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디즈니 새로 들어갈 곳 찾아봐도 없긴 하네

놀갤러(59.15) 2024.05.23 08:39:14
조회 326 추천 4 댓글 8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이슈 [디시人터뷰] 웃는 모습이 예쁜 누나, 아나운서 김나정 운영자 24/06/11 - -
공지 놀이공원 갤러리 이용 안내 [527] 운영자 09.03.16 52371 30
51821 같은 물건을 홍딪 30000원, 도쿄딪 15000원에 팔아요 h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6 12 0
51820 디즈니씨? 새로운 굿즈 하나 h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3 13 0
51819 경월이 식음이 부실한건 모기업인 아세아시멘트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7 44 2
51818 어째 신세계 발표 또 미뤄질 거 같은 느낌이냐 ㅇㅇ(211.38) 20:25 48 0
51817 롯데스위밍 부활은 힘들지 않을까 싶기도... ㅇㅇ(223.38) 19:47 51 2
51815 어감상으론 스콜보다 펜리르가 낫긴 하다 [1] ㅇㅇ(223.38) 19:36 80 0
51814 경월이 요르문간드를 비장의 카드로 남겨두고 있다면 [6] ㅇㅇ(59.18) 19:24 92 1
51813 경월 랩터 이름 스콜 같음 놀갤러(118.221) 19:20 74 0
51812 대충 내려진 네이밍 관련 결론: [1] EwHa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9 91 1
51811 지구마을 있던 시절만 해도 다크라이드 서롯 에버 양강 체제였는데 [3] ㅇㅇ(59.18) 19:07 76 0
51810 아니면 신화에 나온 늑대가 2마리인 걸 보면 [4] EwHa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2 75 0
51809 경월이 아이박스나 하이퍼코스터를 위해 남겨놓은 이름 [7] ㅇㅇ(183.96) 18:48 159 2
51808 이거는 보고 싸우는거냐 [6] ㅇㅇ(183.96) 18:32 227 5
51807 오늘이 서롯이 3월까진 아니더라도 비수기인건 맞지? [1] 놀갤러(106.101) 18:28 56 2
51806 경월이 에버 롯데랑 이젠 ㄹㅇ 라이벌 위치긴 함 [5] 화랑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2 154 6
51805 형님들 디즈니랜드 처음 가려고 하는데 [4] 놀갤러(116.123) 18:20 65 1
51804 늑대 은근 괜찮네 [3] 놀갤러(125.178) 18:13 107 2
51803 랩터 두 번째 힌트 해석 들어간다 [3] EwHa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3 149 4
51802 롯데월드 키자니아 타지로 이전시키고 롯데월드 스위밍 부활시키면 좋겠다ㅜㅜ [5] 놀갤러(76.164) 18:09 103 2
51801 랩터 이름 두번째 힌트 [2] EwHa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2 127 3
51800 경월 랩터 네이밍 두 번째 힌트 [10] 놀갤러(59.23) 18:01 173 2
51799 서롯 정탐 다크라이드 정보! [3] 놀갤러(106.101) 18:00 117 4
51798 '테마'파크 갤이 아니라 '놀이'공원 갤이라서 그런거임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4 139 3
51797 서롯 조차 대기시간이 저런거보면 [1] ㅇㅇ(175.193) 17:48 59 1
51796 경월 인스타는 일정 조금 일찍으로 바꾸면 좋겠다 [1] EwHa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9 80 1
51795 도쿄 지금 날씨 타죽을 거 같은데 내일 디즈니씨 어케가지 [21] h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4 123 1
51794 106. 102 얘가 문제임 ㄹㅇ [7] 놀갤러(59.15) 16:51 184 5
51793 항상 어그로나 대깨들이 한번 개소리를 던지면 [2] EwHa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8 82 1
51792 106.102 얘가 불 질렀잖아 [3]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2 117 1
51791 이제 뭔 말을 더 해야 하나 [7] EwHa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0 100 1
51790 오늘 서롯 더워서 사람 없는건가? [4] 놀갤러(106.101) 16:27 84 1
51789 여기 갤러들 워터파크는 좋은 곳 많이 가봄? [8] 화랑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8 96 2
51788 애초에 놀이공원 관련 커뮤니티는 어트랙션 위주로 돌아감. [5] ㅇㅇ(223.38) 15:45 181 7
51787 그냥 각 놀이공원들 객관적으로 판단해줌ㅇㅇ [5] ㅇㅇ(124.50) 15:34 199 16
51786 드라켄이랑 파에톤 들어가는 길은 테밍도 지림 [5] 놀갤러(118.235) 15:33 186 7
51785 진짜 경주월드가 국내 원탑임 [1] 놀갤러(118.221) 15:30 109 8
51784 스릴어트랙션 빠이고, 경월 사랑하는 사람인데, 서롯 >> 경월임 [3] 놀갤러(61.108) 15:25 132 7
51783 대전 오월드는 어때? [2] ㅇㅇ(223.39) 15:24 61 0
51782 새로 유입된 애들은 경월이 왜 찬양받는지 모르나봐? [3] 놀갤러(121.166) 15:21 188 10
51781 싸움 멈추고 싶으면 니들도 서롯 인정해주면됨 [8] ㅇㅇ(106.101) 15:11 117 1
51780 경상도 글에 병먹금 못한 갈라치기 종자들 한심.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 88 5
51779 롯데월드 부여 [4] Nd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 103 2
51778 우리 아버지는 롯데월드 캐스트셨다고 한다 [8] 놀갤러(61.73) 14:58 148 6
51777 정탐보 자리에 뭐가 들어오는지 보자 [1] 놀갤러(106.102) 14:56 88 0
51776 지역 갈라치기, 순위놀이 그만해 얘들아 [2] 놀갤러(106.101) 14:55 76 1
51774 경주월드는 그렇다쳐도 이월드나 부롯까지 올려치기는 아니지 [1] ㅇㅇ(118.235) 14:54 89 3
51773 서롯 정탐보 자리 다크라이드 놀갤러(106.101) 14:52 60 0
51772 경월 올려치고싶어서 서롯을 병신 취급하는게 문제임 놀갤러(59.15) 14:47 60 0
51771 팩트는 경상도 새끼가 먼저 지역갈라치기 시작함ㅋ [12] ㅇㅇ(106.101) 14:31 190 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