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22년 공무원 합격용 플래너 무료배포 운영자 21/09/06 - -
11335 프패 해커스가 제일싸네 바나나(211.36) 17.05.05 99 0
11334 교순소 최합vs롤 티어 첼린져 [2] ㅇㅇ(183.103) 17.05.05 115 0
11333 합격하러왔습니다~~~~ [2] 삐까삐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05 148 0
11329 오늘은 어린이날~ [3] 똥줄요정(220.127) 17.05.05 99 0
11327 빨간날 출근은 시간과의 싸움이다.. [7] 명지교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05 271 0
11324 25살인데 [2] 빵빠레(119.204) 17.05.05 206 0
11321 사복 [8] (121.124) 17.05.05 382 0
11320 이것만 붙으면 지긋지긋한 시험인생도 끝 [1] ㅇㅇ(1.234) 17.05.05 230 0
11319 엥 사복직은 가산점같은 거 있음? [4] 아나(1.254) 17.05.05 208 0
11318 청송갈지 안갈지는 연수원 성적으로 결정되는건가요? [2] 바칼(115.136) 17.05.05 247 0
11317 하아..병신샛키들 정신차려라 특히 구꿈 유입 미자바리들 [13] ㅇㅇ(119.70) 17.05.05 780 32
11316 교갤님들 [5] ㅇㅇ(223.62) 17.05.05 205 1
11315 그래도 순소보단 교정에 내성적인 애들이 많은 듯 하다 ㅁㄴㅇ(116.34) 17.05.05 102 0
11314 현재 인서울s대 체대재학중인학생입니다 [4] 재밌는거없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05 231 0
11313 나이26 교정320먖고 일한다 [3] 교정교도(59.22) 17.05.05 454 0
11312 하 d-5일 개떨림 ㅠㅠ 실수 하나라도 했으면 걍 골로 가는데 [7] ㅇㅇ(14.51) 17.05.05 1189 0
11311 솔직히 유의미한 정보는 담장보다 여기가 나은 듯해요 [3] ㅇㅇ(14.51) 17.05.05 189 0
11310 질문받습니다. [26] 김교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05 485 0
11309 매년 4월에는 4월은 너의거짓말 정주행했는데.. ㅇㅇ(114.207) 17.05.05 43 0
11308 담장밖보다 교갤이 나은 것 같음 [1] ㅁㅇㄴ(116.34) 17.05.05 107 0
11307 노파심에 여기서 글 쓰는게 뭐 저촉되는건 없는지 걱정.. [8] 명지교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05 244 0
11305 인혁처 1040등이면 최합가능할까여? [1] ㅇㅇ(49.1) 17.05.05 240 0
11304 10일 점수발표만 생각만해도 떨리네 [2] 교정듀스101(61.97) 17.05.05 218 2
11303 그거 아세요? 석호필 나오는 프리즌브레이크 새시즌 나온거 ㅇㅇ(14.51) 17.05.05 50 0
11302 점수 예측 [7] ㅌㅇ(223.33) 17.05.05 353 1
11301 지잡대출신이 교정직 합격하면 출세하는거냐 [8] ㅇㅇ(116.36) 17.05.05 959 1
11299 20170504 클락공부일기 [5] 교도관클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05 126 0
11298 작년 국가 세무는 왜 추가합격 안 뽑았냐?? 괜히 그거 때문에 불안하다. 355(211.116) 17.05.04 60 0
11297 교갤이 진짜 현직분들이 준비생이랑 소통이 잘 되니까 좋은 거 같다. [6] ㅇㅇ(14.51) 17.05.04 202 0
11296 언진아 ㅇㅇ(116.121) 17.05.04 35 0
11294 다들 비슷한 생각과 걱정을 하고있다는걸 느꼇다 ㅋㅋ dd(211.243) 17.05.04 70 0
11292 군대 분대장할때 점호 재밌지않았냐 [2] 갤러리운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04 107 0
11290 언진아 야간에 죄수때매힘든게잇냐 ㅇㅇ(116.121) 17.05.04 51 0
11289 진짜 교정 꼭 하고 싶다. 현직 말 듣고 더 하고 싶어짐. ㅇㅇ(14.51) 17.05.04 102 0
11288 불침번 근무 설 때 생각난다 교정엘리트꿈나무(175.206) 17.05.04 37 0
11287 현직 얘기 들으면 들을수록 기대된다 ㅇㅇ(59.13) 17.05.04 63 0
11286 352 [5] oo(220.118) 17.05.04 267 0
11285 왠지 현직들 보고 하다가 한번씩 목소리 삑싸리 날 때 있지 않냐? [3] ㅇㅇ(14.51) 17.05.04 151 0
11284 눈팅결과 키163 안경멸치 교도관은 좆된거네? [4] (223.131) 17.05.04 233 0
11283 슬슬자야겠다.. 교도관의 기도하고 자야겠다.. [4] 명지교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04 207 0
11282 연수원 소배정은 진격의거인 느낌이나네 [6] ㅇㅇ(125.182) 17.05.04 188 0
11281 현직 썰 들어보면 전체적으로 야매로 돌아가는 느낌임 ㅋㅋㅋ [2] ㅇㅇ(59.13) 17.05.04 143 0
11280 355.44로 교정 광탈해도 내년에 또 교정 쓸 거다 [5] 교정엘리트꿈나무(175.206) 17.05.04 243 0
11279 중간에 4시간 잘때 누가 깨워줌? [3] ㅇㅇ(211.243) 17.05.04 182 0
11278 언진아 [1] ㅇㅇ(116.121) 17.05.04 61 0
11276 아.. 발성 연습 해야 되나.. 군 전역하고 목소리 올려 본 적이 없는데 ㅇㅇ(14.51) 17.05.04 58 0
11275 난 교도소만화 졸라재밋게봄 ㅋㅋ [6] ㅇㅇ(180.71) 17.05.04 221 0
11274 프리즌 보고 있는데 궁금한 점 [3] 파이리(221.162) 17.05.04 111 0
11272 대전교도소 사건때문에 [1] ㅇㅇ(175.127) 17.05.04 90 0
11271 극한직업 교도관편에서 제일 충격이었던게 뭐냐면 [7] ㅇㅇ(114.207) 17.05.04 26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