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회는 수수께끼의 인물 휘핑씨 등장 중요한 시간. 33 화에서는 더욱 놀라운 모습도!
--32 화 휘핑씨의 에피소드는 도시 전설을 좋아하는 여자아이 같은 이야기라고 생각했습니다.
池畠: 휘핑씨가 아버지라고 명시하지 않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그렇죠. 미라이의 아버지가 나와서 노래 만들기에 관련한다는 구상이 있고, 그래서 아버지가 어떤 사람인지를 생각하다 보니 푹신푹신한 느낌의 수수께끼 같은 사람이되었습니다.
중요한 에피소드이므로, 본래라면 제가 콘티를 그리지 않으면 안된다는 생각이 있습니다만, 모리 와키 씨가 1 개 콘티를 그려 주실 수 있다고 들어서, 이번 화수를 부탁드렸습니다. 하지만 31 화는 아무래도 직접 그리고 싶었습니다 (눈물).
--33 회에서는 사라가 외형과 달리, 실은 귀여운것을 좋아했다는것이 발각.
池畠: 사라가 푹신푹신한,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것은 살짝살짝 계속 보여주고 있었죠. 더 빨리해도 좋았지만, 좀처럼 할 기회가 없어서. 사라의 갭 모에를 목표로 해보았습니다.
남성 그룹 애로 등장 시간은 린카의 과거와 링크. 에모할머니 마사에 충격의 과거도!?
--34 화에 등장한 남성 그룹 애로우즈는 린카의 오빠 유즈루도 이전 소속되어 있었다는 사실도 밝혀졌습니다.
池畠: 남성 캐릭터의 캐릭터 설정에 관해서는 여성 작가씨와 스탭에게 맡겼습니다. 우리는 여자에게 인기있는 남자 아이돌 이미지를 잘 모르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15 화에서 린카와 유즈루 에피소드 단계에서 캐릭터는 생각해뒀어요.
34 화의 캐릭터를 먼저 만들어두고, 그 어린시절의 모습이 15 화라는 식으로. 아유미가 여자인줄 알았다는 일부 시청자 여러분의 반향도 있었어요.
--35 화에서 등장한 에모 할머니 마사가 프리 ☆ 챤의 레전드 였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池畠: 마사가 옛날 프리 ☆ 챤을하고 있었다고 하는 복선을 좀 깔아뒀으면 좋았을 것이라는게 반성이지만, 그외에는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 마사는 앙쥬도 존경하는 전설이며, 프리 ☆ 챤에도 그만큼 오랜 역사 있었던 것도 알았습니다.
池畠: 70 년대 부터 하고 있었다는 느낌.
--36 화는 안나의 성적이 나빠서 프리 ☆ 챤을 그만두 게 될지도라는 왕도적인 이야기로. 지금까지 안나 부자 에피소드의 규모가 너무 컸기 때문에 부모가 신경이 쓰이고 있던 사람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池畠: 곤란할 때 부모를 낸다는 전개! 제 안의 설정에서 아빠는 재벌의 도련님에 엄마는 메이드 출신의 노력가. 안나의 노력가라는 측면은 엄마로부터 물려받은 것 같은 지요.
"키랏토 찬스" 전에 엄마와 가정부의 대화 장면은 무슨 뜻일까. 여러가지 생각 해주면 기쁩니다.
미라클 ☆ 키랏츄와 메르틱 스타가 성장한 점은?
- 여기서 미라클 ☆ 키랏츄과 구성원이 성장했다고 생각되는 점은?
池畠: 미라이는 이야기를 끌고 갈 캐릭터 되었어요. 모두가 곤란해 움직일 수 없는 때에는 먼저 움직인다. 미라이의 주인공 느낌이나 키랏츄의 리더로서의 자각이 나온 것이랄까요. 여성 시청자의 인기도 가장 높아요.
한편 에모는 성장한 것처럼 보이지만 다음회가 되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 버리죠. 하지만 그래서 좋습니다만, 그 점이 에모.
린카는 14 회에서 한번 껍질을 깨고. 단지 성실해 보이지만, 조금 이상한 곳이있는 부분도 보여지는 한편 메르틱과 관련이 너무 없기 때문에, 시즌 2에서는 '미라이&사라' "에모&안나" 처럼 린카에 상대역에 해당하는 캐릭터를 낼 수 있으면 하고 생각합니다.
- 메르틱 스타는?
池畠: 위에서 설명한대로 메루가 등장한 시점에서 안나의 포지션이 바뀐 것과 키랏츄를 라이벌로 인정하기 시작했다는 점일까요. 사라는 "최고의 라이벌"라고 명명하고 있지만 향후 안나도 키랏츄를 라이벌로 분명히 인정하는 이야기가 있을지도?
그것을 모르고있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지만, 안나는 키랏츄 멤버 누구도 이름으로 부르지 않습니다, 부르는 날이 올지도? 사라도 인간미가 나오거나, 성격이 보이기 시작했지만 더 보이는 에피소드도 나올 예정입니다.
메루에 관해서는 완성 된 캐릭터이므로, 당분간은 더 이상 변화가 없을거다라는 생각도 듭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