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자정에 뭐뜰까 또 오전에뜰까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223) 2016.07.31 09:32:07
조회 134 추천 0 댓글 2

							

내일 반드시 뭐가뜨긴뜰거같음 촉감상ㅇㅇ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금급’ 노래 있어서 가장 부러운 스타는? 운영자 19.10.16 - -
37563 블랙핑크는괜찮은데 [1] ㅇㅇ(14.45) 16.08.22 131 2
37561 너무 완벽해서 입이 아플 지경이다 [1] 제니B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178 7
37560 ㅋㅋㅋㅋㅋㅋ ㅇㅇ(125.178) 16.08.22 89 0
37559 리사이머리 [2] ㅇㅇ(125.178) 16.08.22 205 5
37557 강아지보다 [1] ㅇㅇ(125.178) 16.08.22 113 2
37556 방탄갤)두고 가요! [4] ㅇㅇ(221.150) 16.08.22 66 0
37555 인가 무대 이제야 보고왔는데 [5] ㅇㅇ(128.134) 16.08.22 190 3
37554 9월에 신곡 나올까? [1] ㅇㅇ(211.36) 16.08.22 113 0
37553 인기가요 ㅇㅇ(220.84) 16.08.22 94 0
37551 오프라인 앨범이 기대되는 이유 [2] 제니B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181 2
37550 님덜 안뇽 [2] 퀸제니(119.207) 16.08.22 114 2
37549 이런 미친 이젠 슈퍼컴퓨터 드립까지 나옴 ㄷㄷ [4] ㅇㅇ(218.150) 16.08.22 222 0
37548 쿨톤 웜톤에 어리둥절할 놈들 드루와랏 [1] 퀸제니(119.207) 16.08.22 195 0
37547 금손들이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12] 제니B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1756 62
37546 니들은 다음에도 테디곡이었음 좋겠냐???쭉??, [3] ㅇㅇ(39.7) 16.08.22 164 0
37544 근데 젠 입술에 피어싱이냐? [3] ㅇㅇ(211.203) 16.08.22 319 0
37543 블랙핑크 제니랑 닮은사람 찾았닼ㅋㅋㅋ 사나겨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212 2
37542 쿨톤은 로제뿐일걸 셋은 웜톤이고 [5] ㅇㅇ(223.62) 16.08.22 310 1
37541 리사 이번머리 살짝 아쉬움 [2] ㅇㅇ(24.141) 16.08.22 132 0
37540 지금 모습많이 안보여주는게 리얼리티때문이길 ㅇㅇ(24.141) 16.08.22 48 0
37539 리사는 쇼케때 더이쁨 ㅇㅇ(211.36) 16.08.22 61 0
37538 잠이 안와도 누워야지.. 리사 사진이나 올리고 블나잇 ☆ [5] 블핑리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189 2
37537 제니 죤나 커여운건 인정하는데 야 근데 니네도 인가봤잖냐? 사나겨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109 1
37536 로제랑 지수는 파워쿨톤이다 [2] ㅇㅇ(24.141) 16.08.22 398 0
37535 투애니원 따라하긴했는데 가창력은 못따라하나보네...? 얼굴은 인정 사나겨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52 1
37534 혼자와서 발악하는거 귀엽네 ㅋㅋ [2] ㅇㅇ(24.141) 16.08.22 100 0
37533 제니 1위소감말할때 목소리 [3] ㅇㅇ(175.223) 16.08.22 222 3
37532 무대에선 완벽하고 소감 말할때 완전 순둥한거 귀엽 ㅠㅠ [10] 제니B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412 12
37531 난 오늘 드디어 이제야 왜 블핑이 sbs만 나오는지 알겠더라. 사나겨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111 3
37530 늅이다. 사진 모을겸해서 념글복습했는데 [3] ooo(114.207) 16.08.22 130 3
37529 리얼리티할꺼면 데뷔무대후도 볼수있나? ㅠㅠ ㅇㅇ(24.141) 16.08.22 35 0
37528 로제 여초에서 반응좋은 비주얼짤 주워왔다 [12] ㅇㅇ(223.62) 16.08.22 2572 88
37527 일단 오늘 인기가요때 살력 다 뽀록남 블핑은..... 사나겨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96 1
37526 블핑은 계속 글로벌 아티스트 컨셉인거같은데;;; 사나겨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51 1
37525 혹시나 해서 하는 말인데 [2] 211(211.211) 16.08.22 130 2
37524 00:00 싱글남여 검색어 [5] ㅇㅇ(118.176) 16.08.22 684 38
37523 블랙핑크는 내가 진짜 데뷔하자마자 봤는데 사나겨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68 2
37522 로제 좋은거 [1] ㅇㅇ(219.249) 16.08.22 186 3
37521 팬사인회...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생각만해도 좋다 ㅠㅠ 제니B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119 1
37520 부....부모님! (츄절부절) [13] no겁쟁(211.203) 16.08.22 1661 76
37519 휘파람 오늘 인기가요 진심 사나겨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73 1
37518 앵콜 후기는 없음 ㅠㅠ? [1] ㅁㅁ(115.94) 16.08.22 177 0
37517 팬?될려면 어떻게 해야됨..? [3] 이너피스(223.62) 16.08.22 116 2
37516 미친 ㅋㅋㅋ 블랙핑크 인기가요 보니깐 사나겨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100 2
37515 [러블리즈 갤러리] 스밍인증왔다요! [6] 최고보다최선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50 0
37513 이사진 처음봤닼ㅋㅋ [5] 제니B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377 3
37512 블핑은 왜 인스타에 영어로만 쓰냐? [2] ㅇㅇ(118.91) 16.08.22 168 0
37510 블핑이들 형제자매 관계는 어떻게되지? [3] 배추도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226 0
37509 앞선 카메라에 지수 셀카봉 확실히 보이네 [11] JI.S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22 1752 53
37508 주작봇 고장남 ㅇㅇ(182.216) 16.08.22 10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