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주짓수 vs 복싱 현피후기 레전드.jpg앱에서 작성

ㅇㅇ(211.36) 2023.03.22 15:55:02
조회 41877 추천 635 댓글 883

7fe58703b6816ef323e98fe2419c706e44ac7fe173bcb2d39c27d2493d8307a2615d5b9aef878bc867060fc1af610a0dd2bc3811

주짓수 퍼플벨트 (경력3~5년)가 

복싱선수 친구한테 주짓수 6개월해도 복싱 7년한애 이긴다고 도발 






749f8371bd856cf4239c83e0459c706519164a73b1e2230cdd4e7520463a00895fbc372639671247fc21923441362ac20d6a97

7ceb8177b6f01bf5239df4ed4f9c706b747ccafec0bf50cd3fda4f09ea7f488bf28bee9d43573ecca479c92515b59d4491f9ee

0e9f8974c1f319f123ecf394469c7018a76e5a30c9f51b4a09b24cdfc1f752bda94cf98262b71bf9300ddcf74c179df6baf267

79ec8703c6f01af6239b83e7309c706802e3d4596f497dc4729399538145b1b4d8e2f0c1a4da0e6baf7e091fc8680646c0b66f


여튼 자기가 이긴다는 퍼플벨트 조선 그레이시 






후기 

7fe58504b0836b8223e6f2e1419c706856783b14d808eb407ac08657406176d88b91b8c3ed9862ec42275b2ec3468bd1144d70

08ecf475b68068f323ee8f90329c706cf4f182a2810c94bbfbd159382563dceab4ef724c7d2fa03fbd8c5f1178f06403e2200f6e


눈탱이 밤탱이 참교육 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UFC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635

