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이승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313 너무 피곤해서 안되겠다 ㅠㅜ 낼 동아리활동도 해야하는데... 퇴갤! [5] 비범한찌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164 0
2312 나 농담 아니고 승기 [15] 이승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802 0
2308 이이이이이이...이승기 도도도둑놈 [11] 영문학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555 0
2305 이승기가 박민지랑 키스신한게 진짜야???????????? [12] 영문학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1132 0
2303 1박갤 갓다왓는데 승기글 읽고나서 급우울 [5] 요요요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833 0
2301 이승기가 김사랑?인가랑 키스신있지않았나? [6] 영문학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538 0
2299 이승기 직찍 [6] 촬영과편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842 0
2298 스젠횽 빨리 올려줘. 졸려 죽겄어 [3] 승기뿌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162 0
2297 키스도 하고 쫄기도 하고 세수도 하고 승기는 바쁘다. [9] 이승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769 1
2289 어린 가시네들 다 자러들어갔냐 [14]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325 0
2284 오늘 이승기 엠씨몽 같이 무대했는데 서커스걸 나왔냐 [3] 1233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266 0
2283 어린사진 시절 사진(수정!) [10]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586 2
2281 승기야!!!!! [4] 엄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181 1
2277 아니 야간갤횽들 글리젠이 왜이렇게 더딘가요? [8] 스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218 0
2274 저도 퇴갤 [21] 멍청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150 0
2272 초콤 느리게. [18]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329 1
2270 우후훗!맆 ...1000개 넘엇당..!!휴휴... [2] 엄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63 0
2269 아나 화장실 가고픈데 귀차나 [4] 요요요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91 0
2268 니들 아까 러브레터서 승기 얘기 나온거 암미? [5] 이승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760 0
2267 퇴갤ㅜㅜ [18] 보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184 0
2265 [5] 멍청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180 0
2264 뿌잉뿌잉''ㅅ' [6] 까만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92 0
2263 대문 만들었다 ㄷㄷㄷㄷㄷ [2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276 1
2261 ......지금 윤럽 mc멍 나왓능데..ㅋㅋㅋㅋㅋ [4] 엄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310 0
2260 정전크리 [4] 요요요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71 0
2259 영문학과횽아 범생이라 하길래 승기보다 잘했는지 물어본건데 [2] 승기뿌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450 0
2255 여기 무서워.. [14] 영문학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428 0
2254 아빠크리 [6] 믹믹(222.121) 08.05.10 203 1
2252 겹횽 [9] 카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128 0
2251 저기 승기는 상계고 출신이야;; [13] 영문학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936 0
2250 낮잠을두시간쳐잣는데 졸린건 뭥미 [6] 요요요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96 0
2249 입개르 [8] 카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79 0
2248 나 아는사람 ㅋㅋ [11] 영문학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228 0
2247 입갤이요~ [15] 비범한찌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91 0
2245 ㅋㅋㅋ....갤질은 새벽반이 춈짱! [3] 엄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105 0
2244 승기 원본 폭파ㅇㅇ [9] 이승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463 0
2243 자 이제 초딩중딩고딩 병맛학생들은 다 쳐자라 [10]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243 0
2242 와 혹시나해서와봤더니 이시간까지 낮에봤던사람몇몇있어;;; [8] 영문학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162 0
2241 난 진짜 표정이 풍부한 승기가 좋음 [13] 믹믹(222.121) 08.05.10 656 1
2238 근데 승갤은 쳇팅방 없어? [2] 승기뿌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102 0
2236 앗.. 이렇게 늦은 시간에 [11] 멍청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186 0
2235 대한민국조선업이 타국에 매각될 외기에 처해있습니다 [3] 아쉴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82 0
2234 승기가 스팅, 이글스 노래 불러줄만한 곳 어디 없을까? [7] 쥬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225 1
2232 ㅋㅋㅋ아낰...차단..!!..ㅋㅋㅋㅋ [4] 엄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82 0
2231 자정도 넘었으니 [14] 이승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217 0
2228 1박 2일중에 나왓던 승기횽 노래인데, 제목이 아시는 분 [1] 2박3일(116.37) 08.05.10 182 0
2227 개념찬 이승기^^ [16] 닉고민중(222.112) 08.05.10 975 2
2226 승기 미모가 요즘 절정인듯 싶네 [13] 승기뿌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687 1
2225 남갤러라니까 리플 대박 많네 [14] 천랑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5.10 321 1
2224 1박2일때문에 후로게이되나........ [30] 똘똘이(121.167) 08.05.10 614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