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닥터베어의 무면허 수술 일지 개편중앱에서 작성

SASSY-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2.05 20:08:36
조회 148 추천 2 댓글 0
							

로고도 바꾸고 필명도 정하고

두페이지 그렸음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1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카툰이 없을 경우 이동조치됩니다. [330] 운영자 04.12.30 120419 34
417886 카단갤에 있으면 좋은점 뭐야 전용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1 8 0
417885 미술학원비 원래이리비쌌음?? 미쳣네 ㅇㅇㅇ(223.62) 19:35 12 0
417884 그림갤러리 추천좀 [2] ㅇㅇ(122.36) 18:35 32 1
417883 경자년 그림 그럈음 [1] 플랜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40 2
417882 카단갤에서 그림갤 욕하는 법 ㅇㅇ(124.216) 17:22 41 0
417881 그림갤 진짜 재능관련된 내용 존나싫어하는구나 [3] ㅇㅇ(175.212) 17:11 59 0
417880 백수들을 위한 시간표 739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4 48 1
417879 털박이 그림 Rap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5 56 1
417878 씹덕주의, 16년부터 그린그림 모아옴 [3] ㅇㅇ(211.204) 11:42 154 5
417877 모작할때 느낌이라던가 이런 것들을 왜 내그림에 적용은 안되는걸까? ㅇㅇ(121.140) 10:04 42 0
417876 암만 그림갤 완장 ㅂㅅ같다고 하지만 [1] ㅇㅇ(211.36) 08:46 96 2
417875 씹덕그림 오리(175.113) 04:07 100 1
417874 존나 잘 치는 놈 [1] ㅇㅇ(221.138) 04:00 53 0
417873 단편 만화 피리부는 마술사 [3] 크레이지(121.169) 03:34 96 2
417870 메카닉 [3] 인간13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127 4
417867 이런 비키니 여성한테 헌팅당하면 [1] ㅇㅇ(118.36) 01.19 112 0
417866 카우걸 그려옴 dsd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93 1
417865 그림갤 진짜 존나 이상하네 [2] ㅇㅇ(203.69) 01.19 140 0
417864 신티크 22hd 샀는데 설치 도움좀 주세요... ㅠㅠ [3] lastmania(222.99) 01.19 83 0
417863 그래픽작업 유용한 사이트 모음 [1] ㅇㅇ(78.159) 01.19 91 3
417862 그림 그릴때 선따는 전용 볼펜이 있음? [1] 강야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84 1
417861 행아웃 해라 ㅇㅇ(59.1) 01.19 92 0
417860 그림 잘 그리는 법 알려드림 ㅇㅇ [1] 흥갤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145 1
417859 전속 커미션 구합니다 [5] ㅇㅇ(117.111) 01.19 115 0
417858 낙서 코코몽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51 0
417857 누가 내그림위에 직접그려서 피드백해줬으면 좋겠는데 [1] ㅇㅇ(175.223) 01.19 82 0
417856 그림실력 좆병신인데 아이패드 프로 사는거 사치지? [4] ㅇㅇ(223.62) 01.19 99 0
417855 은근 머꼴 그림체 [1] ㅅㅅ(39.7) 01.19 210 2
417852 마우스로 낚서 [1] ㅇㅇ(222.232) 01.19 96 1
417851 좋아 오늘도 의자에 15시간앉아서 [4] 싱하굴다이(118.36) 01.19 120 0
417850 독학 너무 힘들다 [2] ㅇㅇ(222.107) 01.19 150 2
417849 인정의 욕구 크레이지(121.169) 01.19 127 6
417848 존나 잘그린다 진짜 [11] ㅇㅇ(222.103) 01.19 598 7
417847 낙서 [1] 의욕없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85 1
417845 끄끄쩎 [2] 크레이지(121.169) 01.19 102 1
417844 일러레는 회사 취업 못해요? [1] ㅇㅇ(221.150) 01.19 120 0
417843 조언 부탁드림 [1] ㅇㅇ(222.107) 01.19 93 1
417841 복귀그림 바그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94 0
417840 클튜 코믹용 사이즈 끄적 크레이지(121.169) 01.18 83 1
417836 17일차 dsd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81 1
417835 그림실력이 단기간에 빨리 느는법이 있냐? [9] 싱하굴다이(118.36) 01.18 161 0
417834 애들아 오피는 닥 수원이다 ㅇㅋ? 싱하횽(118.36) 01.18 82 1
417833 부천 놀이터 씨발 실장새끼 좆병신같이 생겼어 ㅇㅇ(118.36) 01.18 61 0
417832 오늘 오피갔다왔다 13날림 ㅇㅇ(118.36) 01.18 86 0
417831 로봇을 잘 그리고싶다 [1] ㅇㅇ(223.39) 01.18 52 0
417829 피드백환영3 [4] MUSTA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135 0
417827 회사 다니는데 대깨문들 존나 많아서 힘들다 [4] ㅇㅇ(175.223) 01.18 115 4
417826 부엉 부엉 노무현 운지 ㅇㅇ(175.223) 01.18 84 1
417825 진짜 못그린다기보다 비호감인 그림이 있음 [1] ㅇㅇ(1.237) 01.18 17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