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캠핑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캠핑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망해버린 베네수엘라의 물가...jpg 설윤아기
- 알쏭달쏭 미성년자 성매매에서 몸파는 여중고딩은 처벌 안 당하나요? ㅇㅇ
- 100년전에 예측한 현재...jpg 설윤아기
- 캐나다 한남 간호사 만화 - 스캇물 찍은썰 (1) 전문똥치우개
- 만취DJ "피해자가 깜빡이 켰으면 사고 피했다" ㅇㅇ
- 손이 눈보다 빠른 할머니.jpg ㅇㅇ
- 싱글벙글 변호사가 된 포르노 배우 따아아아악
- 싱글벙글 진상 상대하는 Manga 레이퀀스뱅큐어
- 글 하나로 기계선막, 전자선막, 전자셔터 완전정복 doer
- 싱글벙글 인종차별 논란으로 황급히 삭제 ㅇㅇ
- 일본 경제는 다시 살아날 수 있을까? ㅇㅇ
- 생방송 유튜버 살해한 50대, "겁만 주려 했다" 우발적 범행 주장 ㅇㅇ
- 싱글벙글 탄수화물 잘 안 먹는 강호동 ㅇㅇ
- 애니화가 작가의 은퇴 시기를 앞당긴 만화 ㅇㅇ
- 8살에 34평 아파트 샀다던 순풍산부인과 미달이.JPG 부갤러
훌쩍훌쩍 '라인' 지분 매각 수순…"잘 파는 일만 남아"
과연 얼마에 팔릴것인가- '라인은 일본이 갖겠습니다. (아직) 경영권 달라는 건 아니고요'일본 정부가 라인야후에 자본 관계 재검토를 요구한 것과 관련, 마쓰모토 다케아키 일본 총무상은 10일 각의(국무회의) 이후 기자회견에서 "자본 지배를 상당 정도 받는 관계와 그룹 전체 보안 거버넌스의 본질적 재검토를 요구한 것"이라고 밝혔다.하지만 마쓰모토 총무상은 자본 지배 관계 재검토가 경영권 관점과 어떻게 다른지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총무성은 지난 3월과 4월 두 차례에 걸쳐 실시한 행정지도를 통해 라인야후가 시스템 업무를 위탁한 네이버에 과도하게 의존해 사이버 보안 대책이 충분하지 않다고 지적했다. 총무성은 '네이버와 자본 관계 재검토'를 포함한 경영 체제 개선을 요구하고 있다.행정지도 내용에 자본관계 재검토 요구가 포함돼 일본이 네이버로부터 라인야후 경영권을 빼앗으려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이 확산한 상황이다.네이버가 2011년 출시한 라인은 현재 일본에서 월간 이용자 수가 9600만명에 이르는 '국민 메신저'가 됐다.네이버와 소프트뱅크는 라인야후 모회사인 A홀딩스 지분을 각각 50%씩 보유하고 있다.소프트뱅크는 네이버 측과 합의에 도달하지 못했다면서도 7월까지 지분 정리를 마무리하겠다는 방침이다.미야카와 준이치 소프트뱅크 최고경영자(CEO)는 전날 결산설명회에서 "라인야후 측이 네이버와 업무위탁 관계를 순차적으로 종료하기로 전날 발표했다"며 "라인야후의 요청에 따라 보안 거버넌스와 사업전략 관점에서 자본 재검토를 협의 중"이라고 말했다.다만 준이치 사장은 "협의 중인 현 시점에서는 (네이버와)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며 "앞으로 보고할 일이 생기면 신속하게 공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아사히신문은 집권 자민당 일부 의원이 라인야후에 대해 "명실공히 일본 인프라가 아니면 안 된다"며 엄격한 조치를 요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앞서 일본 정부는 지난해 11월 라인야후에서 약 51만건의 개인정보 유출을 이유로 네이버와 시스템 분리 및 자본 관계 재검토를 요청하는 행정 지도를 내렸다.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183597- 허은아 페북<윤통, 라인 어쩔거야>- 네이버-소뱅, 지분매각 협상 돌입- 과기부 "네이버, 전부터 라인야후 지분 매각 등 검토"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10일 일본 정부의 행정지도로 촉발된 라인야후 지분 매각 가능성과 관련해 "일본 정부는 행정지도에 지분매각이라는 표현이 없다고 확인했지만, 우리 기업에 지분매각 압박으로 인식되는 점에 대해 유감을 표명한다"는 입장을 밝혔다.