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7667513 나 이남자랑 사귀고싶다 존잘 ㅜ [6] 연갤러(175.223) 06.15 170 3
7667512 여친 남사친 어디까지 허용 가능? [7] 연갤러(221.139) 06.15 135 0
7667510 남자와 여자의 차이 [4] ㅇㅇ(27.118) 06.15 232 8
7667507 어장녀 [3] 연갤러(210.179) 06.15 102 0
7667506 집 앞 편의점 알바녀... [10] 연갤러(223.39) 06.15 131 0
7667505 6개월같이살고 이혼한거면 1아주짧게산거2짧음3평타4오래삼 연갤러(218.154) 06.15 74 0
7667502 거짓 소문 때문에 너무 힘듭니다 [7] 연갤러(211.227) 06.15 148 0
7667501 레몬소주와 함께하는 주말 새벽 연갤러(27.118) 06.15 75 1
7667499 고민이 있어.. 연갤러(180.64) 06.15 61 0
7667498 여친이 these tears 이 노래 스토리에 올린 이유 궁금 리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41 0
7667497 20살 초 40대 여자 좋아함 [7] 연갤러(175.124) 06.15 114 1
7667496 28살 모쏠인데 이런데서 여자 만날 수 있음?? [7] ㅇㅇ(211.36) 06.15 151 0
7667494 아 여자친구 개씨발 영상통화 개좆같다 [13] 연갤러(58.226) 06.15 227 0
7667493 각자의 스트레스 해소법 [4] ㅇㅇ(27.118) 06.15 175 0
7667492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약간의 뇌과학적 원리 포함해서 연애 얘기좀 해볼게 [3] 연갤러(121.130) 06.15 86 0
7667489 내 기분 [1] ㅇㅇ(27.118) 06.15 85 0
7667487 환승이별 고민 조언 부탁드립니다 [4] 연갤러(223.39) 06.15 101 0
7667486 여자들 자기야 라는 말 원래 이성으로 안 보는 남자한테도 써? [11] 연갤러(106.101) 06.15 123 0
7667485 내가 얘를 그만큼은 안좋아하는건가 [2] ㅇㅇ(223.33) 06.15 111 0
7667484 누군가한테 관심을 표한다는게 그 사람에겐 상처가 되나... 연갤러(14.7) 06.15 62 0
7667483 이게 인기라고 생각도 못해봤다.. ㅇㅇ(49.172) 06.15 97 0
7667481 결혼 날잡으면 아직 식 전이라도 사위라고 하기도함? [2] Intj(112.172) 06.15 68 0
7667480 길가다가 여자들 일부러 어필하기도 하나? [4] 연갤러(106.101) 06.15 106 0
7667476 여기 여자들한테 질문 하나만 던질게... [9] ㅇㅇ(103.125) 06.14 155 0
7667473 세상에 반이 남잔데 너랑 헤어진다고 그렇게 힘들까 ㅇㅇ(117.111) 06.14 44 0
7667472 회사에 옆자리 여직원이 이러는데 [2] ㅇㅇ(114.207) 06.14 89 0
7667471 짝녀가 나한테 '연애하면 세심하게 잘 챙겨주겠다' 라는데 의미두지마? [2] 연갤러(106.101) 06.14 97 0
7667470 비처녀는 못만나겠더라 [21] 연갤러(220.121) 06.14 350 13
7667469 와 시발 최재림 존나 섹시하다 [1] 맛잇는딸기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4 63 0
7667468 사람은 모든게 거짓이어서 벌받는거임 [2] 빙의돼지(115.40) 06.14 52 0
7667465 이별했는데 생각보다 안아픈거면 사랑안한거냐?? [2] 연갤러(58.239) 06.14 81 0
7667463 어흥 저 씹새 머냐? [1] ㅇㅇ(223.39) 06.14 60 0
7667462 20대 남자 기준으로 몸좋은 사람 몇퍼 정도 될까? [2] ㅇㅇ(118.235) 06.14 95 0
7667460 자작시 연갤러(210.183) 06.14 29 0
7667453 카톡 프로필 업데이트 하면 확인 다하는게 정상임? [1] 연갤러(1.225) 06.14 82 0
7667452 짝녀 지금 나랑 카톡하면서 시간없단말이 먼뜻이냐 [5] ㅇㅇ(121.140) 06.14 93 0
7667451 이성직장동료가 답장 하트표시 [2] 연갤러(223.39) 06.14 72 0
7667449 iq 그깟거 애들 장난이니까 신경쓰지 말라니 [1] Magent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4 57 0
7667444 친구 알몸에 두통오고 인생망함 빙의돼지(115.40) 06.14 48 0
7667437 이게 짝사랑인지 이렇게 힘든줄 몰랐다 [6] 연갤러(1.225) 06.14 125 0
7667431 너무 우울하다… 내얘기좀 들어줘 [6] ㅇㅇ(211.206) 06.14 119 0
7667427 이거 비호감 크게 생길만한 일임?ㅜ [5] 연갤러(223.62) 06.14 120 0
7667425 부끄럽다..ㅠㅠ [1] 빙의돼지(115.40) 06.14 56 0
7667424 아 진짜 존나 개 빡치네 [1] ㅇㅇ(39.7) 06.14 65 0
7667422 사실혼 관계인데 아내가 이혼을 안해주는데 어떻게하냐?이혼하자면서질질끔 [1] 연갤러(118.235) 06.14 67 0
7667419 나보다 가치가 낮은 여자 [2] 연갤러(211.202) 06.14 91 0
7667416 투표ㄱㄱ [1] ㅇㅇ(223.62) 06.14 58 0
7667414 여자애들아 이런 남자 연애상대로 어떤 것 같음? [5] ㅇㅇ(121.143) 06.14 148 0
7667413 부부사이 질문 연갤러(218.154) 06.14 43 0
7667412 예쁜여자 만나는법 당근마켓버전 [1] ㅇㅇ(61.39) 06.14 94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