : 어째서?


하지메 : ..오니쨩..? (조따 끈적함)


하루 : .........아무리 나라도 이건 예상 외여서 반응할 수 없네.


코이 : 자 그럼 넘어갈게요! 이건 닉네임 유즈레옹상으로부터 받았습니다. 코이군이 누구와도 친해질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인가요? 감사합니다.


카케루 : 감사합니다.


코이 : 어려운 것 없어요! 제대로 된 인사 그리고 웃음. 필요한 건 이 두가지뿐이니깐요! 뭘 해야되지? 라고 생각하게 되면 오히려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될 때가 많으니깐요. 우선 이 두개만을 의식하고 있으면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사는 매너로써, 웃음은 무리하게 웃으라는 건 아니지만, 누군가가 기분이 나빠보인다거나 하면 그 장소의 분위기도 굳어지곤 하잖아요? 그런 분위기를 만들지 않도록 하는 것과 여러분과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 하는 표시의 의미로 방긋방긋 코이군 스마일로 친구를 많이! 만들고 싶다~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오이 : 아라타로부터 무전. 의외로 제대로 된 대답이었다. 래!


코이 : 아라타한테 듣고 싶지 않아!!! 그런 아라타의 메세지 갈게요.


아오이 : 아라타군에게. 아오이군과 소꿉친구인 아라타군, 아오이군과 소꿉친구여서 다행이다~ 라고 생각할 때 있나요? 낫스상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이 : 감사합니다.


아오이 : 어.. 이 대답을 내가 듣는게 꽤 부끄럽지만 아라타 어떨까나? 소꿉친구여서 좋았던 점 있어? 어... 어... 응... 어... 아..이쪽이야말로...고마워.


아오이 : 어... 매일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요. 역시 얼굴 보면 안심되고 편안해지고 라는 대답이었어요. 어.. 부끄럽네요.


코이 : 뭔가 잘 받았습니다.


하지메 : 이어서 닉네임 마이상. 콤비인 하루군은 술이라면 스푸모니를 좋아한다고 들었습니다만, 하지메군도 어울려 같은 걸 먹고 있는 건가요? 그리고 하지메군이 가장 좋아하는 술을 알려주세요.


하지메 : 어.. 최근 좋아하는 건 샌디가프일까나, 맥주보다 가벼운 맛을 마음에 들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아니면 안돼, 하는 건 없고 그때그때 상대에 맞추는 경우도 많은 것 같네요. 일본주도 샴페인도 와인도 하이볼도 소주도 어떤 것도 적당히 즐기고 있습니다.


하루 : 하지메는 일정량 이상 먹으면 부드러운 임금님이 되니까 즐겁답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있다면 부디~


하지메 : 하-루. 쓸데없는 말 하지마.


코이 : 전원 성인이 된다면 기숙사에서 술자리라던가 해보고 싶어요.


(중간에 카케루가 쿠로츠키 얘기로 한마디 하는데 뭔 소린지 잘 모르겠어서 생략함 ㅈㅅ)


하루 : 그럼 다음으로 넘어갈게~포요상으로부터 받았습니다. 그라비의 참모인 하루상. 큰일이었던 일은 무엇인가요?


하루 : 큰일이었던 것도 지나면 웃어 넘길 수 있는 것이 숨겨진 제 재능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최근이라면 각 개인의 일이 늘어서 스케쥴 조정이 힘들다 느끼고 있어요.


아오이 : 아.. 유닛사진을 한장 찍는 것도 힘들어졌죠. 하루상이랑 하지메상은 도내에서 수록, 코이랑 카케루는 지방 로케 라던가.


하루 : 말 그대로야. 여러가지 일이 있다는 건 좋은 일이고 감사할 일이지만 말야? 요근래는 그냥 기숙사에서 집합 사진 찍는게 빠르지 않을까 라고 생각할 때도 있으니까.


하지메 : 그거 최후의 수단으로 괜찮다고 생각해.


하루 : 잠깐, 잠깐!!! 츠키시로상이랑 같이 열심히 조정해볼테니까??? 모두와 있는 귀중한 시간이야말로 일하는 것보단 얘기하자.


하지메 : 뭐 그러자. 온오프를 바꾸고 파워를 충전할 수 있게.


