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단단 매물 씹창난 이유가 머임 ??

ㅇㅇ(180.65) 2019.11.13 01:43:45
조회 140 추천 0 댓글 1

접기전까지만 해도 뾰족이가 없었지 단단은 남아 돌았었는데

지금은 반대로 변했네 ㅅㅂ 강화좀 하고싶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검은사막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22] 운영자 14.12.18 532376 69
1651654 쿠노 전승 사냥만 하는 입장에서는 나뿌지않은거같아 바이디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31 6 0
1651653 그래서 그 스트리머가 누군데 씹년들아 ㅇㅇ(107.170) 06:29 8 0
1651652 조만간 진귀샤카투 할거같지않냐? ㅇㅇ;; davich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6 10 0
1651651 님도라 늒네 말샀는데 잘산거마자용? [2] ㅇㅇ(14.42) 06:15 34 0
1651650 줌찢없으면 뭘로 파밍해야되냐? 12312(211.40) 06:13 12 0
1651649 쿠툼 228공 56렙 전승렝거 사냥터 어디? [1] ㄱㅅ(175.206) 06:09 14 0
1651647 이거 중요한 분기야? 뭐해야대 [4] 구와와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7 69 0
1651646 고인물이 뉴비스트리머 족치는거 역겹네 [5] 에혀(175.223) 05:47 78 0
1651645 아 이 겜 커맨드로 하는거였냐 [6] ㅇㅇ(27.124) 05:45 62 0
1651644 무사 거점 / 붉전 어떰? [1] ㅇㅇ(39.123) 05:44 21 0
1651643 늒네 포풍렙업중! 구와와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44 22 0
1651642 200시간 피방머리(대리) 접속이벤트 pc방 진행합니다.-영기머리- 영기대리(114.207) 05:34 19 0
1651641 매화 전승 스킬트리 아무데도 없네 ㅇㅇ(14.42) 05:30 25 0
1651640 뉴빈데영이겜재밋나영 [1] 귀찮아죽겠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6 35 0
1651639 530뭐임 ㅅㅂ [2] 버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92 0
1651638 동바실 둠있는데 [5] ㅇㅇ(113.130) 05:14 74 0
1651637 2일차 복커하자마자 스펙업 ㄹㅇ 개빠르게함 버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3 78 0
1651636 이거 스킬도 가려찍어야대? [4] 구와와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6 62 0
1651635 아 암염주괴 달라고 씨발겜이 ㅋㅋ [7] ㅇㅇ(14.6) 04:51 70 0
1651634 늒네 이상한거 받았어 [2] 구와와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1 74 0
1651633 갈매기 자낚은 안됨? [1] 77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0 19 0
1651632 닌자 어떻게 만들어?? 캐릭터생성 목록에 없는데?? [7] ㅇㅇㅇㅇ(100.11) 04:48 66 0
1651631 사냥 티어표같은건없나 [2] ㅗㅕㅛ(49.173) 04:45 52 0
1651630 전승랭거 질문 [2] NamK(175.215) 04:44 45 0
1651629 검갤럼들을 위한 개꿀팁 팡팡판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2 56 1
1651628 쿠노하시는분들 사냥캐잇음? [1] ㅇㅇ(39.123) 04:42 26 0
1651627 검사는 내 이상향과 동떨어짐 [7] 비신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6 118 0
1651626 길드 추천받는다 [7] 구와와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1 83 0
1651625 늒네 4렙인데 길갑하는게 좋아? [1] 구와와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4 41 0
1651624 소과금으로 시작해보려는데, 검사 할만해?? [4] ㅇㅇㅇㅇ(100.11) 04:24 67 0
1651623 늒네는 악세 머부터 사야댐? [1] ㅇㅇ(14.42) 04:19 52 0
1651622 열 애 중 ㅇㅇ(222.236) 04:18 40 0
1651621 쿠노 왜이리 좆같음?? ㅇㅇ(122.45) 04:17 39 0
1651620 뉴빈데 수동낚시가 너무재밌다... [1] 검은별플로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7 50 0
1651619 여우 잡으래서 여우잡다 뒤질뻔했어 [1] 구와와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67 0
1651617 집합소 vs 퀸 [8] ㅇㅇ(223.38) 04:01 70 0
1651616 별자리는 머야? [4] 구와와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9 69 0
1651615 뉴비 8티준마사기 vs 굉오반사기 [2] ㅇㅇ(118.235) 03:55 56 0
1651614 좆우디가 액티브 구라치기 전에 우리가 먼저 선수친다 ㅇㅇ(125.135) 03:55 50 0
1651613 겜 다 깔았는데 [3] 구와와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53 53 0
1651612 폴리숲에서 4시간째 사냥중인데 레이라꽃잎 하나도 안나옴.. [2] ㅁㄴㅇㄹ(218.237) 03:51 58 0
1651611 샤이도 비키니 입을 수 있어 [2] ㅇㅇ(121.161) 03:51 102 1
1651609 전승 몬추 25가 각공 83.3이랑 동급임 [1] ㅇㅇ(221.138) 03:50 81 0
1651608 오늘의 말칸둠 긴급속보***** 필독 [2] 익명의말칸둠(125.184) 03:48 87 3
1651607 요즘 은화 잘모여서 좋음 ㅎ 디시용떼껄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43 69 0
1651605 애들아 무사전승 영상 좀 올려줘 비신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5 25 0
1651604 아우디 원래 액티브 속이는걸로 유명한데 [2] ㅇㅇ(125.135) 03:30 117 0
1651603 20억에 억압카포티아면 복귀할만함? [1] ㅇㅇ(175.223) 03:23 72 0
1651602 나에굼 동베그.....JPG [33] 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429 2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