강도현 과기정통부 제2차관은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브리핑을 열고 "정부는 네이버를 포함한 우리 기업이 해외 사업, 해외 투자에 대해 어떤 불합리한 처분도 받지 않도록 하겠다는 것이 확고한 입장"이라며 "우리 기업에 대한 차별적 조치와 우리 기업의 의사에 반하는 부당한 조치에 대해서는 단호하고 강력히 대응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또한 "네이버가 라인야후 지분과 사업을 유지하겠다는 입장일 경우 적절한 정보보안 강화 조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부연했다.이날 브리핑에서 강 차관은 라인야후 사태 관련 경과도 설명했다.그는 "정부는 일본 정부의 라인야후에 대한 2차례에 걸친 행정지도에 개인정보유출 사고에 따른 보안강화 조치를 넘어서는 내용이 포함돼 있는지 확인했다"며 "정부는 네이버가 중장기적 비즈니스 전략에 입각해 의사결정을 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다.정부는 라인야후의 지주회사인 A홀딩스 지분은 네이버와 소프트뱅크가 50대 50인데, 이사 구성 등으로 볼 때 라인야후의 경영권은 이미 2019년부터 사실상 소프트뱅크가 쥐고 있었다고 설명했다.그러면서 네이버는 자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라인야후에 접목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지분매각 등 여러 대안을 중장기적 비즈니스 관점에서 검토해왔다고 전했다.강 차관은 "지난달 26일 우리 기업에 대한 차별적 조치가 있어서는 안 된다는 확고한 입장을 가지고 주일 한국대사관을 통해 일본 총무성을 만나 행정지도에 대한 사실관계를 확인했다. 이후에도 외교채널을 통해 일본 정부의 정확한 입장을 확인했다"고 했다.이어 "또한 지난달 29일에도 네이버 측과 면담해 확인된 일본의 입장을 공유하는 등 네이버와 소통해왔다"고 덧붙였다.https://n.news.naver.com/article/088/0000877240
작성자 : ㅇㅇ고정닉
내 바이크로 일본여행 - 5편 (드디어 도쿄 입성!)
[시리즈] 내 바이크로 일본여행 · 내 바이크로 일본여행 - 0편 (팬스타를 타고 오사카에 도착까지) · 내 바이크로 일본여행 - 1편 (오사카 - 나고야 - 미나미치타) · 내 바이크로 일본여행 - 2편 (미나미치타 - 하마마쓰 - 누마즈) · 내 바이크로 일본여행 - 3편 (누마즈 수난시대) · 내 바이크로 일본여행 - 4편 (누마즈를 뒤로하고 가마쿠라로) · 내 바이크로 일본여행 - 5편 (드디어 도쿄 입성!) 다사다난 했던 가마쿠라를 뒤로하고국도를 타고길고 긴 고속도로를 하염없이 달리고살인적인 톨비를 내고수도고속도로 (완간 미드나이트 거기 맞다) 를 달리며드디어 오사카에서 10일만에 도쿄로 입성했다저 멀리 보이는 레인보우 브릿지가 아주 아름답다에어비엔비에 도착하니 노부부 두명이 우리를 맞이해줬다근데 정말 뭐랄까 호스트 부부 정말 말하는거 분위기가 약간할머니 집에 온것처럼 살갑고 평범한 가정집 그 자체였음오자마자 갑자기 “먼길 오느라 배고프지? 다들 주먹밥좀 먹어!! 차 먹을래?” 하면서 ㄹㅇ 엄마를 보는것 같았음호스트 운빨 하나는 뒤지게 좋구나 생각이 들었다자 이제 슬슬 밥도 먹었겠다 체크인도 했겠다가야할 곳이 어디겠어?완간선을 지나C1에 들어가서레인보우 브릿지를 감상하며레인보우 브릿지를 통과하며야경도 구경해주면서도착한 곳은 다이코쿠PA밖에 더 있겠어?이곳은 도쿄의 온갖 미친 양카쉑들이 다 모이는 곳이라우리나라와는 수준이 다른 클라스의 양카들이 바글바글해서구경하는 맛이 있음다이코쿠 PA 로손에서만 판매하는 다이코쿠 사이다와AE86 과자여기 다리들 어디서 많이 봤지?