하루 : 그런 거지~


아오이 : 자 그럼 이쪽 갈게요. 아오이군과 요루군 콤비가 정말 좋아요! 감사합니다. 여러분께 질문할게요. 여러분 모두 파트너가 있지만 만약 다른 사람과 파트너를 짜게 된다면 누구랑 짜고 싶나요? 이유도 부탁드립니다. 나나린상으로부터 받았습니다.


아오이 : 저는 같이 있는 걸 좋아하신다고 해서.. 는 아니지만 요루일까요? 오프 때 같이 있는 일이 많은데 둘이서 일을 하는 경우는 별로 없어서 같이 무언가 하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카케루 : 그렇군요!


아오이 : 아라타는 루이랑 같이 자고 싶어요 라고 해요.


코이 : 일하라고!!!


코이 : 저는 의외인 부분을 노려서 카이상!


카케루 : 오~ 그 마음가짐은?


코이 : 둘이서 아포나시 같은 거 해보고 싶어! ( 아포나시 : TV보도 담당자가 예약 없이 기업이나 관청 등에 카메라와 함께 찾아가서 여러가지 부탁을 하는 일본 TV의 한 프로그램)


하루 : 아~ 둘이서라면 할 수 있을 것 같네. 바이털리티 덩어리와 커뮤력 덩어리가 모였으니까 일본뿐만이 아니라 세계에서도 할 수 있을 것 같아.


코이 : 영광이에요!!


하루 : 나는... 아라타일까나. 별로 콤비로 짜본 적이 없으니까 어떤 느낌일지 순수하게 흥미가 있어.


카케루 : 카오스의 예감이 드네요...저는 슌상이랑 짜고 싶어요!


객석 : 에??????


코이 : ....그 마음가짐은....?


카케루 : 이미지 컬러가 금은으로 경사스러운 느낌이 나니까!


아오이 : 그쪽인 거야?ㅋㅋㅋㅋㅋ


카케루 : 30퍼센트는 그쪽이 이유고, 나머지 70퍼센트는 슌상 특유의 여유로운 느낌과 상냥한 분위기를 저 꽤 좋아하거든요. 음... 그리고 이런 얘기를 하면 혼날지도 모르겠지만, 슌상도.. 그리고 하지메상도! 완벽한 초인이라는 느낌인데 가아~끔 천연인 부분 있잖아요. 그런 점이 전 가깝게 느껴져서 좋아해요!


하지메 : 카케루한테까지 천연이라고 불렸다...


하루 : 돈마이!


코이 : 평소에는 늘 완벽한 초인이니까 그정도로 딱 좋아요!!!


카케루 : 응!!


하지메 : 그래?


코이, 카케루 : 절대로 그래요!!!!


아오이 : 아, 하지메상! 하지메상이 짜고 싶은 콤비는 누군가요?


하지메 : 나는...이쿠일려나. 최근 엄청 성장한 느낌이 있어. 어떤 일이라도 좋아. 한 번 쯤은 등을 맡겨보고 싶어.


코이 : 에에!!!!!! 하지메상!!!!!!!!!! 그쪽은 저한테!!!! 저한테 먼저 맡겨주세요!!!!!!!!!


카케루 : 저한테두요!!!!!!!!!! 같은 연소조로서 질 수 없어요!!!!!!!


아오이 : 아라타도 '나한테' 라고 말하고 있어요. 물론 저도 저한테 맡겨주세요!!!


하루 : 하하하 하지메가 등을 맡긴다는 의미는 무겁네. 현재 진행형으로 맡고 있다고 생각하는 나도 간단하게 넘길 순 없으니까.


하지메 : 너희들한테는 꽤 예전부터 맡기고 있어.


코이 : ...기뻐..크으ㅡ...


카케루 : 자 그럼 다음 갈게요? 아마구모상으로부터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친구가 일상적으로 너무 언럭키해서 위로해줄 말을 찾기 힘들어서 늘 곤란해요. 어줍짢은 위로는 역효과라고 생각하고 그저 지켜볼 수밖에 없는 걸까요? 친구분은..언럭키 동료네요. 그러게요~ 위로의 말이 없더라도 이렇게 저 아이 괜찮을까나? 라고 걱정해준다거나 신경써주는 사람이 있는 것만으로도 당사자 입장에서는 꽤 구원받고 있다고 느낀답니다? 실제로 제가 그렇고!


