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225148 포바오 전술이 오른쪽만가네 존슨을 더 믿는건가 해갤러(220.82) 05.03 6 0
225147 셀링클럽 토트넘과 장사의신 앰현장 ㅇㅇ(118.235) 05.03 14 0
225146 좆소클럽은 승리보단 마케팅이 우선임 셀링클럽의 한계다 해갤러(221.157) 05.03 17 2
225145 지금 손흥민 나랑 바꿔도 똑같네ㅋㅋㅋㅋ ㅇㅇ(121.160) 05.03 8 0
225144 언제경기나오냐흥민이는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3 2 0
225142 창민이는 이제 방출이 답인듯 ㄹㅇ [1] ㅇㅇ(222.97) 05.03 69 4
225141 직관)대흥민 헤딩골 ㅇㅇ(106.102) 05.03 6 0
225140 조센축구 멸망의날이구나ㅠㅠ 최예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3 10 0
225139 평소라면 앰창민이 카메라 의식해서 화이팅 ㅇㅈㄹ ㅇㅇ(183.109) 05.03 8 0
225138 흥흥이한테 공 좀 줘라 안쓰럽다 ㅇㅇ(39.124) 05.03 6 0
225137 닭집 수미 실수 ㅈㄴ 많더만 후방빌드업 왜 고집함? [1] 해갤러(58.145) 05.03 13 0
225136 손흥민 안나왔냐???씹년드라?? 해갤러(223.62) 05.03 4 0
225134 손흥민<- 연고있는 k리그 팀도없어서 k리그에서 안받아줌 유스출신도아니고 ㅇㅇ(116.34) 05.03 11 1
225133 손흥민 오버헤드 골.......jpg 인데세(211.62) 05.03 41 0
225132 손흥민 항상 저럼? [2] 해갤러(210.100) 05.03 37 0
225131 앰창민그냥 치달이라도해보면 안되냐 ㅇㅇ(175.223) 05.03 6 0
225129 손흥민 왼윙스면 보일거라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3 4 0
225128 이강인 토트넘가면 햄스 터지겠다 ㅇㅇ(118.37) 05.03 13 0
225127 느그흥 공줘봤자 백패스만오니까 존슨한테 폭탄돌리기중이지 해갤러(118.45) 05.03 4 1
225126 동료들이 그냥 쳐다도 안봄ㅋㅋㅋㅋㅋ ㅇㅇ(106.101) 05.03 13 0
225125 재계약은 절대 못하고 다음시즌 벤치라고 본다 해갤러(180.69) 05.03 20 1
225124 히샬이 등딱이둬네 ㅇㅇ(112.151) 05.03 5 0
225123 단체로 병신짓하면 감독문제 아니냐 해갤러(220.117) 05.03 7 0
225122 왼쪽으로 주면 뭐하냐고 ㅋㅋㅋㅋㅋ 해갤러(211.241) 05.03 9 0
225120 앰창민 이새끼 업보 씨게 쳐맞네 ㅋㅋㅋㅋㅋ ㅇㅇ(220.86) 05.03 17 0
225119 앰창존X 포로존O ㅇㅇ(175.202) 05.03 3 0
225118 토트넘 피케이 ㅅㅅㅅㅅㅅㅅㅅ ㅇㅇ(124.111) 05.03 5 0
225117 너같음 공 주겠냐? [1] 해갤러(182.219) 05.03 33 2
225116 흥민이 k리그 가야제? ㅋㅋㅋㅋ [1] ㅇㅇ(39.7) 05.03 19 0
225115 무로나 바이러스 격리중이노 ㅋㅋㅋ 해갤러(223.39) 05.03 5 0
225114 그새끼 한테 공줘봤자 98프로 백패스로 돌아오는덷 [1] 곰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3 9 0
225113 왼쪽 손흥민쪽 공격이 안되니까 오른쪽에 몰아주는거임 ㅇㅇ 해갤러(118.45) 05.03 12 0
225112 내가 감독이면 우크렐레 저새끼 절대 안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3 14 0
225111 아니 케인이 손흥민한테 패스 뿌려줘야 하는데 어디감? ㅇㅇ(223.62) 05.03 11 0
225110 감독이 윙어 스위칭하면 죽여버린다고 했나ㅋㅋㅋㅋ 해갤러(122.45) 05.03 19 0
225109 손뽕들이 손흥민안보이니울산개소리하는중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3 10 0
225108 ❤+이강인 울산현대 이적확정 !!!❤+ ㅇㅇ(112.150) 05.03 20 0
225106 엠창민오늘 볼 잡긴했냐? ㅇㅇ(118.128) 05.03 5 0
225105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해갤러(223.39) 05.03 7 0
225104 포스텍도 얼마나 이새끼 벤치보내고싶을까 ㅇㅇ(118.235) 05.03 20 0
225102 또 나찌새끼들이 먼지 뿌리냐? ㅇㅇ(121.131) 05.03 5 0
225101 공을 주면 턴오버를 하는데 어케 주냐고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갤러(221.157) 05.03 15 1
225099 난 손흥민의 팬이다. [1] 해갤러(14.40) 05.03 12 0
225098 캐스터새끼 윙포차이래 발목이몇개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예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3 12 0
225097 흥흥이 주장 단 이후로 플레이가 뭔가 [1] 해갤러(175.215) 05.03 39 0
225095 존슨 진짜 개 좆같이 못하네 ㅋㅋㅋㅋㅋㅋ 해갤러(211.179) 05.03 9 0
225094 똥폐닭 유로파도 불가능ㅋㅋㅋㅋ ㅇㅇ(118.235) 05.03 5 0
225093 방금 해설 윙포워드 차이라고 대놓고 저격하노 해갤러(115.138) 05.03 20 1
225092 닭집 선수들 앰창민은 걍 없는 취급하노ㅋㅋ ㅇㅇ(183.109) 05.03 6 0
225091 손흘민은 슛팅하나 보고쓰기엔 하자가 너무많음 해갤러(118.235) 05.03 1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