수도고 배틀이다 완간 미드나이트다 싹다 오프닝엔 이 다리 사진이 꼭 나옴내가 이곳을 실제로 왔다는게 정말 놀랍도록 어메이징했음슬슬 하나 둘씩 들어오는 양카들인기 제일 많았던 GTR34외국인들도 엄청 많이 몰려서 구경하더라사진찍는거 흔쾌히 허락해줘서 원없이 찍음없는 부품은 철 가공해서 만들고모든 튜닝을 다 거치는데 억단위가 훌쩍 넘어간다고 한다실물로 처음보는 콜벳C8얘도 실제로 보니까 진짜 고급스럽고 이쁘더라그치 ㅋㅋㅋㅋㅋㅋ이게 다이코쿠PA의 맛이지 ㅋㅋㅋㅋ세상 온갖 별에별 미친새끼들이 다 모이는 그곳그것이 다이코쿠온갖 네온사인에 라이트 튜닝 배기튠일단 차고 낮추고 캠버 주는건 그냥 기본옵션한국에선 등화류같은거 불법이지?여기선 쌉 합법임 진짜 좀 치명적인거 말고는차에다 무슨 지랄을 해도 다 합법이라더라 ㅋㅋㅋ확실히 이런 튜닝문화는 너무 부러움폭이 굉장히 넓어지니까아 그리고 현지인한테 들은건데우리가 흔히 아는 JDM 토요타 체이서나 닛산 실비아같은거타고다니는 제일 큰 이유는사실 JDM 때문이라기보단 일본에선 싸고 막굴릴 수 있는 차라서 그냥 사서 호작질 할 뿐인데이게 왜이렇게 올려치기 당한건진 잘 모르겠다고 하더라 ㅋㅋ약간 이때 환상이 깨질뻔했음우리나라로 치면 그냥 투스카니나 티뷰론 같은거싼값에 사서 호작질해서 막굴리는 맥락이더라고돌아가는길도 시원시원하게확실히 여깄으면서 느낀건데일본애들도 밤되니까 제한속도 하나도 안지키고겁나게 쏴재끼더라80도로에서 100 넘게 달리는건 기본 패시브임하시리야들은 뭐 그 이상 속도에서 브레이크도 안밟고 돌아나가고그러다가 암행 파토카한테 줄줄히 걸리는거 보고웃음을 참지 못했다 ㅋㅋㅋㅋ그러니까 쏠땐 각을 잘 봐야할거 아니오 ㅋㅋ올때나 돌아갈때나하도 게임에서 예습을 많이 해가지고굉장히 도로가 익숙해서 길 찾는데 어려움은 없었음게임이랑 현실이랑 진짜 지형이 완전 똑같더라이날의 타임라인가마쿠라에서 도쿄가는 루트는 왠진 모르겠는데제대로 집계가 안됨맵 보면 딱 알겠지만 어딘지 다 알거라 생각됨 ㅋㅋㅋ둘째날은 내가 일본에서 꼭 사가야할 물건을 샀음바로 새 헬멧!!한국에서 라이더들이 가장 많이 쓰는 3사가 있음하나는 한국의 홍진 (소위 말하는 HJC)나머지는 일본의 아라이, 쇼에이그중 난 쇼에이의 Z7 이라는 모델을 쓰고 있었고이번엔 Z8로 바꾼거임왜 굳이 일본에서 사느냐?이거 한국에서 헬멧만 사도 80만원이 넘어가는데 비해일본에선 국산이니까 엄청 저렴하게 팔더라고내 머리에 딱 맞게 내피를 조절해주는 피팅 서비스에블루투스 스피커를 달 수 있는 브라켓까지 포함해서60만원에 새 헬멧을 구입함자그마치 20만원이상 싸게 산거지거기에 직원이 매우 친절하게 응대해줘서나중엔 지인까지 끌고와서 하나 더 팔아줌 ㅋㅋㅋ수속하면서 직원이랑 수다를 떠는데한국인들이 요즘 많이들 온다고 직원이 그러더라그래서 내가 “일본에서 사는게 몇만엔이나 더 저렴하니까 그럴수밖에요 ㅋㅋ”“한국에서 사면 이거 9만엔이에요”하니까 직원이 진짜 깜짝 놀라더라“마지??? 으에에에~~! 탘~~케!!!!”(진짜?? 으에에에!! 비싸!!)하면서 ㅋㅋㅋ 일본에서 그가격이었으면절대 아무도 안살거라고 말해주더라 ㅋㅋㅋ결론 : 나 일본와서 바이크 장비 사는데만 일단 여기서도합 110만원 씀헬멧을 산 김에 여기서 체인 정비등 경정비까지 맡기기로 함여긴 큰곳이라 그런가 보는앞에서 정비과정을 투명하게 다 보여주더라내가 맡긴건 “체인 윤활 + 장력조절 + 클리닝”총합 3천엔 조금 못미치게 들었음근데 직원이 하는말이“이거 다 하는데 한 30분에서 1시간 정도 걸림”하는겨???? 아니 이거 한국센터에서 하면10분도 안걸리는 작업인데 뭐 이렇게 오래 걸리지?하고 좀 의아했지만 머 어쩔 수 없지 하고 맡겼음밑에서 커피를 쪽쪽 빨면서정비하는걸 보고있는데이 미친놈들이 갑자기 뒷바퀴를 뜯어버리는겨(원래는 뒷바퀴를 안뜯고 작업함)그래서 도데체 뭘 하는건가 싶었는데뒷타이어랑 휠 + 바이크 톱니바퀴까지 다 약품 써가면서깨끗하게 닦아주더라그걸 보니까 왜 30분 1시간씩이나 걸린다고 하는건지이해가 가더라고첫째날은 도쿄 입성후 양카구경둘째날은 새 장비 기분좋게 플렉스아주 순탄했다!!오늘의 타임라인다음편과 다다음편은 생각보다 재밌을거임 ㅋㅋ- dc official App
작성자 : 하짱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