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6471 꼬우면 니들이 더 열심히 해서 ㅅㅌㅊ 직업 갖든가 ㅋㅋ [12] ㅇㅇ(223.38) 05.17 679 10
156470 강원대 나와서 강원대병원 가는거 어떰 ?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7 231 0
156469 병원추천좀부탁 ㅜ [3] ㅇㅇ(211.252) 05.17 110 0
156468 자동차영업직이랑 간호사랑 결혼하면 [2] ㅇㅇ(110.14) 05.17 157 0
156467 밥도 못먹는 직업 간호사 [2] 실장(119.193) 05.17 195 1
156466 한방병원 페이 많이 주면 갈만하냐? [2] 경희(124.60) 05.17 176 0
156463 꺼져라 근데(110.70) 05.17 40 0
156462 간호사는 이직이 쉽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것같다 ㅇㅇ(211.203) 05.17 163 0
156461 편의점 야간도 [1] 근데(110.70) 05.17 93 0
156460 지랄 근데(110.70) 05.17 24 0
156459 일하다 보면. [5] 근데(110.70) 05.17 118 0
156458 굳이 [1] 근데(110.70) 05.17 47 0
156457 움직이지 못하는 [2] 근데(110.70) 05.17 55 0
156456 세후 340을 줘도 [3] 근데(110.70) 05.17 223 0
156455 세후 300 안주면 근데(110.70) 05.17 30 0
156454 세후 300 안주면 일 안함. [2] 근데(110.70) 05.17 130 0
156453 날씨 좋은데 방구석에 박혀있지 말고 좀 나가라 [1] ㅇㅇ(174.204) 05.17 81 0
156452 간호사 연봉 줄여야함 ㄹㅇ [1] ㅇㅇ(218.53) 05.17 182 1
156451 간호조무사 실습생인데, 생각해보니 실습을 끝낸 게 1월 중순 [4] ㅇㅇ(223.38) 05.17 167 0
156450 의대에서 배우는 의학 지식이 100점이라면 [3] ㅇㅇ(175.215) 05.17 233 1
156449 내 그림 보고 정신분석좀 [4] Noitami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19 0
156448 간호사 연봉 쩔지 않냐 [1] ㅇㅇ(110.14) 05.16 209 1
156447 간호대에서 배우는 의학 지식은 어느 정도 되냐? [6] ㅇㅇ(175.223) 05.16 252 0
156446 우리는 의사들의 보조를 위해서 공부를 하는거지 [1] ㅇㅇ(110.14) 05.16 105 1
156445 취업해서 좋은점은 [4] ㅇㅇ(110.14) 05.16 165 2
156444 전문대 간호랑 지잡 간호랑 무슨 차이임? [3] ㅇㅇ(61.81) 05.16 234 0
156443 내가 집주변 똥통병원 거르는법 알려줌 [1] ㅇㅇ(100.2) 05.16 137 0
156442 실장좆밥년아 내가 나대지 말랬지 ㅇㅇ(174.204) 05.16 64 0
156441 이름 외자 병원은 가지 말라고 들었음 [1] 123123(211.199) 05.16 131 0
156440 300? [3] ㅇㅇ(100.2) 05.16 88 0
156439 세후 300따리가 널렸댄다 ㅋㅋㅋ [10] 실장(223.62) 05.16 301 0
156438 병원추천받는다 [6] ㅇㅇ(211.252) 05.16 116 0
156437 간호사들 진짜 인성파탄자들이네 [3] ㅇㅇ(221.167) 05.16 150 0
156436 간조들아,지잡들아 질문받아라~ [6] 지잡간조취급(121.1) 05.16 122 3
156435 님들 저 왔음 ㅋㅋ 웅왕웅왕 ㄴㄴ [1] 간호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23 0
156434 자의식부족한 간까는 퇴갤좀 [2] ㅇㅇ(223.62) 05.16 65 2
156433 왜 간호사들은 열등감을 갖지 [1] Noitami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14 1
156432 님들 전문대 간호 군수해서 [4] ㅇㅇ(58.237) 05.16 142 0
156431 원주 세브란스 병원 어떰? [2] 가천(124.60) 05.16 109 0
156428 진짜로 간호사 세후 300넘는 병원 별로없다 ㅋㅋ [18] 실장(119.193) 05.16 352 0
156427 아세트아미노펜 nsaid아닌거 처음암 [1] ㄱㅎㅇ(124.50) 05.16 113 0
156426 간호학과에 악의가진애들 많은듯ㄹㅇ [9] (118.219) 05.16 204 4
156425 오마하분류체계 수정인자라는게 정확하게 무엇인가요?.. [1] 3434(119.71) 05.16 50 0
156423 현대판 테란 커맨드센터 Noitami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49 0
156422 동네 병원에 남자 간호조무사는 한번도 못본거 같다 [4] ㅇㅇ(220.81) 05.16 193 0
156421 진짜 심평원 10년차되면 연봉 6천찍냐? [1] ㅇㅇ(119.207) 05.16 164 0
156420 간호는 과중에서 공부량이 어케되냐? [5] ㅇㅇ(110.15) 05.16 197 0
156419 실습가기 싫다 ㅅㅂ [3] ㅇㅇ(211.36) 05.16 116 0
156418 인서울이나 갱북븟싼 아니면 [6] 123123(211.199) 05.16 125 0
156417 요양병원 간호사 [3] Noitami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61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