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특수부대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타투가 보기 싫어 지우고 싶은 스타는? 운영자 22/09/26 - -
483469 이것만 봐도 개병대새끼들은 강약약강 버러지새끼들이라는걸 알수있음 [2] ㅇㅇ(221.154) 09.17 120 8
483468 지잡대 나와도 토익 900 점 정도면 제주항공 파일럿 가능하냐? ㅇㅇ(223.62) 09.17 69 0
483467 평범한 군법무관 군의관 정도면 특전사중 퀸카 여자 꼬실 수 있지? ㅇㅇ(223.62) 09.17 38 0
483466 법조인 vs 의사. 누가 도 많이 일하냐? 법조인이지? 기본 1시 퇴근 ㅇㅇ(223.62) 09.17 24 0
483465 이근 vs 대한항공 파일럿. 여자들에게 스튜어디스들에게 뭐가 인기 [1] ㅇㅇ(223.33) 09.17 153 0
483464 특수부대 출신증 제일 잘나가봤자 대한항공 파일럿만 못하지? 여자 ㅇㅇ(223.33) 09.17 51 0
483463 군단 특공연대와 지금은 없어진 뚜겅여단의 편제 차이 [46] ㅇㅇ(110.15) 09.17 196 0
483462 서울대 법대 법조인 vs 제주항공 조종사 / 뭐가 여자에게 인기 [2] ㅇㅇ(223.33) 09.17 77 0
483461 앞으로 기동의 시대가 열릴듯 [1] ㅇㅇ(118.235) 09.17 86 0
483460 주한미군이 KCTC참가해서 털어버렸다는 이야기 내가 퍼뜨림 ㅇㅇ(211.36) 09.17 130 0
483459 특전사는 오늘 뭐하나요 아무것도안하고 노나요 ㅇㅇ(175.205) 09.17 46 0
483457 기동도 공수 받는다 [2] ㅇㅇ(118.235) 09.17 145 2
483456 이제 뜨는 부대는 ㅇㅇ(117.111) 09.17 127 1
483455 뚜겅여단은 없어졋다. ㅇㅇ(223.38) 09.17 68 0
483454 신속대응여단과 뚜겅여단의 차이 [6] ㅇㅇ(223.38) 09.17 237 2
483452 해수색하고 해특수는 다른부대다 [9] ㅇㅇ(106.101) 09.17 262 4
483450 님들 [3] ㅇㅇ(115.137) 09.16 81 0
483449 스무살 내년에 군대 갈 건데 [1] ㅇㅇ(49.175) 09.16 158 0
483448 강부만든 목적.. ㅇㅇ(106.101) 09.16 110 2
483446 근데 95년 708특공 어떤부대냐? [2] ㅇㅇ(39.119) 09.16 128 1
483443 육군 기동대대, 기동중대가 왜 강화되느냐?? [7] ㅇㅇ(223.38) 09.16 191 0
483442 근데 특수부대 출신들에게 얘기한다 [7] ㅇㅇ(39.119) 09.16 219 1
483441 육군으로 고공 받으러 가는 정보부대 사람들 [1] ㅇㅇ(118.36) 09.16 181 0
483440 중국에 다내주는 정권 ㅇㅇ(117.111) 09.16 89 0
483439 cqc 용어 이근이 유행시켰지? [4] ㅇㅇ(118.36) 09.16 515 13
483437 난 기동대 좀 꿀빤다고 생각했었는데 ㅇㅇ(118.36) 09.16 83 0
483436 76 60 ㅇㅇㅇㅇ(223.39) 09.16 28 0
483434 육군은 딴거보다 교관화 교육을 많이 보급해야함. [24] ㅇㅇ(58.141) 09.16 245 0
483433 기동중대 탄피받이 제거 센세이셔널하네 ㅇㅇ(118.36) 09.16 73 0
483432 ★ 와....이근대위 영상 봤는데 씹 레전드노 ㄷㄷㄷㄷ [1] ㅇㅇ(121.148) 09.16 733 30
483428 이거저거 다 한다고 잘하는게 아니다 [3] ㅇㅇ(118.36) 09.16 121 3
483426 Cqb야 어느 부대나 하는거니까 대단할건 아닌데 [5] ㅇㅇ(118.36) 09.16 200 0
483425 오 기동중대 탄피받이 제거 ㅇㅇ(118.36) 09.16 69 0
483423 이근 영상 업로드 기념 방문 ㅇㅇ(112.187) 09.16 415 23
483421 와 37사 병사들이 cqb 실탄 사격 하네 존나 멋있다 병사로서 최고 [3] 카누2(211.226) 09.16 193 4
483420 특부 유튜버들 모자를 왤캐 쳐쓰는거임? [1] ㅋㅋ(122.46) 09.16 189 1
483419 아직도 특수부대가 이런 줄 아는 애들이 [4] 검은고양이네로(106.101) 09.16 308 3
483418 전역하고 이런거 입고다니먼 병신같음?? [13] 몰라(117.111) 09.16 383 4
483417 얘 부팀장 맞지? 어느나라사람임? [3] 커여운배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406 0
483416 udt 김경백 [1] ㅇㅇ(211.186) 09.16 316 2
483414 한국 특수부대는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162 0
483413 로건 욕먹는 이유가머야? [2] 커여운배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474 1
483412 707에 비비지좀마라 udt ㅂㅅ들 [4] 커여운배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385 11
483411 아래에 기동중대 CQB 영상 [2] ㅇㅇ(58.141) 09.16 202 1
483409 수리'남' vs 전'남' ㄷㄷ [3] ㅇㅇ(223.62) 09.16 121 6
483408 이근이 살인을 한건 다 아는 사실이지만 [8] ㅇㅇ(114.199) 09.16 878 2
483407 와.. 15대 1로 총싸움해서 이길수가 있구나.. ㅇㅇ(137.186) 09.16 206 0
483405 UDT VS SSU [4] ㅇㅇ(115.137) 09.16 315 0
483404 해군부사관이 udt지원하면 6개월교육 안받음?? [3] ㅇㅇ(222.107) 09.16 254 0
483403 기동중대로 가는 방법은 뭐야? [2] ㅇㅇ(118.235) 09.16 189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