고정닉 93

2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의외로 대식가여서 놀란 스타는? 운영자 23/05/29 - -
이슈 [디시人터뷰] 뇌까지 섹시한 래퍼, '피의 게임2' 서출구를 만나다 운영자 23/05/30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186/2] 운영자 21.11.18 1591728 274
141604 [싱갤] 오싹오싹) Submechanophobia 공포증 [41] 뱅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1938 14
141602 [중갤] 일본의 한 중견기업이 아이디어를 채택하는 방식 [27] ㄷㄷ(118.235) 17:55 2052 18
141600 [군갤] 독일이 5년째 안갖다주던거 한국은 2달만에 배송완료.JPG [12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0 4184 70
141598 [싱갤] 싱글벙글 일본 초딩의 '여름방학 목공 챌린지'..jpg [17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5 24507 232
141596 [헬갤] 내추럴인척 사기치다 수백억대 소송당한 헬스 인플루언서 [99] ㅇㅇ(104.254) 17:40 5771 53
141594 [일갤] [스압] 서울에서 일본 이와테 온천까지 재래선 철도여행 [35] 사토리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2164 44
141592 [싱갤] 싱글벙글 197cm / 145kg 씨름선수 몸매 체감 [14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0 8344 48
141591 [케갤] 요즘 미국 Z세대 여자들에게 유행하는 틱톡 [19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11164 149
141589 [의갤] 5명중 1명이 '의대' 지망중이라는 요즘 초등학생들 상황 [426] ㅇㅇ(91.207) 17:20 8597 73
141588 [싱갤] 싱글벙글 격투기 선수들이 많이 겪는 증상 ㄷㄷ...jpg [198] sfd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11734 85
141586 [야갤] 올해 초등학생 나이 체감...JPG [271] 포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 30731 357
141585 [원갤] 초스압) 원피스 애니에 참여할 때 기대해도 되는 애니메이터, 연출가 [141] Wind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15062 115
141583 [국갤] 간호법 재표결 부결 [351] 스노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0 9470 385
141582 [대갤] 2008년 서울에서 일어난 사건 [119] ㅇㅇ(222.117) 16:55 10291 212
141580 [야갤] 중국어 배우는걸 추천하지 않는 이유 [583] ㅇㅇ(146.70) 16:50 17522 302
141579 [미갤] 2023 한국 경제 근황...yoyak [490] 시마시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5 13419 225
141574 [스갤] 요즘 젊은 애들이 싸가지가 없는 이유 [706] ㅇㅇ(118.235) 16:30 23644 357
141573 [싱갤] 싱글벙글 일본연예인이 평가하는 한국 예능 [360] 뭘보노보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5 34235 341
141571 [교갤] 속도충 환장...목숨걸고 버스타던 시절의 모습.gif [178] 아사히미츠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13776 167
141570 [싱갤] 백주 4병 마시고 사망한 중국인.jpg [60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40021 305
141567 [여갤] 퀸덤에 출연하는 태국 유튜버 파이에 대해 ARABOJA [112] ㅇㅇ(166.0) 16:05 14096 189
141565 [해갤] 축구에서 제일 ㅂㅅ같은 포지션 ㄹㅇ....jpg [577] ㅇㅇ(211.199) 16:00 29679 237
141564 [주갤] 한국남자 성기 크기 논란 종결 떴다.news [1113] ㅇㅇ(118.235) 15:55 27486 672
141562 [싱갤] 싱글벙글 단체로 동반입대한 아이돌그룹 근황.jpg [21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16997 195
141561 [기갤] 야쿠자 티에 문신 팔토시.... 학교 체육대회에 괜찮나요 [272] ㅎㅎ(118.235) 15:45 19216 51
141559 [러갤] 일본 과학자를 충격에 빠뜨린 화이자 백신 성분 [661] ㅇㅇ(106.102) 15:40 21188 367
141556 [냥갤] 동물권 변호사모임(PNR)은 동물단체의 OO이다 [70] ㅇㅇ(1.224) 15:30 5149 170
141555 [러갤] 고종당한 방산사기 양무호 사기사건 [194] ㅇㅇ(175.113) 15:25 6456 89
141553 [싱갤] 싱글벙글 평균 회귀 효과 [40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33640 169
141552 [A갤] 2년 전 한국와서 반지하에 살며 일배우던 일본 누나 근황 [29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21848 298
141550 [보갤] 윤성빈 : 운동선수는 그냥 재능이 90%다 [604] ㅇㅇ(118.235) 15:10 20475 231
141549 [자갤] 한문철 재판 레전드 또 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7] ㅇㅇ(223.33) 15:05 15145 190
141547 [중갤] 공정위 MS-블리자드 결합 승인 [371] ㅇㅇ(115.94) 15:00 13815 207
141546 [더갤] 리얼 보수정권의 전범기 대응 [64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14574 193
141545 [싱갤] 싱글벙글 요즘 떠오르는 불륜의 성지 [67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52884 492
141543 [코갤] 로스차일드 가문의 신비감 없어지는 글.jpg [258] ㅇㅇ(39.7) 14:45 21402 155
141541 [디갤] 디즈니가 현재 실사화 진행중인....작품....jpg [322] ㅇㅇ(175.119) 14:35 21002 107
141539 [국갤] 6년만에… 경찰, 폭력집회땐 ‘캡사이신 분사’ 내부방침 정했다 [34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0 12098 386
141538 [한갤] 강남 한강뷰 아파트 가져도 행복하지 않은 이유(feat. 정승제) [510] ㅋㅋ(118.235) 14:25 22300 311
141537 [싱갤] 웅장웅장 념글 공룡 다큐 장면 속에 사람이 출연한다면? [110] 뻬인타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0 22686 91
141535 [중갤] 에르도안, 대선 투표소에서 직접 현금 나눠줘 논란 [121] 밀바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8004 81
141534 [야갤] MBC 끝났다. 한동훈 주민등록초본 유출 혐의 [587] 팽도ㄹ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1 25913 1241
141533 [부갤] 부산20대녀, 학부모인척 과외앱서 21살녀 낚아 약물 토막살해 [564] ㅇㅇ(1.239) 14:05 25417 376
141531 [중갤] 슈퍼마리오 시리즈의 싸우는 피치에 대해서 [79] ㅇㅇ(121.178) 14:00 10743 63
141530 [싱갤] 우웩우윅 한 미용사의 파오후 리뷰(스압) [31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21474 122
141527 [중갤] 폼페이오 윤통 언급 캡쳐짤 [37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12538 530
141526 [미갤] 진짜 고트들과 고트호소인의 차이ㅋㅋ [193] ㅇㅇ(1.177) 13:40 22233 308
141525 [야갤] 욱일기와 나치 하켄크로이츠의 관계 [1166] ㅇㅇ(59.5) 13:35 10629 334
141523 [주갤] 여친에게 집뺏길뻔한 한남ㅋㅋㅋㅋ [741] ㅇㅇ(223.39) 13:30 33111 888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