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직업 밸런스 요즘 어때?

ㅇㅇ(112.166) 2019.11.20 01:51:26
조회 43 추천 0 댓글 0

발키리할려고 하는데 밸런스 어떰?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검은사막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22] 운영자 14.12.18 532392 69
1652058 기운 550 넘는애들은 어케한거야? [1] ㅇㅇ(210.113) 15:19 9 0
1652057 리뷰먹방은 규제를왜함?? [1] ㅇㅇ(118.235) 15:19 17 0
1652056 유튜브 규제는 더심해져야 맞지 ㅋㅋ ㅇㅇ(211.36) 15:18 18 0
1652055 리뷰 먹방올리는 유투버 새끼들 망했다 ㅅㅅ [2] ㅇㅇ(211.36) 15:16 59 0
1652054 이거 너프먹음? [7] 케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6 48 0
1652053 아래 글 보고 떠오른 말과 나의 약속 [1] ㄴㅁ(39.118) 15:16 17 0
1652052 아 검사 존나재미없누 ㅇㅇ(118.235) 15:15 13 0
1652051 아 갑자기 로어 분탕치고싶네 [7] 배희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50 2
1652050 insinuate ㅇㅇ(58.123) 15:13 11 0
1652049 쿠툼공239면 어디가나 하나용 [3] 안녕하시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3 37 0
1652048 워리어 전승 강타 어떤식으로 써야함?? [1] ㅇㅇ(39.7) 15:11 14 0
1652047 소서 원거리 콤보 [6] ㅇㅇ(175.204) 15:09 63 0
1652046 쿠노전승 사냥 후기 좀 올려봐 [3] ㅇㅇ(165.132) 15:08 24 0
1652045 검은사막 처음해볼려고하는데 신규가 할만함? [5] ㅇㅇ(123.215) 15:08 28 0
1652044 도게자박고 망한 이클립스 근황.jpg [6] 김유정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7 127 4
1652043 동우둔사면 630씹가능인데 [1] 야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7 40 0
1652042 [PC방접속대리] 200시간 접속보상 사전예약 이벤트 최저가 유대리(115.89) 15:06 16 0
1652041 아 처음으로 랏항구나 다녀와볼까 헤스황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6 13 0
1652040 신규적중악세 떴다 [2] ㅇㅇ(175.223) 15:04 71 2
1652039 형님들 가디언 17일날 바로 본섭출시 아니죠? [8] 하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4 88 0
1652038 님들 모험일지 무조건 해야댐? [3] 안녕하시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2 24 0
1652037 댕스리 여자냐? ㅇㅇ(223.38) 15:02 22 0
1652036 요번에 메인퀘 개편되면서 추가된 뉴비용악세 [7] 파푸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0 54 0
1652035 각성매화 쿠265로 별무덤 잡템 몇개먹어야함? ㅇㅇ(211.246) 15:00 13 0
1652034 뉴비 클리프 모르고 장에서 다팔아버렸는데 [8] ㅇㅇ(211.179) 15:00 68 0
1652033 석종님 요즘어딨음?? ㅇㅇ(39.7) 14:59 22 0
1652032 천일하고도 하루 찍었다 [1] 신다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8 35 0
1652031 가심 팔고 스펙업 해도됨? [8] ㅇㅇ(110.70) 14:55 72 0
1652028 갑자기 워리어마렵네 ㅋㅋ [14] 오로나민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3 88 0
1652027 241공 61란 사냥터 추천좀 [2] ㅇㅇ(211.234) 14:50 29 0
1652025 아재들의 우정은 디질때까지 모르냐? [4] 게임글없는중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6 75 0
1652024 로아 잼있음 [5] ㅇㅇ(222.99) 14:42 69 0
1652023 연구고에 퀘악세 패치된거 미쳤네 [7] ㄴㅇ(39.7) 14:41 140 0
1652022 30 40대라도 좋은예 [1] ㅇㅇ(223.62) 14:38 62 0
1652021 검갤 익명의 나이조사 [3] ㅇㅇ(175.223) 14:37 70 10
1652020 의외의 검자해결법 [3] ㅇㅇ(223.38) 14:35 72 0
1652018 검갤기준 20대 초반이면 젊은거다 [6] ㅇㅇ(175.209) 14:34 110 0
1652017 개념글 [1] ㅇㅇ(110.70) 14:34 29 0
1652016 전렝 별무 개사기네 십 [1] ㅇㅇ(61.78) 14:33 49 0
1652015 퀵슬롯으로만 할수있는 직업 있을까? [11] ㅇㅇ(27.124) 14:32 95 0
1652014 이클에 디씨검갤 대분탕부대있음 익명의이클(39.7) 14:28 42 0
1652013 템귀인데 8티타고다니는애들은 [11] ㅇㅇ(121.129) 14:28 128 0
1652011 그 길드 여왕벌 주 채널 칼2,3임 ㅇㅇ(125.184) 14:28 64 0
1652010 늒네 첫 동 띄웠어요! [1] ㅇㅇ(125.138) 14:28 114 1
1652009 이번 검은사막 칼페온간담회 [1] ㅇㅇ(175.223) 14:26 49 0
1652007 이동기 그냥 중간이상 되는 애중에 pvp 쌔고 간지나는 캐릭좀 [6] ㅇㅇㅇ(203.234) 14:24 75 0
1652006 연회명찰 [2] ㅇㅇ(14.42) 14:23 74 0
1652005 너네 용돈얼마받아? [5] ㅇㅇ(211.36) 14:23 62 0
1652004 물약박이들아 그느드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3 2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