하지메 : 코이와 함께 작은 언럭키 정도는 웃어 넘기고 있지.


카케루 : 네! 운이 나쁠 때 혼자 있으면 운 이외에도 여러가지가 신경 쓰여서 풀이 죽는데, 누군가가 같이 있으면 웃음꺼리로 삼을 수 있으니까요!


코이 : 네! 같이 즐기고 있습니다!


카케루 : 코이는요? 이렇게 보여도 남을 잘 돌봐주고 잘 어울려주고 분위기도 읽는 좋은 아이예요! 최고의 파트너랍니다!


코이 : 카케룽이 데레했다!!!!!!


하루 : 축하해 코이~ 그래도 친구분의 언럭키도 카케루의 언럭키도 조금은 적어질 수 있길! 그라비로부터 주문이에요!! 그라비틱~~~ 러브 러브 러브 러브~~


아오이 : ㅋㅋㅋㅋㅋㅋ하루상 확실히 이거 지금 만들었죠?ㅋㅋㅋㅋ그래도 여긴 저도 같이 즐겨보죠! 여러분께 행운이 전해지길! 그라비틱~~~ 러브 러브 러브 러브~~~~


코이 : 그라비틱~~~~ 러브 러브 러브 러브~~~~


카케루 : 그라비틱~~~!! 러브 러브 러브 러브~~~


하루 : 자자 하지메도!!!


하지메 : 큼큼 그라비틱 러브~ 아-아-아-아--(그라러브 아- 부분 반복) 모두에게 행운이 닿기를.


카케루 : 라고 역시나 하지메상! 이라는 느낌이 온 시점에서 슬슬 타임아웃이라는 것 같아요.


카케루 : 이번에도 아-(하지메 그라러브 아- 부분 따라하는 거)주 순식간이었네요.


아오이 : 잘한다!


코이 : 회장의 모두들 어땠나요? 즐기셨나요?


아오이 : 저희도 즐겼답니다. 어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 : 츠키라지 그라비 버전은 여기서 끝. 하지만 나츠마츠리는 계속된답니다. 이벤트의 마지막까지 함께 힘내요.


카케루 : 그럼 마지막은 하지메상에게 콜을 부탁하고 종료하죠!


코이 : 하지메상 부탁드립니다.


하지메 : 알았어. 언제나 응원 고마워. 오늘이라는 날이, 모두에게 최고의 여름의 기억이 될 수 있길. 마지막은 함께 소리를 내며 마쳐볼까? 계속해서 갈 수 있지? 식스!!


