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1월호 : 어이 디시, 갤러 어서오고 운영자 20/10/30 - -
853825 솩통구 보니 솩진해수소폭탄 생각나네. '박희수 효과' '박경완 효과' 이것도 ㅇㅇ(27.35) 17.06.05 53 0
853824 우리버모 어디까지 왔냐... [3] 산군타이거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182 0
853823 지금 선수중 가장 호감은 누구냐? [30] ㅇㅇ(58.141) 17.06.05 381 0
853822 ㅇㅇㅇㄱ 쓸 바엔 호령이를 쓰겠음 ㅇㅇ(115.137) 17.06.05 38 2
853821 그럼 ㅇㅇㅇㄱ 우리 한화경기 때 친목질따위 없겟네? [5] ㅇㅇ(218.151) 17.06.05 200 0
853820 김주형은 디씨안하나.. [1] ㅇㅇ(222.102) 17.06.05 75 0
853819 저번에 갤에서 명기 까던 애들 있던데 [3] ㅇㅇ(115.137) 17.06.05 143 13
853818 빨리 버모가 복귀해야 선발 짐짝을 안볼텐데 ㅇㅇ(211.252) 17.06.05 19 1
853817 짐짝 작년은 09상사급 플루크였다 ㅇㅇ(175.223) 17.06.05 41 0
853816 김지성 저개새끼는 얼굴도 보기싫고 우리팀 선수도 아닌거같음 [1] SG원어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46 1
853815 그래 우리가 주형이한테 심했다 [5] ㅇㅇ(223.62) 17.06.05 180 9
853814 현충일 선발 누구임??? [3] ㅇㅇ(220.93) 17.06.05 140 0
853813 솔직히 ㅇㅇㅇㄱ 온다 하면 쓰냐?? [15] 기하와헥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277 0
853812 느낌왔다 [1] 산군타이거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35 0
853811 신동섭 선수 모자 ㅇㅇ(175.223) 17.06.05 155 0
853809 김천민 불안하다 [13] 짐짝방출위원회(211.223) 17.06.05 359 1
853808 봇대형 사실상 짐짝의 반어법 아니냐 [2] ㅇㅇ(175.223) 17.06.05 155 5
853807 김주형이야말로 순수실력파 선수지 ㅇㅇ(111.91) 17.06.05 25 0
853806 주의) '그 새끼' 입갤 ㄷㄷㄷ ㅇㅇ(39.7) 17.06.05 66 0
853805 다음주 다홈이던데 경기랑 선발좀알려주라 ㅇㅇ(183.105) 17.06.05 19 0
853804 근데 솔직히 김주형한테 심하지 않냐 [9] ㅇㅇ(110.70) 17.06.05 198 2
853803 탈삼진 레전드 하면 핵천도사 동무 상대 삼구삼진 생각남 ㅇㅇ(27.35) 17.06.05 42 0
853802 우리 주형이는 사고 한번을 안 치네? ㅎㅎㅎㅎ [1] ㅇㅇ(223.62) 17.06.05 71 1
853801 김주잔 [1] ㅇㅇ(123.200) 17.06.05 95 0
853800 솩오늘3연속홈런있다길래 찾아옴(극혐주의) 펭귄타이거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167 1
853798 정용운 누구땜으로 나온거?? [2] ㅇㅇ(124.56) 17.06.05 135 1
853797 지금같아서는 1띵기 2나디나가 낫지않냐? [1] ㅇㅇ(211.246) 17.06.05 62 0
853796 홈런이19개인디 49타점은무엇? ㅇㅇ(211.214) 17.06.05 51 0
853795 졸렬하게 통피로 홍드립치다가 홍구 솩가니까 바로 저짝팀 드립치던 최영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48 0
853794 치홍아! 초구직구다잉! 하이윤동(112.140) 17.06.05 54 0
853792 배구장에 야구 유니폼 입고오는 언냐들은 뭐냐 [2] ㅇㅇ(121.160) 17.06.05 187 0
853791 띵기 요즘 볼넷 고르는 것도 존나 신기 개기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31 0
853790 짐짝 군대 간것도 신의한수 아니냐..? ㅇㅇ(223.62) 17.06.05 36 0
853788 탈삼진 레전드.gif [5] ㅇㅇ(218.149) 17.06.05 342 16
853787 크보에 감동적인 인터뷰가 얼마나 많은데 고작 저딴 질문밖에 못하는지 ㅉ ㅇㅇ(49.167) 17.06.05 32 0
853786 야 장성우뭔데??만년밴치달구는 선배무시함?? ㅇㅇ(183.105) 17.06.05 36 0
853784 라팍에 최향남도 왔음? [3] ㅇㅇ(39.7) 17.06.05 189 0
853783 김주형이 끝내기 한번이라도 친적 있냐? 카카(112.187) 17.06.05 20 0
853782 근데 ㄹㅇ 버나디나 사이클링찬스 많이 오지 않냐 [1] ㅇㅇ(221.139) 17.06.05 115 0
853781 우리팀 빠따 존나 좋지 않냐? [1] ㅇㅇ(111.91) 17.06.05 125 0
853780 쥐갤은 진짜 독보적으로 쓰레기같다 ㅇㅇ(175.223) 17.06.05 39 0
853779 홍구 솩에서 선발임? [4] ㅇㅇ(125.184) 17.06.05 129 0
853778 왜 고교때 이새끼를 만루에서 걸러가지고 ㅅㅂ... ㅇㅇ(223.62) 17.06.05 68 1
853777 홍구 기아 떠나니 행복해보이네. [34] ㅇㅇ(211.217) 17.06.05 4033 54
853775 주전중에 선배라도 백업이면 무시하는 얘들 있을까 [4] ㅇㅇ(219.241) 17.06.05 190 0
853774 콧수염새끼는 끝내기 세레머니 할때도 정색하는 놈인데 ㅇㅇ(211.252) 17.06.05 31 0
853773 2017 소원이다ㅡ [1] 치킨입문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6.05 58 0
853772 이 달력 한번도 안쓴던데 쓸사람? [7] ㅇㅇ(124.54) 17.06.05 252 0
853771 띵기가 이정도폼을 보여줄줄 알았으면 트레이드 성사됐을까 [4] ㅇㅇ(222.109) 17.06.05 238 5
853770 우리김호령군대가면누구씀? [1] ㅇㅇ(211.214) 17.06.05 7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