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독서실 총무 같은 알바 가서 그림 그려도 상관없나?

ㅇㅇ(125.134) 2019.11.14 07:19:38
조회 61 추천 0 댓글 1

흐으음 미 그림공부할려고 총무 쪽 가는거 공무원 준비하는 애들한태 미안한 짓인가 흐으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12.11 - -
공지 카툰이 없을 경우 이동조치됩니다. [329] 운영자 04.12.30 120079 34
416674 분명 기가 죽으면 안되는데 ㅇㅇ(211.36) 10:29 8 0
416670 이거 무슨갤에있어..? [1] 사회의악맹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2 52 0
416669 재혁이 이세카이갔음? ㅇㅇ(222.239) 04:19 36 0
416665 즐겁다 크레이지(183.100) 00:55 47 1
416664 삼국지 암시와 최면 마컨의 모든것 사과사과(175.192) 00:18 33 0
416663 아무 생각없는 그림 크레이지(183.100) 12.13 51 3
416662 화보 보고 그리기 [1] 유연0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68 2
416660 고1두상그림 ㅁㅌㅊ [8] ㅇㅇ(39.122) 12.13 118 2
416659 오늘그린거....... [1] 철붓...(121.160) 12.13 62 3
416657 중드 좋아하는사람 [3] 고구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128 2
416656 신데렐라 [1] [에푸킬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57 3
416654 뎃셍연스브수비 bluepi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159 2
416652 최근 그린것들 [5] 가슴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172 4
416651 질싸 적당히들 해라 ㅋㅋㅋㅋㅋ향빠메갈년 태평양 뷰지되겠노 [4] ㅇㅇ(211.48) 12.13 97 4
416650 야 클튜 시리얼넘버어케찾냐 잃어버림ㅅㅂ [4] ㅇㅇ(211.217) 12.13 62 0
416649 다수의 흐름을 거부하고 힙스터의 길을 간다 bluepi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86 1
416648 카단갤은 이미 메갈한테 점령당한지 오래다 [4] ㅇㅇ(116.93) 12.13 134 1
416647 매일 그림연습 [2] ㅇㅇ(14.5) 12.13 233 4
416644 이번에 만화를 그리면서 느낀 부분 머즐플래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87 1
416643 재능재능 거리는 애들 특 [2] ㅇㅇ(112.170) 12.13 96 0
416641 단갤 볼 때마다 진짜 안타까운 거 [15] ㅈㄴㄴ(124.61) 12.12 376 11
416640 그리는 방법바꿈에 대해서 크레이지(183.100) 12.12 125 1
416639 존잘분들 엄청 궁금한 질문하나만 [18] 리틀드로잉맨(49.161) 12.12 146 0
416638 진짜 카단갤은 한결같이 병신같네 [2] ㅇㅇ(106.102) 12.12 99 1
416635 뎃셍연스브스브 bluepic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89 1
416634 잘 그리고 싶다 [에푸킬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75 2
416633 재능 타령하는 새끼들은 그림을 얼마나 그리셨나? ㅇㅇ(223.62) 12.12 55 0
416632 그림 재능 맞음 [3] ㅇㅇ(115.161) 12.12 114 0
416630 왜 애한테 저러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ㅇㅇ(211.48) 12.12 137 3
416629 이타마 안티냐니까 칼삭하는 거 보소 ㅇㅇ(175.127) 12.12 105 0
416628 소장 안날라오니까 쫄지마 병신아 [9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247 3
416627 175.127 차단좀 해라 먹이 그만주고 [1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77 0
416624 이걸 모작이라는 무지한것들아. ㅇㅇ(58.224) 12.12 123 0
416623 키배뜨다 삭제빵하는 두부멘탈 ㅋㅋㅋㅋㅋ [31] ㅇㅇ(175.127) 12.12 149 0
416621 명예훼손이든 모욕죄든 입증을 시키려면 먼저 [11] ㅇㅇ(211.48) 12.12 74 0
416620 아니 고소안되는걸 안된다고 햇는데 [7] ㅇㅇ(211.48) 12.12 42 0
416618 껴들었는데 저거 고소성립될 확률 제로임 [41] ㅇㅇ(211.48) 12.12 85 0
416615 고소한단 애야 저거 고소안되 [10] ㅇㅇ(223.39) 12.12 99 0
416609 그림 근근될 가능성 99퍼임 [1] ㅇㅇ(223.62) 12.12 84 1
416607 재능충새끼들은 ㅇㅇ(115.161) 12.12 92 0
416603 철붓 개부럽네 [2] ㅇㅇ(116.93) 12.12 140 2
416599 나는 앰생이다 [4] ㅇㅇ(118.36) 12.12 92 0
416598 그림초보인데 뭐부터하냐? [3] ㅇㅇ(223.38) 12.12 171 1
416596 요령 몇개씩 크레이지(211.248) 12.12 58 0
416593 액정타블렛 필름 꼭 붙혀야됨? 빅싺쓰맨(14.49) 12.11 53 0
416592 pit cat. 음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85 1
416589 굵은 선으로 크게 그려보기 크레이지(211.248) 12.11 138 1
416588 스케치 ㅡ 바다괴물 ㅡ 진행중....7% [1] ㅇㅡㅇㅣ(221.162) 12.11 103 3
416586 삼국지 마인드컨트롤이 뭔줄 알아? [2] 사과사과(175.192) 12.11 6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