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블랙핑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진짜 일위했음 좋겠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11.36) 2016.09.09 22:59:22
조회 74 추천 0 댓글 1

							

가능성 있어?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80572 아니 나는 신기했던게 별로 추천까지갈일도 아닌데 쟤가 글쓰면 ㅇㅇ(211.36) 16.10.03 24 4
80571 블핑리사=이채맘=영문제니 애네 없어져야 갤 활성화됨 [1] ㅇㅇ(223.62) 16.10.03 61 2
80569 니들이 추천 퍼주는 한 쟤 탈갤 절대 안함 [1] ㅇㅇ(211.36) 16.10.03 34 1
80566 몰라 그냥 난 저 다중이가 탈갤했음 좋겠다 ㅇㅇ(115.161) 16.10.03 32 0
80564 나한테도 갤플할때 댓글 열심히 달던데?? 헷갈리네 [1] ㅇㅇ(223.62) 16.10.03 26 0
80562 영문제니는 후빨맞긴한데 동일인은 ㄹㅇ아니라니까? [1] ㅇㅇ(115.161) 16.10.03 34 2
80560 동일인 맞아ㅋㅋㅋㅋㅋ [1] ㅇㅇ(223.62) 16.10.03 44 2
80558 영문제니는 아니라니까 ;;; 다중이 한명만 공격해 ㅇㅇ(223.62) 16.10.03 29 1
80557 영문제니=블핑리사 ㅇㅇ(211.36) 16.10.03 27 2
80556 영문제니는 아닌거같아 나도 개념글 가봐 댓글 졸라많이 달음 ㅇㅇ(223.62) 16.10.03 29 1
80554 저번에 바른말한 고닉 몇명 누구였지? ㅇㅇ(223.62) 16.10.03 31 1
80553 팩폭하자 동일인은아님 [1] ㅇㅇ(115.161) 16.10.03 36 2
80551 어그로끄는 유동 중 하나 이채맘이야 ㅇㅇ(223.62) 16.10.03 29 1
80550 애들 인터뷰한 잡지 사고싶다 [1] ㅇㅇ(223.33) 16.10.03 30 0
80549 근데 영문제니는 아니라니까? ㅇㅇ(115.161) 16.10.03 30 0
80546 휘파람은 들어도 들어도 ㅇㅇ(223.33) 16.10.03 20 0
80545 이채맘 ㅂㅁㄱ해야 블핑갤이 사는거긔 ☺ ㅇㅇ(175.223) 16.10.03 34 0
80542 애들 월말평가 영상 보고시퍼... [1] JENN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03 39 0
80541 갤꼬라지봐라.... ㅇㅇ(223.33) 16.10.03 26 0
80540 글고 그 다중이짤은 ㅇㅇ(115.161) 16.10.03 34 1
80539 내일이면 휴일도 끝나는데 [3] ㅇㅇ(175.223) 16.10.03 44 0
80537 또라이이채맘 vs 다중이 과연 누가이길것인가 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ㅇ(223.62) 16.10.03 23 0
80535 야 근데 둘이 동일인은 아님 ㅇㅇ(115.161) 16.10.03 40 0
80534 지츄 = 이채맘 = 블핑리사라고 내가 몇주전에 알려줬는데 ㅇㅇ(175.223) 16.10.03 53 0
80533 역시 거르는 이채맘 ㅋㅋㅋㅋ ㅇㅇ(223.62) 16.10.03 28 1
80532 말투 잘봐 존나 비슷함ㅋㅋㅋ ㅇㅇ(211.36) 16.10.03 31 3
80531 유아마이션샤인 ㅇㅇ(175.223) 16.10.03 70 0
80530 영문대문자ㅈㄴ가 ㄱㅏ끔 채영아!! 이럼서 글쓸때잇는데 ㅇㅇ(175.117) 16.10.03 32 1
80529 이채맘 사랑하고싶다 ㅇㅇ(223.62) 16.10.03 26 0
80528 와씨 나 안목타고났노 동일인이라 의심은했는데 [1] ㅇㅇ(175.117) 16.10.03 42 2
80527 이채맘은 블핑갤에서 품어주세요 ☺ ㅇㅇ(110.70) 16.10.03 26 2
80526 너를 사랑한 죄인~ JENN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03 21 0
80525 근데 쟤도 참 불쌍하지않냐 ㅇㅇ(211.36) 16.10.03 35 4
80521 채맘아 ㅇㅇ(223.62) 16.10.03 27 3
80520 [I.O.I전소미갤]블-하 [5] 솜보싶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03 23 0
80516 너네 만약 팬싸 간다 치면 [4] ㅇㅇ(175.223) 16.10.03 54 0
80513 설마 둘이 동일인물은 아니겠지?프갤때부터 어그로로 유명한데 ㅇㅇ(223.62) 16.10.03 27 0
80512 고닉들 일부러 설리는다는데 보란듯이 갤밀은안하잖아 [2] ㅇㅇ(175.117) 16.10.03 48 3
80511 해떳다!! [3] JENN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03 37 0
80509 [I.O.I김세정갤] 스밍 두고 가요~♧ [5] 김클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03 28 0
80505 블핑 팬싸 가고싶다 [1] ㅇㅇ(175.223) 16.10.03 25 0
80504 헉 부대찌개 라면이있었음 [2] 제니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03 48 0
80502 나도 JENN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03 19 0
80500 블핑 탄산음료광고 딱인데 ㅇㅇ(175.223) 16.10.03 30 1
80499 제니랑 [4] JENN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03 37 0
80498 본인 불닭먹을지 신라면먹을지 고민중 [5] 제니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03 46 0
80497 내껄 드러바바 확실한 [3] 지수는사랑입니다♥(211.36) 16.10.03 94 0
80495 신인상 ㅅㅊ ㅇㅇ(175.223) 16.10.03 28 0
80494 [마마무갤]스밍왔어요 [6] ㅇㅇ(175.223) 16.10.03 31 0
80493 블핑 tv광고 ㅅㅊ ㅇㅇ(175.223) 16.10.03 2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