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겜 시작 할만하냐

ㅇㅇ(1.226) 2021.05.16 00:44:24
조회 208 추천 0 댓글 7
							

한다고 해도 하루 2~3시간 할거같고


pvp는 무리같고 거점전이라도 즐겨보고싶은데


적당히 할만하냐

viewimage.php?id=2fb9&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cd54d3b1e99592023142ab7d16f1e09a73795fbfa73dcf266dd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검은사막 갤러리 이용 안내 [478] 운영자 14.12.18 556305 80
2105389 님들 근데 검사 왜 망했어요? [1] ㅇㅇ(211.36) 19:46 8 0
2105388 밥먹고오니까 왜 로아갤로 바껴있노 씨발련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0.120) 19:46 23 2
2105387 본캐로 절대 서폿하지마라 ㅇㅇ(39.7) 19:46 8 0
2105386 검사망했다면서 ㅋㅋ징가님500명이나보는데? [1] ㅇㅇ(39.7) 19:46 8 0
2105385 대깨검형들 침입자가 아니야 우리는! [2] ㅇㅇ(222.234) 19:45 21 2
2105384 검은서막? 얘기 할 놈들 이 갤로 꺼져 [6] ㅇㅇ(39.115) 19:45 38 3
2105383 대깨검들 위해 한마디 함 ㅇㅇ(121.178) 19:45 7 0
2105382 무혈입성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0.85) 19:44 35 0
2105381 하이퍼익스 1415=검사 640급 ㅇㅇ(27.176) 19:44 12 0
2105380 로아갤 하나더생겨서좋아요 히히 ㅇㅇ(115.21) 19:44 16 0
2105379 니들 왜 로아갤로바꼈냐 [1] ㅇㅇ(223.62) 19:44 15 0
2105378 미안한데 검사얘기 할놈들 나가주라 [5] ㅇㅇ(218.153) 19:44 54 7
2105377 이제 시블로 장투발라 교환 못하나요? ㅇㅇ(211.217) 19:43 4 0
2105376 로아 유튜브 흥망성쇠 댓글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1] ㅇㅇ(222.99) 19:43 57 3
2105375 검갤은 로아갤의 식민지임을 엄숙히 선언합니다 [4] ㅇㅇ(223.39) 19:43 42 5
2105374 로아 직업추천좀 [1] 민트산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3 28 0
2105373 로아는 직업 그냥 꼴리는거 하면됨 ㅇㅇ(124.50) 19:43 7 0
2105372 로아는 직업 그냥 꼴리는거 하면됨 ㅇㅇ(124.50) 19:43 7 0
2105371 근데 ㄹㅇ 로아하는 사람들 매너 개조짐 [3] ㅇㅇ(221.150) 19:42 43 1
2105370 검은사막 서브퀘중에서 거의 유일하게 재밌게 본 퀘스트 [5] 운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2 26 0
2105369 로아 좆망함 검사로 갈아탈거임 [1] ㅇㅇ(211.36) 19:42 36 0
2105368 로아가 그렇게 재밌냐?? ㅇㅇ(175.223) 19:42 12 0
2105367 로아 씹꿀빨직업 뭐임 [7] ㅇㅇ(118.42) 19:42 46 0
2105366 하익 캐릭 추천점 (125.177) 19:42 5 0
2105365 바드하라는 거 딜남충 선동이었엉????? [2] ㅇㅇ(220.85) 19:41 24 0
2105364 우리 그냥 로아갤 식민지하자 ㅇㅇ(211.216) 19:41 11 0
2105363 "여신" 니나브 제로투 보고 가라 [4] 노현(223.62) 19:41 48 7
2105362 로아 딜러 선호도 알려줌 [2] ㅇㅇ(218.153) 19:41 24 2
2105361 느그 공대에 바드가 없는건 느그 공대원 스팩이 구려서임. [3] ㅇㅇ(121.182) 19:40 37 0
2105360 여기 로아갤임? [4] ㅇㅇ(211.36) 19:40 41 0
2105359 근데 로아 얘기하니까 애들 말투가 부드러워졌노 ㅋㅋㅋㅋㅋㅋ [4] ㅇㅇ(39.115) 19:40 58 4
2105358 근데 로아 아직 뭐가뭔지 모르겄다 [4] 가브리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0 38 0
2105357 꼭 산다 니나브 [1] ㅇㅇ(222.234) 19:40 29 0
2105356 소서리스 어떨거같냐? [5] ㅇㅇ(211.216) 19:40 26 0
2105355 도태딜남 뉴비한테 바드익스 추천하누 ㅇㅇ(27.176) 19:39 10 0
2105354 방독면 부엉이에서 디틀딱 넘어오고 일땜시 바빠서 접었는데 ㅇㅇ(112.184) 19:39 16 0
2105353 로아뉴비 서버추천좀 [5] ㅇㅇ(110.70) 19:38 28 0
2105352 로아 딜러만 해봣는데 탱커 할까 [3] ㅇㅇ(221.150) 19:38 19 0
2105351 도태딜남 랏서폿충 이악물고 바드권유 ㅋㅋㅋㅋㅋ [1] ㅇㅇ(223.38) 19:37 23 0
2105350 퀘스트? 3만개 땜에 억지로하는거 아니엇냐? ㅇㅇ(220.85) 19:37 12 0
2105349 그래 차라리 로아 이야기하자 [1] ㅇㅇ(223.62) 19:37 25 0
2105348 레이드 귀족딜러 누구있음? [4] ㅇㅇ(39.115) 19:37 36 0
2105347 주식 잘될때마다 50씩 밖는데 벌써 공방700이네 [4] ㅇㅇ(211.36) 19:37 37 0
2105345 빛강선은 재희랑 다르게 갤도 눈팅한다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7 81 10
2105344 저번에 카이슈테르 하면서 쿨라코노 뒷담깐 주님또 출신 애 있냐? [5] 노현(223.62) 19:37 24 0
2105343 자꾸 검은서막? 이라는거 언급하는 애들은 머임? [3] 민물고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6 47 8
2105342 여기 하이퍼 익스프레스 바드하라는 새끼들 [4] 운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6 25 0
2105341 돌깎망령충아니여도 황납 일퀘만하고 끄는애들도 존나욕함 [1] ㅇㅇ(220.120) 19:36 14 2
2105340 ★ 하이퍼 익스 1415 이상 주캐 없으면 바드 받지 마라 ★ [4] ㅇㅇ(218.153) 19:36 3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