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주류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춘천 ㅅㄱ주류마켓 후기앱에서 작성

탄덕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8.03 22:33:59
조회 3586 추천 29 댓글 15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4a89f4d6c840ab7a725ebf87d7c8a38ce735faa924d0cb246fc0ab3a3ab08f17381cd1f3bf322080cd2ee1c4967c8911d9c30f42c872024cd8eb2ff01b6cb733cab

나는 강원도 사는 술붕이야
원래 술 좋아했는데
1년정도 운동한다고 술 거의 안 마시다시피 하다가
다시 슬슬 취미로 술을 만들어보려고
떨어진 기주랑 리큐르들 사오게 됐어.

원래는 서울 갈때 남던 들려서 야금야금 샀었구
이번에 각잡고 차끌고 남던 가려다가
여기저기 비피해 소식도 들리고 해서
쫄보답게 그나마 가까운 춘천을 다녀온거.

다른것보다 진챠 칭찬하고 싶은게
종업원 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음.
이거 다 혼자 마시는 거냐고 물어보시더니
보통은 게스트하우스 하는 분들이나
이렇게 사간다고 웃으시면서
서비스로 잔 몇개랑 과자랑 운전하면서 마시라고
물까지 챙겨주셨음ㅋㅋㅋ
차까지 구루마로 박스도 옮겨주심.
사진에 있는게 적게 들어있는 박스고
60만원 이상 샀으니까 한번에 많이 사긴 했지.

술 종류는 일단 기본적으로 와인이 많긴 해.
안 가봤지만 보통 ㄱㅈ주류 이런데 가면
요즘은 다 그렇다고들 하던데
2/3가 와인이긴 해도 매장 자체가 원체 넓어서
나머지도 있을건 있음.
사려고 했던 거에서 2~3가지정도 없긴 했는데
다른 대체품까지 없거나 한건 아니라서
가까운 데 산다면 가볼만함.
술붕이들 좋아라는 맥주종류도 꽤 많더라

아모턴 덕분에 갱장히 기분좋게 쇼핑했음.
아래 사진들은 매장의 일부분이구 훨씬 넓어 참고!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4a89f4d6c840ab7a725ebf87d7c8a38ce735faa924d0cb246f902e6a3ac59a172818d1d5002796c0e6f717f6180c8959dade0a3f6

viewimage.php?id=2cb1d329eddd34&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d34a89f4d6c840ab7a725ebf87d7c8a38ce735faa924d0cb246fe02b7a3fb0fa575818d512b0c3e0dd2cccf44b8b98c7f60e9a66ce5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29

고정닉 12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관객과 친구가 된 극장, 메가박스 홍대점 오윤석 점장 운영자 20/09/17 - -
공지 주갤러라면 필독! 통합 공지 Ver 0.65 [103] Fe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2.19 324182 100
공지 주류 판매 글은 작성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55] 운영자 11.09.21 114700 39
공지 술이 꼭 있어야 됩니다. [1182] 김유식 02.10.23 235902 341
1085063 뜬금없는 버무스 질문 검은긴머리짐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55 5 0
1085062 주리니질문점 [3] ㅇㅇ(121.159) 05:49 24 0
1085061 발베니 12 더블우드 ??(58.225) 05:49 18 0
1085060 이번주에 바에만 10만원 썼네 ㅇㅇ(106.101) 05:46 16 0
1085059 한식당 감자전 후...기(개 열받음) [9] 검은긴머리짐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3 39 0
1085058 호구짓 끝판왕 보여준다 [1] 검은긴머리짐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7 34 0
1085057 술마셔써! [1] 뚝딱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5 21 0
1085056 뜬금없는데 [3] 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22 0
1085055 술안주 할라고 하몽샀다 ㅋㅋ [1] 寺春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4 24 0
1085054 시그넷먹어본 갤럼잇어? [1] 나는고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4 21 0
1085053 멜라토닌 다시 복용함 느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0 25 0
1085052 족같은 메이플 20만원 쳐쓰지말고 술이나 살걸 [2] 寺春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5 38 0
1085051 코코낸내해야지 [2] 기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2 28 0
1085050 펜네 좋네 [2] 뿌르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8 33 0
1085049 위스키를 어케 하루만에 다 먹음 ㄷㄷ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7 36 0
1085048 본인 부커스 삽니다 15마난ㅋㅋ [5] 설백호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4 54 0
1085044 안주 없이 위스키 들이부으면 생기는 일 [8] Axd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7 74 0
1085043 줃ㄹㄹ럼바보놈들이제일조와 [2] 늒네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6 36 0
1085042 투명잔 vs 그림잔 [6] 맥주주도성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5 49 0
1085041 af부루잉 팝콘임스 묵는다 pathos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4 18 0
1085040 원가바도 온누리 상품권 되려나? 서경별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4 14 0
1085039 크바스 효모넣고 발효중 퍄퍄(27.100) 04:22 16 0
1085037 집에들어ㅏㄹ다 [6] 늒네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3 44 0
1085036 저녁에 양꼬치 먹엇더니 코에냄새 개오져 [7] 쩔뚝이바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2 53 0
1085035 진저비어 위스키 쿨러 마시면서 가끔 느끼는건데 검은긴머리짐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6 29 0
1085034 올로로소 쉐리를 직접 먹어보면 거의 너티하기만 했는데 [8] 설백호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5 49 0
1085033 아직 깨어잇는 사람들한테만 개꿀 레시피 공개한다 [18] 쩔뚝이바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99 0
1085032 나 이제 잘래 [1] 탱텐이조하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4 24 0
1085031 미트볼 스테이크 [11] ㅇㅇ(223.38) 03:58 67 1
1085030 릴) 모스코바의 고자 받고 [2] 검은긴머리짐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5 42 0
1085029 아 또또 잔욕심드는데 아.. [17] 위스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3 96 0
1085028 현타온다 ㅋㅋㅋㅋ [27] ㅇㅇ(223.38) 03:51 86 0
1085026 겁나 퍼마시고 12시에 잣는데 왜 벌써깻지 [7] 쩔뚝이바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9 39 0
1085025 릴)불금인데 외 오늘은 릴 않함????? [7] 빅.토.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5 44 0
1085024 비쥬얼은 합격이네 [6] ㅇㅇ(223.38) 03:45 68 3
1085023 30대중반에 사회에서 이런꼴이면 망한거임? [10] dd(223.62) 03:44 76 0
1085021 올해 인싸픽 예상 [4] 욱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8 67 1
1085020 미트볼 일케 해먹으면 먹을만하겠지 [2] ㅇㅇ(223.38) 03:34 45 0
1085018 위수키 밍밍하다는거 잘 이해안갔는데 이제 좀 알거가틈 [12] 나는고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0 87 0
1085017 신생브루어리 에디션 장사 [7] 검은긴머리짐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7 52 0
1085016 뻥이오의 단점을 찾음 [10] 탱텐이조하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0 52 1
1085015 아 킹스반 탄산수타도 씹노맛이네 검은긴머리짐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9 20 0
1085014 잠에서 깬김에 올리는 월간 일본 위스키 Top 100 [6] S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8 95 0
1085013 나도 고닉 저격할거야 [12] 탱텐이조하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4 73 3
1085012 아무남자나 물고빨고 다니는 빗치년으로 달린다 [2] S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1 81 0
1085011 낼 스무디 넘 기대된다 힝힝 [5] 느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9 56 0
1085010 킹스반 정의구현 [5] 검은긴머리짐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8 5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