전원 : 그라비티!!!!! 감사합니다!!!!!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6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64 설문 비난 여론에도 뻔뻔하게 잘 살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03 - -
830 공지 공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30 105 0
1065 일반 1/8 ㅇㅇ(223.39) 01.08 36 0
1064 일반 1/7 연장조 ㅇㅇ(223.39) 01.08 29 0
1063 일반 1/1 ㅇㅇ(223.39) 01.01 20 0
1062 일반 12/31 ㅇㅇ(223.39) 01.01 19 0
1061 일반 특별편성 라디오 1/20 (111) ㅇㅇ(223.39) 23.12.26 18 0
1060 일반 12/25 크리스사마~ ㅇㅇ(223.39) 23.12.26 29 0
1059 일반 12/24-25 ㅇㅇ(223.39) 23.12.26 12 0
1058 일반 12/19 12&1&4 feat. 보라구미 ㅇㅇ(223.39) 23.12.19 13 0
1057 일반 12/14 우라아오하루 (참모즈+설정 조금) ㅇㅇ(223.39) 23.12.14 19 0
1056 일반 12/12 그라비도 코타츠 꺼냈다 ㅇㅇ(223.39) 23.12.12 22 0
1055 일반 12/12 카케룽 ㅇㅇ(223.39) 23.12.12 18 0
1054 일반 12/7 11주넨 ㅇㅇ(223.39) 23.12.07 18 0
1053 일반 12/5 츠키시로 ㅇㅇ(223.39) 23.12.07 15 0
1052 일반 12/3 ㅇㅇ(223.39) 23.12.07 13 0
1051 일반 12/1 ㅇㅇ(223.39) 23.12.07 14 0
1050 일반 라비킹 ※스테설정 ※스포있음 ㅇㅇ(223.39) 23.12.01 23 0
1049 일반 11/30 (츠키피카 홍보를 겸한) ㅇㅇ(223.39) 23.11.30 19 0
1048 일반 11/29 ☆추우니까 손을 잡자☆ ㅇㅇ(223.39) 23.11.29 19 0
1047 일반 11/27 (※스테설정) 12&6 명함 ㅇㅇ(223.39) 23.11.27 20 0
1046 일반 11/25 슌 생일 오마케 ㅇㅇ(223.39) 23.11.25 17 0
1045 일반 11/24 시로키~ 마오-사마~ ㅇㅇ(223.39) 23.11.24 15 0
1044 일반 11/22 좋은 부부의 날 중요공지 (코타츠편) ㅇㅇ(223.39) 23.11.22 23 0
1043 일반 11/8~ 늦은 좋은 오시의 날 ㅇㅇ(223.39) 23.11.12 17 0
1042 일반 11/11 츠바키히메 (&리코구리) ㅇㅇ(223.39) 23.11.11 16 0
1041 일반 11/2 지하철 ㅇㅇ(223.39) 23.11.03 19 0
1040 일반 11/3~4 マジカル48 (2023년 48시간 생방송) ㅇㅇ(223.39) 23.11.01 18 0
1039 일반 11월 폭주 소강 ㅇㅇ(223.39) 23.11.01 23 0
1038 일반 11월 폭주 중 ㅇㅇ(223.39) 23.11.01 19 0
1037 일반 10/21 잇쿤 ㅇㅇ(223.39) 23.10.22 17 0
1036 일반 다다음 라디오 리더즈 11/10 ㅇㅇ(223.39) 23.10.18 23 0
1035 일반 AGF2023 츠키피카 하루 발언 추가 ㅇㅇ(223.39) 23.10.16 16 0
1034 일반 AGF2023 츠키피카 ㅇㅇ(223.39) 23.10.14 25 0
1033 일반 AGF2023 츠키피카 프로세라 업뎃중 ㅇㅇ(223.39) 23.10.14 25 0
1032 일반 AGF2023 츠키피카 그라비 업뎃중 ㅇㅇ(223.39) 23.10.14 21 0
1031 일반 츠키피카 놈 이쁘자노 ㅇㅇ(223.39) 23.10.14 19 0
1030 일반 다음cd 12편 리다즈 ㅇㅇ(223.39) 23.10.13 19 0
1029 일반 다음 라디오 10/18 > 켄쇼 코로나로 연기-> 11/1 ㅇㅇ(223.39) 23.10.13 21 0
1028 일반 10/3 레이나쟝 ㅇㅇ(223.39) 23.10.04 13 0
1027 일반 9월밥 ㅇㅇ(223.39) 23.10.02 14 0
1026 일반 10/2 10월이다노 ㅇㅇ(223.39) 23.10.02 20 0
1025 일반 9/7 츠키피카 팜플렛 관련 ㅇㅇ(223.39) 23.09.11 26 0
1024 일반 9/11 아카네쟝 ㅇㅇ(223.39) 23.09.11 11 0
1023 일반 9/7 요루 ㅇㅇ(223.39) 23.09.07 14 0
1022 일반 다음cd 11편 백연소 10/27 ㅇㅇ(223.39) 23.09.06 16 0
1021 일반 다음cd 10편 흑연중 9/29 ㅇㅇ(223.39) 23.09.06 12 0
1020 일반 10주년 츠키노우타 기모노ver. 프로세라 ㅇㅇ(223.39) 23.09.02 26 0
1019 일반 10주년 츠키노우타 기모노ver. 그라비 ㅇㅇ(223.39) 23.09.02 25 0
1018 일반 츠키피카 ㅇㅇ(223.39) 23.09.02 19 0
1017 일반 10주년 츠키노우타 모음 ㅇㅇ(223.39) 23.09.02 23 0
1016 일반 10주년 츠키노우타 ② 11 2 4 8 5 6 7 1 ㅇㅇ(223.39) 23.09.02 2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